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

대구 교동 소품샵, 컬러풀한 감성맛집 "코잔타"

by 엉성부부 2022. 6. 11.
반응형

이번 1박 2일 대구 여행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며 구경한 곳! 교동에 위치한 "코잔타"라는 리빙 소품샵이었는데 물비늘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저녁먹으려고 웨이팅이 넘 길어서 (사실 시간 떼우려고 온건데.. ) 한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소품 하나하나가 다 재밌고 특이했어요.

 

 

<코잔타>

* 문의 : 0507-1360-1913

* 주소 : 대구 중구 공평로 79 4필지 2F 코잔타쇼룸 ( 영원열쇠를 마주보고 왼쪽 입구 )

* 영업시간 13:00 - 20:00

*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2층에 있는 코란타!  역시 주말에 와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았고 전체적인 느낌이 초록초록했어요. 코란타는 컨셉이 바뀐다(?)고 들었는데 이번 프로젝트는 "greenhouse(그린하우스)"로 8월 28일까지 진행된다고해요. 9월에 오면 또 다른 느낌이겠죠. 들어서자마자 식물부터 눈에 들어왔는데 ㅋㅋㅋ 저보다 남편이 더 신나보였어요. 

 

 

예쁜 화병들! 전 그냥 아 예쁘다 하고 말았는데 하나씩 꼼꼼하게 보는 남편님.. 그가 꽃병을 볼동안 저는 옆 테이블로 넘어가 핸드크림을 봤어요. 르라보 핸드크림을 다써서 올리브영에서 사려다가.. 뭔가 좀 새로운 향의 핸드크림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처음보는 브랜드가 있더라구요. 저는 제일 왼쪽에 있는 향을 구매했는데 지금까지 만족 중입니다 ㅋㅋ 향 지속력은 짧지만 발랐을 때 질감이 넘 몽글몽글 좋아요:)

 

 

예쁜 컵들.. 컵수납장이 좀 컸으면 좋겠지만.. 집에 있는 컵들도 감당이 안되는데 예쁜거 보면 또 사고싶죠 ㅋㅋㅋ 둘이 사는데 커피잔 6개에 컵 6개 실화? 게다가 남편은 아라비아 핀란드에 빠져 하나 둘씩 모으고.. (T.M.I지만 이날 울산 내려가면서 경산가서 아라바이핀란드 빈티지 찻잔 거래 하고왔어요.) 

 

 

예쁜 오브제들. 뭔가 코잔타만의 컨셉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핸드크림만 사야지했지만 머리띠도 샀고요. 앞머리 자른거 후회중인데 날씨까지 더우니까 머리띠가 최고라며 합리화 하며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안착했지만 튼튼하고 예쁨 >< 색깔은 총 3개였는데 무난한게 최고라며 네이비로 pick! 

 

 

옷, 컵, 접시, 화병, 핸드크림, 귀걸이, 키링 등 리빙소품샵답게 다양한 오브제를 만날 수 있어요! 대구는 참..핫한 곳이라며ㅋㅋㅋ  구경하는 내내 예쁘다고 바보처럼 입벌리고 감탄 중 ;;


< 대구 소품샵/리빙편집샵 추천 >

 

 

대구 교동/향촌동, 핸드메이드 빈티지 소품샵 "물비늘"

2주 전에 다녀온 대구여행! 2주 연속 대구에 가는건 처음인데, 첫 번째는 카페메숲에 갔다 돌아오는길에 내 소울푸드인 평냉이 넘 먹고싶어 후기가 좋은 부산안면옥을 다녀왔어요. 대구는 동성

tikntok.tistory.com

 

짧고 굵은 당일치기 대구여행 (이에커피, 므므커피, 식물카페 여가)

청주 1박2일 다녀오면서 시간이 어중간해 중간에 대구를 급! 즉흥으로 다녀왔습니다. 맛있는거 천국인 대구.. ㅠㅠ 원래 식물카페 여가에서 커피한잔 하려고 했건만..근처에 힙하고 핫한 카페+맛

tikntok.tistory.com

 

대구 교동 소품샵+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홀리데이비지터샵

디터람스 브라운 SK5를 구매하고 LP에 한참 빠졌던 때가 있었어요! 그래서 대구 LP를 판매하는 곳 이곳저곳을 둘러보다가 발견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홀리데이비지터샵>, 이곳에서도 LP를 판매

tikntok.tistory.com


 

 

얼마전 분양보낸 원숭이꼬리선인장(여우꼬리선인장)도 보이구요~ 그린하우스라는 이름답게 초록초록! 눈도 편안하고 재밌었어요 :)  키링도 사고싶었지만 집에 있는 차 키링만 4개... 오늘도 합리적인 소비를 했다고 칭찬 중 ^^

 

 

예쁜 종이가방에 담아주셨어요. 안에 스티커도 있었는데 예뻐서 냉장고에 살짝 올려뒀습니다. 이번 대구여행은 성공적이었다며.. 대구에서 먹었던 음식과 커피, 방문했던 소품샵/편집샵 다 1000% 만족했어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