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 생활정보

네이버 현대카드 카드 사용 후기 (+멤버십 혜택)

by 엉성부부 2022. 1. 19.
반응형

기존에 사용하던 현대카드를 바꾸고 급 네이버 현대카드로 변경했어요. 카드명세서를 보는데 의외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에 네이버여서 깜놀.. 보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용하기도 하고 TVING도 이용 중이라 멤버십을 매달 4,900원씩 내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이참에 네이버 현대카드로 변경했습니다. 저처럼 네이버에서 쇼핑 자주하시는 분들은 어쩌면 개이득(?)일 것 같아요.

현대카드는 디자인이 평타이상인듯

먼저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을 간단하게 설명드릴게요.
1.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적립 10%
2.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제공
3. 기타 포인트 적립

1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은 최대 10%에요. (기본 적립 1% + 멤버십적립 4% + 현대카드 추가 적립 5%) 특히 멤버십 데이날 쇼핑하면 개이득인듯 합니다 ㅋㅋ 그리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제공을 합니다. 저는 원래 티빙만 결제해서 사용 중이었는데 멤버십을 이용하면 티빙이 무료에요. 그래서 네이버현대카드를 사용하면 4,900원의 멤버십을 무료로 사용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는 사용할 때마다 한도 없이(=네이버 아닌 곳에서 이용해도) 포인트가 1% 적립됩니다. 네이버가 아닌 곳(백화점, 마트 등등)에서도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위에서 설명드렸던 3가지 혜택은 전월 기준 30만원 이상 써야 혜택적용이 됩니다! 저희는 이미 카드노예이기 때문에 ㅠㅠ 실적은 충분히 넘었어요. 연회비는 10,000원입니다! (국내전용/국내외겸용 visa)


< 내돈내산 카드/휴대폰 약정 정보 >

신혼부부 생활비 관리,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스마트하게!

이제 솔로가 아닌 만큼 카드값은 물론 저도 모르게 새나가는 돈을 보고만 있을 수 없어 생활비 관리를 어떻게 할지 아내와 회의를 했습니다. 주 거래 은행은 국민은행이지만 아내가 카카오뱅

tikntok.tistory.com

KT 선택약정할인 가입 방법(feat. 요금 할인)

얼마전 skt 선택약정 가입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8월 9일이니 정확히 3일 전이네요^^ 아내가 skt를 사용 중인데 선택약정 가입 문자를 받았다고 옆에서 열심히 가입을 하더라구요. 저

tikntok.tistory.com

SKT 선택약정할인제도 재가입 방법(+휴대폰 요금 할인TIP)

몇일 전부터 114에서 문자가 왔는데, 사실 스팸인 줄 알고 무시했지만 묘하게 거슬리더라구요! 114에서 온 문자를 찬찬히 읽어보니 이용중인 25%요금할인(=선택약정할인)이 만료되었다는 글이었어

tikntok.tistory.com



카드 디자인 색감이 참 예쁘쥬? 얼마전 구매한 요가타올과 찰떡이었습니다. 디자인은 총 6가지 이구요:) 배달의민족 현대카드 디자인도 참 유머러스했는데 네이버도 나름 깔끔하고 심플했어요. 예전에는 카드 혜택보고 신청했었는데 요즘은 혜택이 다 비슷비슷하다보니 요런 디자인도 한 몫하는 것 같아요(특히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네이버멤버십이 은근 쏠쏠하더라구요. 포인트가 꽤나 많이 보여서 저는 배민에서 뭐 먹을 때 포인트로 결제하거나, 혹은 네이버페이로 구매시 뒷 단위는 포인트로 결제할 때가 많아요! 구매 후 구매확정과 후기까지 쓰면 포인트가 생각보다 많이 모여지더라구요.


원래는 국민카드 신용카드를 구매했었는데, 코스트코를 이용하면서 현대카드로 바꿨는데 제가 자주 사용하는 곳(가맹점)에 따라 카드혜택을 잘 보고 고르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코스트코 이용 + 네이버 이용 + 티빙 이용 중이라 혜택을 잘 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