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코스트코 냉동식품, 하림 지파이 솔직후기 (+에어프라이어)

by 엉성부부 2021. 11. 9.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처음으로 도전해본 New 아이템! 가끔 매번 먹던게 아닌 새로운걸 도전해보고싶은 날 있지 않으신가요? 저희 엉성부부 역시 그런날이 찾아왔던 것 같아요. 매번 코스트코 갈때마다 장바구니에 담았던 미니 프렌치롤 생지나 가성비 끝판왕 피자로 유명한 리스토란테 냉동피자가 아닌 새로운 냉동식품을 발견해내고 싶었어요!

 

 

그래서 도전한 냉동식품이 바로 하림에서 나온 대만식치킨 지파이 입니다. 롯데리아에서 핫했던 지파이였는데 과연 하림에서 나온 지파이는 어떤맛일지 무척 궁금했어요! 디자인부터 눈에 딱 들어와서 이거다 싶었어요! 가격은 12,490원인데 치킨 한마리 가격보다 저렴하다고 생각해서 구매했어요^^ 

 

 

총 6개입이고 저희는 소분해서 냉동보관했어요! 역시나 대용량 전문점 코스트코! 조리방법은 에어프라이어, 프라이팬, 오븐 이렇게 3가지 가능합니다. 저는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했고, 조리방법에 적힌 그대로 200도로 에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지파이를 넣고 약 7분 조리한 후 뒤집어서 추가로 7분을 더 해줬어요!


< 코스트코 구매 리뷰 보기 >

 

 

코스트코 스카치 위스키로 하이볼 만드는법!

코스트코에서 두번째 위스키 구매입니다! 첫번째는 벨즈, 두번째가 오늘 소개해드릴 스카치 위스키 입니다. 코스트코 위스키는 가성비로도 유명한데 벨즈위시키의 만족도가 높아 다른 브랜드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상품 <이지엔 에어프라이 종이호일>

매번 다x소에서 종이호일을 구매하다가, 생각보다 에어프라이어를 자주 사용하다보니 대용량 종이호일을 구매했어요! 때마침 코스트코에서 세일을 하더라구요 ^^ 에어프라이어로 주로 돈까스,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가성비 식품, 초밥세트(스시) 구매후기!

저녁시간에 코스트코에 갔다가 초밥을 발견하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코스트코에서는 보통 스테이크 고기가 저렴한 편이라고 하던데, 매번코스트코에가면 냉동식품이나 치즈, 와인만 구매하다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식품, 하이롤러 훈제 연어

간만에 코스트코에서 즉석식품을 구매했어요. 많이들 추천해주신 연어롤, <하이롤러연어>입니다. 전 아직 한 번도 못먹어봤는데 친구가 코스트코가면 늘 카트에 담는다고 하길래, 어떤 맛일지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버터 추천, 가성비 갑 '이즈니 가염버터'

남편이랑 둘다 빵순이라.. 어느순간부터 버터가 필수템이 되버렸지 모얌? 한동안 코스트코에서 치즈만 사다가 이번엔 버터를 구매했어요. 코스트코에서 파는 버터 중 젤 인기가 많고 후기도 좋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식품, 가성비 끝판왕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유투브로 보고 구매하게 된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피자> 몇 년전만 해도 피자를 배달로 주문해먹었는데 오*기에서 나온 냉동피자를 먹어본 이후로 냉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빵 추천, 미니 프렌치롤 생지 (+에어프라이어 시간)

이번 코스트코 쇼핑은 치즈 그리고 빵 위주로 구매했어요. 사실 치즈는 코스트코 방문 전 꼭 구매해야겠다 생각하고 갔는데.. 빵은 약간(?)의 충동쇼핑이었습니다. 남편이 인스타로 요 빵이 맛있

tikntok.tistory.com


 

뭔가 초등학교 앞에서 먹던 피카츄 돈까스? 가 생각나는 비주얼이었어요. 같이 들어있는 스프는 라면스프 맛이 났는데 개인적으로 찍어먹는것보다 그냥 먹는게 더 괜찮았어요. 가격은 착하고 지파이 크기도 커서 마음에 들었지만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안 맞았던 지파이였어요.

 

 

롯데리아에서 먹었던 지파이를 생각하신다면 아마 실망이 크실 것 같아요! 즉석에서 기름으로 튀겨 조리되어나오는 것과 냉동식품을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서 먹는 방법의 차이때문인지 맛이 조금은 실망스러웠어요. 스프는 조금 자극적이었는데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것 같았어요! 코스트코 하림 지파이는 가격은 착하지만 개인적으로 재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다음에는 또 다른 냉동식품을 도전해봐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