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코스트코 추천식품, 하이롤러 훈제 연어

by 엉성부부 2021. 6. 4.
반응형

간만에 코스트코에서 즉석식품을 구매했어요. 많이들 추천해주신 연어롤, <하이롤러연어>입니다. 전 아직 한 번도 못먹어봤는데 친구가 코스트코가면 늘 카트에 담는다고 하길래,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플라스틱 박스에 총 10개가 들어가있어요. 비주얼만 봐도 신선하고 맛있어 보이죠 ^^

 

 

<하이롤러 훈제연어>

*구매처 : 코스트코 울산점

* 제품명 : 하이롤러 연어

* 가격 : 11,990원

* 내용량 : 820g

* 유통기한 : 구매일로부터 3일

* 보관방법 : 냉장보관

 

내용물을 살펴보니 연어와 토마토, 야채, 치즈가 있어요. 훈제연어가 듬뿍 들어가있었어요. 원산지는 치즈는 미국산, 토마토는 국산, 연어는 노르웨이산입니다!

 

 

처음엔 연어가 먹고 싶어서 연어회&샐러드를 구매하려고 했어요. 가격은 연어회가 약 15,000원 정도라 하이롤러보다 조금 더 비쌌어요. 근데 연어는 평상시에도 자주 먹을 수 있고~ 하이롤러가 먹기도 편하고 보관하기도 편할 것 같아서 바로 하이롤러 구매했어요. 

 

 

하이롤러만 먹으면 느끼할 것 같아서 새우 시트러스샐러드도 같이 담았어요~ 새우 시트러스 샐러드는 새우살에 망고, 샐러드가 들어가있는데 하이롤러만 먹으면 느끼할 것 같았어요. 4명에서 먹는거라 양도 딱 적당했습니다 ^^

 


< 내돈내산 코스트코 추천식품 >

 

 

코스트코 추천식품, 가성비 끝판왕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유투브로 보고 구매하게 된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피자> 몇 년전만 해도 피자를 배달로 주문해먹었는데 오*기에서 나온 냉동피자를 먹어본 이후로 냉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빵 추천, 미니 프렌치롤 생지 (+에어프라이어 시간)

이번 코스트코 쇼핑은 치즈 그리고 빵 위주로 구매했어요. 사실 치즈는 코스트코 방문 전 꼭 구매해야겠다 생각하고 갔는데.. 빵은 약간(?)의 충동쇼핑이었습니다. 남편이 인스타로 요 빵이 맛있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치즈 추천, 샐러드와 어울리는 리코타치즈 (+소분 TIP)

최근 불어난 체중으로.. 남편과 다이어트를 위해 요가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운동뿐아니라 평상시 식습관도 개선하고자(?) 저녁에는 샐러드 위주의 가벼운 음식만 먹는데요! 일주일 째 계속 샐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버터 추천, 가성비 갑 '이즈니 가염버터'

남편이랑 둘다 빵순이라.. 어느순간부터 버터가 필수템이 되버렸지 모얌? 한동안 코스트코에서 치즈만 사다가 이번엔 버터를 구매했어요. 코스트코에서 파는 버터 중 젤 인기가 많고 후기도 좋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화이트와인 추천, 빌라마리아 소비뇽 블랑

지난 번 코스트코에서 와인잔을 사면서 와인을 몇개 쟁여뒀어요. 매번 유투브랑 블로그에서 눈팅 후 와인구매를 하다가.. 이번에 직원분 추천으로 총 2가지 와인을 구매했거든요. 레드와인/화이

tikntok.tistory.com


유통기한은 구매후 냉장보관(+3일)까지 가능하다고 해서 남은 건 플라스틱 뚜겅 잘 닫아서 냉장보관 했어요~ 전 2일 지난 후 먹었는데도 똑같이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 그래도 구매후 당일에 먹는게 더 신선하겠죠?

 

 

집에와서 하나씩 먹어봤어요~ 생각보다 짭쪼름하고 연어살이 도톰하더라구요. 그리고 토마토가 들어가 텁텁함을 잡아줬어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1개당 약 1,000원 셈) 집들이 음식으로도 괜찮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