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 생활정보

부모님 소소한 선물 추천, 스트레칭 도구 <전신튜빙밴드>

by 엉성부부 2021. 12. 17.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집콕하는 엄마를 위해 구매한 전신밴드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예전에 라텍스 밴드를 선물해드린 적이 있는데, 아빠가 탐내셔서 (ㅋㅋ) 라텍스 밴드를 추가 구매하면서 전신튜빙밴드도 같이 구매했어요. 부담없이 tv보면서 하기 딱인 것 같아서 소소한 부모님 선물용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전신튜빙밴드>

* 상품명 : 고무나라 전신튜빙밴드 4선

* 구매처 : 쿠팡

* 금액 : 6,800원 (배송비포함,로켓회원)

 

 

강도에 따라 색상이 달라요. 보라색과 초록색은  2선이고 제가 구매한 노란색과 파란색은 4선입니다. 강도약한걸 구매하시길 원하신다면 2선(2줄)인 보라색과 초록색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고무나라는 예전에 대학생 때 요가매트 구매했던 적 있는데 쿠팡에서 구매평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 

 


< 부모님 선물 추천 아이템!>

 

 

부모님 선물추천, 프로스펙스 라텍스 밴드 라임! (+내돈내산)

요즘 엄마가 대바늘로 목도리를 뜨시길래 저도 실을 사서 집에서 하고있어요. 엄마는 이틀만에 뚝딱하던데 나는 지금 한달 째 실화임? 휴 무튼 뜨개질을 하다보니 어깨가 넘 아파서 저는 하루에

tikntok.tistory.com

 

가성비 좋은 "핫딜아저씨 초경량 마사지건"(+내돈내산)

올해는 마사지 지름신 요정이었댜.. 작년에는 양가부모님께 어깨 마사지를 선물드리고, 올해는 혈액순환에 좋은 족욕기를 선물드렸어요. 선물드리고 나니 뭔가 저도 집에서 간편하게 마사지를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부모님 선물 추천, 혈액순환에 좋은 족욕 (+굿프렌드 건식좌훈족욕기)

이번 명절 부모님 선물로 어떤걸 드릴까 고민하다가 족욕기를 구매했어요. 환절기에는 이상하게 몸도 굳고 혈액순환이 안되다보니 손발도 저리더라구요. 예전에 헬스장에서 건식족욕기를 사용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일렉트로맨 TV 셀프 설치 후기!

요즘 우리 자매의 유일한 낙(?)은 넷플릭스랑 스우파인데.. 문득 부산에 계신 울 엄마 일상이 참 무료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엄마한테 휴대폰으로 미러링하는 방법을 알려줬는데.. 저는 미러

tikntok.tistory.com


 

사용하는 자세에 따라 전신운동이 가능하고 발에 고정도 가능합니다. 발에 끼워서 사용할 수 있어서 앉아서나 서서 스트레칭이 가능해요! 50대인 엄마가 사용하기에 4선(4줄)이 너무 힘들진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근력운동에 좋을 것 같더라구요. 스트레칭을 하다가 발이 쉽게 빠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둥근 모서리로 되어있어서 생각했던 것 보다 탄탄히 고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손잡이도 쿠션이 있어 불편하지 않았고, 땀이 나더라도 미끄러지지않은 점이 참 좋았어요 ^^

 

 

라텍스 밴드와는 다르게 근육을 푼다는 느낌보다는 근력운동에 가까운 것 같아요. 저도 사용해봤는데 다른 부위보다 허벅지 근력운동 기르기 참 좋은 것 같았어요! 부담없이 하기 좋은 듯! 서서하는것보다 바닥에 앉아서 다리에 고정시키고 하는게 더 효과있는 것 같아요~

 

 

요즘 뱃살때문에 운동열망 대단한 울엄마 ㅋㅋㅋ 과연 지금도 하고 계실지 의문이지만 요즘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며서 헬스장 가는것도 조심스럽다보니 집에서 이렇게라도 운동을 하는거에 의미를 두신다고 합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