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 생활정보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통신사 할인으로 싸게먹기)

by 엉성부부 2021. 12. 30.
반응형

치킨은 맛있는데~ 피자는 유독도미노피자' 맛있는 같아요. 근처에 도미노피자가 있다면 배달주문보다 방문포장이 저렴하더라구요. 근처에는 도미노피자가 없어서 방문포장이 아닌 배달주문을 시켰어요. 운전 중이라 남편에게 시켰는데.. 아무 생각없이 배달 app에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통신사할인폭이 컸던게 기억나서 주문을 멈췄답니다 ㅋㅋㅋ

배달의민족

 

익숙함이 무서운 법 ㅋㅋ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배달app으로 주문을 하려고 했어요. 주소도 저장되어있고 결제수단도 저장이 되어있어서 사실 제 편리하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했거든요. 피자 메뉴가 많았지만 오늘은 예전에 먹어보고 너무 맛있었던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를 주문했습니다. 치즈퐁듀가 먹고싶었는데 씨푸드가있어서 담백하면서 맛있을 것 같았어요 ^^ 

 

도미노홈페이지

 

그리고 이건 도미노 공식홈페이지에요. 공식홈페이지에서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데 통신사 카드할인이나 도미누상품권이 있으면 입력 후 주문할 수 있어요.  그리고 skt 멤버십 쓰시는 분들은 수요일마다 t-day때 도미노 피자 할인폭이 엄청 크다고 하더라구요 ^^ 

 

 

 

통신사 할인은 위 사진의 왼쪽처럼 선택할 수 있어요. 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통신사 멤버십 할인은 최대 20% 인 듯합니다. 카드사 제휴할인도 큰 편인데 청구금액에 할인이 되거나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예~~전에는 도미노피자 공식홈페이지에서 주문할 때 결제수단이 카드밖에 안됬던걸로 기억하는데.. 요즘은 간편결제 시스템이 워낙 다양하다보니 네이버페이, 토스,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원하는 수단에 따라 결제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생활정보, 할인받는 꿀팁 >

 

 

스타벅스 무료 음료, KT 멤버십 VIP 혜택 이용 꿀팁!

요가복사러 오랜만에 부산 기장 신세계아울렛!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들 많을 것 같아서 아침일찍 (아울렛 오픈시간이 10:30분) 출발했습니다. 원래 일요일에는 낮잠자는 날인데.. 출발 전 오랜만

tikntok.tistory.com

 

KT 선택약정할인 가입 방법(feat. 요금 할인)

얼마전 skt 선택약정 가입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8월 9일이니 정확히 3일 전이네요^^ 아내가 skt를 사용 중인데 선택약정 가입 문자를 받았다고 옆에서 열심히 가입을 하더라구요. 저

tikntok.tistory.com

 

SKT 선택약정할인제도 재가입 방법(+휴대폰 요금 할인TIP)

몇일 전부터 114에서 문자가 왔는데, 사실 스팸인 줄 알고 무시했지만 묘하게 거슬리더라구요! 114에서 온 문자를 찬찬히 읽어보니 이용중인 25%요금할인(=선택약정할인)이 만료되었다는 글이었어

tikntok.tistory.com

 

베스킨라빈스 쿼터 할인 (+네이버페이로 4,000원 할인)

매번 베스킨라빈스에서 KT멤버쉽으로 할인을 받았어요. 저는 등급이 VIP인데 월1회 파인트 30%할인을 받았거든요. 아마 VVIP이신 분들은 쿼터가 무료라는 ㅠㅠ 이번달에 VIP할인을 받은걸 깜빡하고

tikntok.tistory.com

 


 

 

치킨에 비해 피자는 통신사할인이 되서 괜히 주문할 때 마다 저렴하게 샀다라는 (?) 안도감이 생겨요. 둘이서 먹기엔 미듐이 딱 적당한 것 같아요! 다만 피자 메뉴가 넘나 많다보니 주문할 때마다 결정하는 시간만 1시간이 넘는다는 ㅋㅋㅋ 저처럼 결정하기 힘드신분들은 요 메뉴 드셔보세요. 치즈와 고기, 해산물이 다 들어가있어서 맥주랑 먹기 딱입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