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내돈내산 부모님 선물 추천, 혈액순환에 좋은 족욕 (+굿프렌드 건식좌훈족욕기)

by 엉성부부 2021. 9. 9.
반응형

이번 명절 부모님 선물로 어떤걸 드릴까 고민하다가 족욕기를 구매했어요. 환절기에는 이상하게 몸도 굳고 혈액순환이 안되다보니 손발도 저리더라구요. 예전에 헬스장에서 건식족욕기를 사용하고 몸에 붓기가 빠지고.. 언젠가 꼭 부모님께 선물드려야지 했는데!! 이번에 양가부모님께 하나씩 선물드렸어요. 직접 리뷰와 기능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매한 내돈내산 콘텐츠 입니다 ^^ (광고no!!)


먼저 울 아부지는 지간신경증, 엄니는 족저근막염.. 그리고 시아버님은 통풍, 시어머님은 이명으로 고생하고 계시는데.. 결국은 다 혈액순환문제인 것 같더라구요. 목어깨 안마기를 사드렸는데, 너무나 좋아해주셔서 (ㅠㅠ) 안마하면서 발까지 따뜻하면 천국일 것 같아 족욕기를 구매했어요. 단순히 족욕기라고 검색을 하니까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습식, 건식 등등.. 개인적으로 저는 2가지 다 사용해봤는데 (예전 헬스장에 있었음!) 건식이 찜질방느낌이 나서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 더 강했고, 또 집에서 사용하려면 효과만큼 중요한게 관리라고 생각하는데요! 습식은 아무래도 물 곰팡이나 물때를 제거하려면 귀찮을 것 같아서 저는 건식 제품으로 알아봤어요!



브랜드도 종류가 다양했는데 <굿프렌드>라는 브랜드가 족욕기로 유명한 듯 했어요. 종류도 많았구요 ^^ 처음엔 가격차이만 있고 기능적으로 어떤 차이가 있는지 잘 몰랐었는데 저는 이왕 사는거 좌훈 겸용 족욕기를 구매했어요. 족욕을 하면 하체위주로 따뜻해지지만, 좌훈용으로 사용하면 상체도 혈액순환이 잘 될 것 같기도 했고.. 또 여자는 아래가 따뜻해야한다는 양가 어무님들의 말씀이 생각나! 겸용으로 구매했습니다.


<굿프렌드 족욕기>
* 상품명 : 굿프렌드 밸런스휴 건식좌훈족욕기
* 구매처 : 네이버스토어
* 금액 : 약 90,000원
* 기타 : 탈부착 가능한 좌훈 보조대 , 캐나다산 햄록 소나무 원목 사용


요런 기계는 사용법을 제가 먼저 숙지해야 잘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제품 수령 후 미리 테스트를 해봤어요. 불량체크도 할겸! 기계라는게 랜덤이다 보니 ㅠㅠ 선물드렸는데 전원이 안들어오거나 버튼이 작동안되면 멘붕이 올 것 같아서 미리 테스트 해봤어요. 특히 남편보다 제가 더 기계를 좋아하다보니 ㅋㅋ 요런거 오면 매뉴얼 한번 스캔 하고 꼼꼼하게 체크했어요. 아래 사진에 보면 원목 뚜껑이 보이는데 이걸 빼면 족욕으로 사용 가능하고, 덮어서 쓰시면 좌훈으로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담요재질처럼 보이는 요거슨!! 탈부착이 가능했는데요. 아무래도 좌훈을 할 때 담요를 덮고 하면 열이 빨리 올라오는 것처럼, 족욕시에도 요런 벨크로 천이 있어야 더욱 빨리 따듯해지겠죠? 말씀드렸듯이 탈부착이 가능하기 떄문에 저 부분만 세탁도 가능합니다 ^^


그리고 처음엔 보증서가 없어서 멘붕..이었는데 알고보니 이 안에 같이 들어가있더라구요. 위 사진에 보이는 작은 파우치에는 쑥이랑 약초가 담겨있었어요. 같이 사용하면 더 효과적이기도 하지만.. 사실 그 효과보다는 전 이 향이 참 좋더라구요 ^^ 요즘 코로나 때문에 찜질방에 안간지 2년은 넘은 것 같은데 ㅠㅠ 약초 향 맡으니까 찜질방에 온 기분이었어요.


