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부산 국제시장 현지인 맛집, 옛날찐방/만두! (+내돈내산)

by 엉성부부 2021. 10. 5.
반응형

원래 부산 찐빵하면 <영심이 찐빵>이지만.. 오랜만에 친정에 갔는데 엄마가 이거 진짜 맛있다고 입에 넣어줬어요. 찐빵이 뭐 다 똑같지 했는데... 씹는 순간 정말 맛있었어요.  어쩜 이렇게 팥이 하나도 안달지? 라며 다음날 당장 국제시장에 갔습니다. (찐빵때문에 갔다고 하면 너무 먹보니까.. 볼일있어서 간김에 ^^;; ) 당연히 영심이 찐빵인줄 알았는데 엄마왈 영심이도 맛있지만 여기도 맛있다고 적극추천!!! 

 

 

만두랑 같이 판매 중인데, 엄마는 국제시장에 장보러가시면 늘 이집에서 찐빵을 구매하신다고 해요. 딱히 티비나 방송에 나온 것도 아닌데 그러고보면 울 엄마도 먹보..ㅋㅋㅋ 가게이름은 <옛날 찐빵만두> 에요. 요즘은 코로나때문인지 사장님이 안나오실 때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간 날은 다행히 영업중이 었고, 할아버지꼐서 찐빵을 만들고 계시는 중이었어요! 

 

 

블로그에 검색해보니 우리엄마한테만 맛집인가 싶었는데 ㅋㅋ 너무 맛있어서 버스타러가는길에 다 먹었어요. 국제시장도 골목이 많아서 정확한 위치는 이대생선/포크밸리가 있는 골목이었어요. 만두도 맛있어보였지만 오로지 찐빵만 먹으러 왔습니다. 영심이찐빵도 맛있었는데 거기보다 더 맛있는 찐빵집이 있다니 나로썬 충격이었음..

 


< 현지인 추천 부산맛집 보기 >

 

 

부산 남포동 생활의 달인, 50년 전통 영심이찐빵!

남포동을 맨날 지나갔는데 왜 여긴 처음봤을까.. 고래사어묵을 갔다가 사람들이 줄서서 먹길래 뭐지? 하고 우연히 들어온 <영심이찐빵>! 생활의 달인에도 소개되고 무려 50년 전통을 자랑한다는

tikntok.tistory.com

 

부산 자갈치 고래사어묵 구매후기(+어묵추천)

부산에 30년 이상을 살았는데 매번 엄마가 사온 어묵만 먹었을 뿐.. 어묵이 유명한 곳이 부산(?)이라는 게 크게 와닿지 않았습니다. 한때는 부산역에 삼진어묵에서 사람들이 줄서있는 거 보고 의

tikntok.tistory.com

 

부산 사상/엄궁 장어구이 맛집,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양산도집'

매번 지나가는 곳이었는데 이제야 와본 <양산도집>! 사실 작년에 어무이랑 서면에 있는 양산도집을 방문한 적이 있는데 본점은 엄궁이라고 하네요. 약 65년이 넘는 오랜 전통으로 유명한 곳인데

tikntok.tistory.com

 

부산 서면/범내골 숨은 맛집, 영빈보리밥 수제비!

부산 서면/범내골 숨은 맛집, 수제비가 맛있는 <영빈보리밥 수제비> 코로나 때문에 식당 가기도 무서운 요즘.. 집에서 밥을 먹을 수 없는 상황이 생겨 서면 인근에서 밥을 먹기 위해 한적하고 조

tikntok.tistory.com


 

<국제시장 찐빵 맛집>

* 상호명 : 옛날 찐빵.만두

* 상가위치 : 5A-09

* 메뉴

-고기.두부.야채 만두 10개 : 4,000원

-김치만두 10개 : 4,000원

-고기만두 24개 : 4,000원

-옛날찐빵 10개 : 4,000원

-술빵 10개 : 4,000원

 

 

팥이 꽉 차있고 하나도 안 달았어요! 엄마는 개인적으로 영심이찐빵보다 더 맛있다고 했는데! 찐빵 is 뭔들! 저는 둘다 맛있었어요. 팥이 부드럽고 달지가 않아서 부모님들도 좋아하실 맛~ 구매하고 냉동보관하면 언제든지 먹을 수 있어서 엄마한테 부탁하고 왔어요~ 집가면 언제든지 먹어야징 ㅎ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