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부산 사직운동장 맛집, 현지인 추천 소문난주문진막국수

by 엉성부부 2022. 3. 17.
반응형

이젠 왠만하면 다 아는 맛집 사직동에 있는 소문난주문진막국수 입니다. 제 블로그에서도 2번정도? 소개했던 것 같은데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부산분들이라면 꼭 추천하는 곳 중 한 곳이기도하고 한번가봤다면 꼭 한번 더 가게되는 곳이 바로 여기인 것 같아요^^

 

주문진막국수 가격과 메뉴판

 

저희는 막국수(10,000원) 1개, 비빔막국수(11,000원) 1개, 수육(24,000원) 중 이렇게 주문했어요^^ 확실히 가격은 그렇겣 착하진 않은 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맛은 보장된 곳이니 무리해서 주문했어요^^ 매번 다 먹고나면 막국수 1개랑 수육만 주문할 껄 한답니다...

 

막국수
비빔막국수

 

저는 비빔막국수로 주문했어요! 예전에는 물냉면처럼 물이 있는 국수류가 좋았는데 나이가 드니 비빔이 땡기더라구요? 그리고 수육은 뭔가 비빔이랑 더 먹고싶은거 아시죠? 하지만 비빔막국수, 막국수 둘 다 맛있습니다ㅠㅠ 다만 양이 너무너무 많아서 정말 배가 터질 것 같았어요! 2인이시면 막국수 1개 수육 1개 이렇게 주문해도 충분할 것 같아요^^


< 부맛 맛집 리뷰 보기 >

 

 

부산 국제시장 현지인 맛집, 옛날찐방/만두! (+내돈내산)

원래 부산 찐빵하면 <영심이 찐빵>이지만.. 오랜만에 친정에 갔는데 엄마가 이거 진짜 맛있다고 입에 넣어줬어요. 찐빵이 뭐 다 똑같지 했는데... 씹는 순간 정말 맛있었어요. 어쩜 이렇게 팥이

tikntok.tistory.com

 

 

부산 사상/엄궁 장어구이 맛집,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양산도집'

매번 지나가는 곳이었는데 이제야 와본 <양산도집>! 사실 작년에 어무이랑 서면에 있는 양산도집을 방문한 적이 있는데 본점은 엄궁이라고 하네요. 약 65년이 넘는 오랜 전통으로 유명한 곳인데

tikntok.tistory.com

 

 

부산 해운대/송정 맛집, 밀면+칼국수 맛집 송정면가!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 송정동에 위치한 송정면가 입니다. 밀면과 칼국수가 맛있는 집이라 계절을 타지 않고 4계절 모두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여긴 한번 가봐야겠다고 메모를 해둔적이

tikntok.tistory.com

 

 

부산 남포동 생활의 달인, 50년 전통 영심이찐빵!

남포동을 맨날 지나갔는데 왜 여긴 처음봤을까.. 고래사어묵을 갔다가 사람들이 줄서서 먹길래 뭐지? 하고 우연히 들어온 <영심이찐빵>! 생활의 달인에도 소개되고 무려 50년 전통을 자랑한다는

tikntok.tistory.com


 

수육 빛깔 보이시나요? 정말 수육 좋아하는데 소문난주문진막국수 수육은 최애입니다. 막국수만큼 가끔 생각나는 수육입니다. 수육과 비빔막국수는 공식입니다^^ 부산에 여행오신다면 여기는 꼭 한번 가보세요! 후기도 많고 블로그 글도 많아서 이번에는 안적을까 했지만 오랜만에 간 기념으로 또 올려봐요^^

 

 

조금 차별화를 두려고 음식사진에 조금 중점을 뒀어요 ㅎㅎ 정말 공들여서 찍었는데 맛있게 찍은건지 잘 모르겠네요ㅠㅠㅎ 마지막 수육과 비빔막국수 사진 보이시죠? 사진보니 또 가고싶어지네요ㅠㅠ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