저보다 부모님들이 더 좋아할 것 같쥬? 발판에는 돌같은게 있었는데 이게 세라믹 약돌이라고 해요. 열을 가하면 황토 맥반석보다 방사율이 높은 총 15개 정도?의 세라믹 약돌이 있어요. 사용설명서(버튼작동법 등)는 지퍼백 안에 동봉되어 있었는데 지퍼백이 있으니까 보관하기 좋겠더라구요!


< 명절/부모님 선물 추천! >

선물하기 좋은 이북식 인절미! (+생활의 달인 도담떡)

부모님 선물로 추천하고 싶은 음식, 식품은 <떡>이 아닐까 싶어요. 특히 울 부모님이나 시부모님께서도 떡을 좋아하시는데~ 저도 떡을 참 좋아해서 오빠가 맨날 어르신이랑 사는 것 같다고ㅋㅋ

tikntok.tistory.com

부산 자갈치 고래사어묵 구매후기(+어묵추천)

부산에 30년 이상을 살았는데 매번 엄마가 사온 어묵만 먹었을 뿐.. 어묵이 유명한 곳이 부산(?)이라는 게 크게 와닿지 않았습니다. 한때는 부산역에 삼진어묵에서 사람들이 줄서있는 거 보고 의

tikntok.tistory.com

맥주 안주 추천, 보해원 국내산 꼬리아귀포 리뷰(+내돈내산)

얼마 전 코스트코에서 무리하게(?) 캔맥주를 구매한 이후 밤에 먹어도 부담없고 간단한 안주를 찾다가 아귀포를 구매했습니다! 처음엔 노가리를 사려고 했는데 아귀포가 저지방 고단백으로 다

tikntok.tistory.com

내돈으로 직접 구매한 <커블체어 와이더> 한달 사용후기

쇼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맨날 쇼파는 사용하지 않는건지ㅋㅋ 얼마 전 친정엄니께서 등받이 의자를 구매해야겠다고 연락이 오셨어요. 롯데마트에서 봤다고 하던데 뭔말인지 몰라 엄마가

tikntok.tistory.com



<사용방법>
1. 전원선을 연결한 후, 가운데 '전원'버튼을 누르면 작동이 시작됩니다.
2. 좌측에 있는 작동시간은 +버튼과 -버튼을 눌러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범위 : 시간은 1~60분까지 변경 가능합니다)
3. 우측에 있는 온도 또한 +버튼과 -버튼을 눌러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범위 : 온도는 30도에서 65도 사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예열하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처음에 온도를 지정해도 아마 숫자가 낮게 표기될꺼에요. 시간이 지나면 설정한 온도로 올라가기 때문에 걱정안해도 됨! (저도 처음에 이 부분이 고장난 건 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까 예열되는거라 숫자가 서서히 올라가더라구요 ^^)


평상시에 발이 찬 울 어무니께 사용법 알려드리고 30분 정도 사용해봤어요. 온도는 50도, 시간은 30분 설정했는데 4-5분 지나니까 온도가 설정한 50도로 서서히 올라가더라구요. 엄마가 진짜 좋아해서 저도 기분이 좋았어요 ㅠㅠ 게다가 시어머니께서도 손발이 너무 차서 걱정했는데 선물로 드리니 정말정말 좋아하셨어요! 부모님 선물로 최고인 듯해요 (안마기보다 더 좋아하심 ㅋㅋ)


집에 있는 긴 타올을 담요 삼아 덮었는데 확실히 더 빨리 따뜻해진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20분정도 사용했는데 진짜 혈액순환이 잘되는 느낌이 들었고, 20분 사용 후에도 그 온기가 남아있어서 넘 좋았어요. 애낳고 산후조리로 딱일 것 같다라는 ㅋㅋㅋ 요즘 날씨가 쌀쌀해졌는데 이럴때일수록 면역력이 낮아지기 때문에 건강관리 잘 해야할 것 같아요! 다가오는 명절 선물로도 딱일듯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