본문 바로가기
꿀팁 ::: 생활정보

KT 선택약정할인 가입 방법(feat. 요금 할인)

by 엉성부부 2021. 8. 13.
반응형

얼마전 skt 선택약정 가입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8월 9일이니 정확히 3일 전이네요^^ 아내가 skt를 사용 중인데 선택약정 가입 문자를 받았다고 옆에서 열심히 가입을 하더라구요. 저는 문자를 받은 적 없다하고 말았는데 문득 문자가 왔는지 확인을 해보고싶더라구요! 메세지에서 약정할인을 검색하니 저에게도 친절하게 문자가 와있더라구요.. 같은날 같은 휴대폰을 구매했지만 통신사가 달라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약정할인은 통신사 관계없이 다 적용이 되는 것 같아요!


선택약정할인 가입 방법은 매우 간편합니다! 먼저 선택약정 할인 받은 문자로 돌아가세요! 그리고 kt에서 제공한 요금할인(선택약정) 간편 가입 링크를 클릭하세요! 그럼 이렇게 재약정 혜택 25% 요금 할인 받을 사람 손! 이라는 인터넷 창이 뜰꺼에요! 그럼 본인인증하고 받을 선택약정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하고 확인 누르면 바로 적용이 된답니다.


< 통신사 할인 혜택 리뷰 보기 >

SKT 선택약정할인제도 재가입 방법(+휴대폰 요금 할인TIP)

몇일 전부터 114에서 문자가 왔는데, 사실 스팸인 줄 알고 무시했지만 묘하게 거슬리더라구요! 114에서 온 문자를 찬찬히 읽어보니 이용중인 25%요금할인(=선택약정할인)이 만료되었다는 글이었어

tikntok.tistory.com

스타벅스 무료 음료, KT 멤버십 VIP 혜택 이용 꿀팁!

요가복사러 오랜만에 부산 기장 신세계아울렛!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들 많을 것 같아서 아침일찍 (아울렛 오픈시간이 10:30분) 출발했습니다. 원래 일요일에는 낮잠자는 날인데.. 출발 전 오랜만

tikntok.tistory.com


그럼 이쯤에서 25%할인 대상은 누구이며 나는 왜 선택약정 가입 문자를 받은걸까? 이런 의문이 생깁니다. 이 할인제도는 공시지원금을 받지 않았거나, 받았다 하더라도 가입일이 24개월 경과 된 중고/자급제 단말기 이용 고객에게 주어지는 혜택과도 같습니다! 이런 혜택을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이유는 더 오래 고객을 잡아두기 위함이 아닐까요?^^

요금할인액은 25%, 약정기간은 12개월 또는 24개월 두가지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약정 기간 내 해지, 미대상 요금제로 변경, 명의변경이 된다면 할인 받았던 금액의 반환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 꼭꼭 유의하시고 챙기셔야 겠어요!


저는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인 "데이터ON비디오"를 사용 중인데 1달 평균 8만원 초중반 요금이 청구되어왔습니다! 그리고 선택약정 할인을 신청하니 12개월 할 경우 207,002원 24개월의 경우 414,004원이 나오더라구요! 2년할까 고민 했지만 지금도 폰이 말썽이라 일단 안전하게 1년 약정으로 선택했습니다ㅠㅠ

그러니 매달 받는 혜택이 17,250원! 휴대폰을 바꾸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애플에서 새로운 휴대폰을 출시하지 않았고 지금 사용중인 XR도 아직은 쓸만해서 선택약정 기간동안 좀 더 버텨볼까 합니다^^ 지금 당장 휴대폰을 바꾸거나 통신사를 옮기실 계획이 없다면 선택약정 꼭 챙겨서 요금제 할인 챙기시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