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

제주도 가볼만한 곳, 아기자기함 천국인 한림 소품샵 <수풀>

by 엉성부부 2022. 7. 21.
반응형

2박 3일로 다녀온 제주도 여행! 2박 3일도 나름 길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짧았고 ㅠㅠ 서귀포 근처는 가지도 않았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일정이 좀 빡셌습니다 (T.T) 그래도 나름 제주도에서 핫하다고 하는 우무, 마음샌드도 가보고~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소품샵 수풀도 다녀왔어요! 수풀은 기대 1도 안하고 근처에 카페왔다가 온건데 생각보다 예쁜 소품들도 많아서 친구랑 구경도 하고 좋았어요. 

 

 

<수풀>

* 위치 : 제주 제주시 한림읍 명랑로 8 2층 (신협 건물 2층)

* 영업시간:  11:00 - 18:00

* 문의 : 0507-1302-7204

 

 

별도의 주차장은 없었고 맞은편에 주차 공간이 있어서 번호 메모 후 주차! 2층에 있어서 사람이 꽤나 없을 줄 알았는데 다행히 사람도 많았고 매장 규모도 큰 편이었어요. 별도의 휴무일은 없는데 매월 1일은 내부 점검으로 정기휴무인 듯하고 인스타그램으로 임시 휴무시 미리 공지를 한다고 합니다 ^^  

 

 

5년 전이었다면 분명 이런 메모지를 샀겠지만 꾹 참고..ㅋㅋ 소소한 노트나 포스트잇은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밌는 것 같아요. 메세지 엽서도 있었는데 친구 생일 때 주기에 심플하고 예쁜 듯! 

 

 

뭔가 쓸모없지만 예쁜..(내 돈주고 사고 싶진 않지만 선물 받으면 좋을 것 같은 ^^) 생화가 들어가있는데 예쁜 오브제에요. 같이 두니까 더 예쁜 듯 합니다. 단순 아기자기한 것들을 파는 소품샵인 줄 알았는데 볼 것들이 다채로워서 구경할 맛이 났어요. 최근 방문한 편집샵/소품샵 중 젤 눈구경 많이 한 듯! 

 

 

사도 사도 끝이 없는 파우치와 식탁보 그리고 스푼, 티코스터 들! 가격은 비싼 편이었지만 태어나서 처음 본 듯한 디자인들~ 몇개는 여쭤보니 재고소진인 것도 있었어요. 요즘 친구와 인센스에 빠져있는데.. 여름에는 잘 안쓰지만 겨울에 요긴하게 썼어요. (환기필수!)

 

 

성냥도 있고 그리고 달맞이고개 편집샵에서 구매했던 종이 인센스도 있네요! 엄청 비싸게 구매했었는데 수풀이 1,000원~2,000원 정도 저렴한 듯? 친구한테 극 추천하니까 솔깃해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품절.. (인터넷으루 사...배송비가 더 비싸..이건 무엇?)

 

 

이 치약도 구매하려고 했는데 품절.. 결국 다음날 디앤디에서 구매했고 지금도 잘 쓰고 있는 치약이에요! 저는 저 초록색 치약을 구매했는데 곧 후기를 올려야지!! 1950치약은 한라산에서 태어난 5가지 약초의 성분으로 만든 치약인데 하고나면 개운하고 향도 나쁘지 않음! 무엇보다도 성분이 착한게 마음에 들었어요.

 

하..예쁨!!

 

꽃병도 있고 예쁜 플레이트와 컵들! b급으로 제품에 약간 기스나 얼룩이 있는 플레이트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코너도 있었는데 맘에 드는 디자인이 없어 구매는 못했어요. 게다가 이 접시를 들고 비행기를 탄다..? (캐리어 안들고옴) 내 백팩에서 안전히 들고갈 수 있을까라는 걱정에 내려놨습니다ㅋㅋㅋ

 


< 제주도 가볼만한 곳! 추천리스트 >

 

 

제주도 핫플레이스, 귀여운 수제푸딩 "우무" 솔직후기!

1-2년전 디앤디에 갔을 때 택시타고 이동 중에 발견한 흐물흐물 귀여운 캐릭터! 그냥 베이커리 전문점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수제푸딩전문점이었어요! 이후 SNS에서 유명한 핫플이되면서,,, 주

tikntok.tistory.com

 

제주도 귀여운 기념품, 우무 우도땅콩쿠키(+마음샌드 비교)

2-3년만에 간 제주도 여행! 마지막으로 갔을 때 디앤디보고 핫하다며 눈이 휘둥그레했는데 오랜만에 가니 먹는거에 눈이 들어옴 ^^ 친구가 알려준 마음샌드에 이어 예전부터 가고싶었던 우무에

tikntok.tistory.com

 

제주공항 근처 도민맛집, 가성비 최고 운산식당 "우도근고기"

한달 전 미리 예매한 제주도 여행 티켓! 젤 저렴한 티켓으로 예매하다보니 출발시간이 4-5시 였는데!! 제주도에 도착하고 렌트카 수령하면 거의 저녁시간대라 제주공항 근처 맛집을 검색하다가

tikntok.tistory.com


 

 

친구랑 아쉬운 마음에 또 파우치를 구매했습니다! 어디갈때마다 꼭 사는 것 같은 파우치~ 친구는 파우치를 처음사는거라그랬는데 나로썬 놀라웠다.. 역시 내 친구 쓸데없는거에 돈 안쓰는 현명한 여자였어!! 파우치는 다행히 재고가 있었고 총 3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정말 자기들같은거 골랐음

 

이렇게 예쁜 종이가방에 넣어준답니다 예쁘죠 ㅠㅠ
편지봉투 포장감성 무엇?

 

요즘 내 선쿠션과 립스틱 넣어다니는 알맞은 크기의 파우치! 색감도 예쁘고 내가 원했던 사이즈라 가방에 넣기도 좋음!! 여성스러운 내친구는 주황주황~ 파랑 러버인 나는 역시나 또 ㅋㅋㅋ 청 느낌이 나서 안질리고 예뻐요! 크기는 선쿠션, 립스틱, 손소독제, 핸드크림 넣으면 가득차는 정도?

 

 

우리의 커플 파우치 대성공이댜~ 기대 안하고 간 소품샵(편집샵)인데 생각보다 오래있었고 소소하게 쇼핑도 했습니다 :) 수풀 타이포디자인도 넘 예쁨!! 다음에 한림쪽 올 일 있으면 무조건 수풀 방문할 예정이에요~ 소품샵 좋아하시는 분들 꼭 가보시길! (미리 인스타로 휴무 공지 보시고 가셔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