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안동 만휴정 근처 비건식당 추천, 채식중화요리 <엽전식당>

by 엉성부부 2022. 3. 18.
반응형

오늘은 조금 특별한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바로 비건식당인데요, 전 비건식당을 처음 방문해서 조금 특별했던 경험이었습니다^^ 만휴정이랑도 그렇게 멀지 않아서 만휴정 가기 전 혹은 방문 후 가기에도 좋은 곳일 것 같아요! 저희는 만휴정 가기 전 엽전식당가서 비건요리 먹고 만휴정에서 소화를 시킬 겸 산책을 하고 왔답니다!

 

엽전식당 가격과 메뉴판

 

엽전식당 메뉴판만 보면 일반식당과 다른게 없어요. 비건음식, 채식음식을 먹으시려면 주문할 때 채식으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간짜장 2개 주문했고 둘 다 채식으로 주문했습니다! 고기 없이 야채만 들어가는 간짜장 맛이 상상이 가지 않았지만 맛은 정말 궁금했어요!


< 안동 가볼만한 곳 리뷰 보기 >

 

 

안동 명소/가볼만한 곳, 미스터선샤인 촬영지 <만휴정>

20대 초반에 1박2일에서 안동찜닭을 먹는 걸 보고 친구랑 안동 여행을 갔었는데 그 이후 대략 10년만에 안동을 방문했습니다. 겨울 휴가차 경기도 식물카페를 가려고 중간지점인 안동과 제천을

tikntok.tistory.com


 

드디어 간짜장이 나왔습니다. 짜장은 간짜장이쥬? 과연 채식으로만 만든 간짜장은 어떤맛이었을까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일단 간짜장 비주얼도 한번 소개해드리구요~ 정말 고기 하나 없이 채소들로 가득한 간짜장입니다. 이제 면에 뿌리고 비벼보겠습니다!

 

 

아차차 비비기 전 저는 고추가루 조금 뿌렸어요! 짜장을 먹어도 고추가루를 조금 넣어서 매콤하게 먹는 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엽전식당에서 먹은 비건 짜장면! 고기가 없었지만 고기가 들어간 것 처럼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일반 중국집에서 먹는 짜장면, 간짜장보다 맛있었어요^^ 비건음식과 비건식당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