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

거제도/매미성 소품샵, 아기자기한 귀여운 소품 천국인 "상점톡톡"

by 엉성부부 2022. 6. 6.
반응형

거제도 마지막 일정은 매미성! 매미성이 부산 올라오는 길쪽에 있어서 마지막날 일정 or 첫날 일정으로 좋은 듯해요. 매미성은 기대1도 안하고 간곳인데 이게 사람이 쌓았다고?? 감탄연발에 매미성에서 바라보는 거제도 바닷가 빛깔이 넘 예쁘고 고왔어요. 거제도 매미성 근처에 맛집보다는 카페가 많은 듯 했는데! 구글맵을 보다가 귀여운 소품샵을 발견해서 다녀왔습니다. 이름은 <상점톡톡>!

 

 

<거제도 소품샵 :: 상점톡톡>

* 주소 : 경남 거제시 장목면 옥포대첩로 1321 1층

(매미성 공용주차장쪽에서 대금마을 방향 1분거리)

* 영업시간 : 11:00 - 18:00

* 정기휴무 : 매주 수요일

 

 

의외로 나만큼 아기자기한 것들에 관심많은 가족들 ㅋㅋㅋ 처음에는 시큰둥하지만 막상 가게에 들어가면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구경 중! 귀여운 소품부터 에코백, 가방, 엽서, 마그넷까지 거제도 기념품 선물에 좋은 아기자기한 것들이 많아요. 거제도/통영이 굴이 유명해서 그런지 특산품이나 기념품으로 굴소스가 많이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컵들과 접시들! 그리고 코시국에 필수품인 손소독제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최근에 손소독제를 대량으로 구매하는 바람에 ㅠㅠ 일반 손소독제랑 다르게 거제도를 상징하는 관광명소나 예쁜 그림들이 있어서 보기만 해도 넘 예쁘더라고요. 향별로 테스트 할 수 있었는데 뭔가.. 소소하게 친구들이나 회사사람들한테 선물로 좋을 것 같아요!

 

 

근처에 아무것도 없어서 창문에 비치는 마을 풍경이 넘 평온했어요. 거제도 2박3일 여행은 처음이었는데 넘나 만족스럽고 ㅎㅎ 아! 근처에 푸딩카페가 있어서 상점톡톡에서 구경하고 바로 푸딩가게로 넘어갔어요. 이번 여행에서 좋았던 곳들은 아래 게시글 참고해주셔요 ^^ 숙소와 맛집은 차차 업로드예정!

 


<재방문하고 싶은 통영/거제도 맛집 >

 

 

거제도/매미성 디저트카페, 수제푸딩 카페 <하이푸딩>

알찬 2박 3일 거제도 여행:) 이번 여행은 엄마 언니랑 모녀여행으로 다녀왔어요. 엄마 원픽인 거제식물원도 가고 일본 느낌의(유후인) 숙소에서 목욕도 하고 가위바위도하고 ㅋㅋㅋ 나름 장시간

tikntok.tistory.com

 

통영 여행, 어쩌다 먹은 충무김밥과 꿀빵! (+만나꿀빵/동진충무김밥)

지난달 2박 3일로 통영&거제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남편없이 나의 첫(?) 장거리 운전이었는데 거제도여행 넘 만족스! 오히려 제주도 보다 더 좋더라고요. 해산물은 배터지게 먹고 온 듯! 거제도는

tikntok.tistory.com


 

 

 

운전하기도 편했고 제주도보다 물가도 덜비싸고 다음 휴가도 거제도로 가고싶었어요! 상점톡톡은 매미성 공영주차장 근처에 있지만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가게 앞에 잠시 주차를 하고 구경했어요!! 예쁜 엽서와 마그네틱도 많았지만,, 아쉽게 아무것도 구매를 못했네요~ 다음에 매미성 방문하면 또 와야겠어요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