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코스트코 가성비 식품, 초밥세트(스시) 구매후기!

by 엉성부부 2021. 6. 24.
반응형

저녁시간에 코스트코에 갔다가 초밥을 발견하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코스트코에서는 보통 스테이크 고기가 저렴한 편이라고 하던데, 매번코스트코에가면 냉동식품이나  치즈, 와인만 구매하다보니 요런 식품 코너는 가볍게 skip했었거든요ㅋㅋ

 

 

<코스트코 초밥세트>

* 구매처 : 울산 코스트코

* 가격 : 15,990원

* 내용량 : 660g ( 연어 8p, 흰다리새우살 8p, 광어 8p) 

 

 

가끔 현대카드 특별할인도 한다는! 현대카드로 특별할인을 받으면 약 14,000원에 24피스나 먹을 수 있어요. 카드가 없어도 이 정도 가격이면 가성비 괜찮네요. 처음엔 연어회를 먹을까 하다가 다양하게 먹고싶어(흰다리 새우살><) 초밥세트로 골랐어요. 32p는 가리비와 간장새우가 추가되는 듯 해요. 저희는 그냥 24피스에 다른 코스트코 식품을 추가했어요. 다양하게 종류별로 먹어야 맛있으니까!

 

 

처음엔 연어회&샐러드를 먹으려고 했는데.. 이미 연어가 들어간 하이롤러를 골랐기 때문에 패스~ 친구말론 코스트코 연어가 그렇게 맛있다곤 하던데 확실히 가성비 대비 싱싱하고 양도 많은 것 같아요. 

 


< 코스트코 추천식품 보기 >

 

 

코스트코 추천식품, 하이롤러 훈제 연어

간만에 코스트코에서 즉석식품을 구매했어요. 많이들 추천해주신 연어롤, <하이롤러연어>입니다. 전 아직 한 번도 못먹어봤는데 친구가 코스트코가면 늘 카트에 담는다고 하길래, 어떤 맛일지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빵 추천, 미니 프렌치롤 생지 (+에어프라이어 시간)

이번 코스트코 쇼핑은 치즈 그리고 빵 위주로 구매했어요. 사실 치즈는 코스트코 방문 전 꼭 구매해야겠다 생각하고 갔는데.. 빵은 약간(?)의 충동쇼핑이었습니다. 남편이 인스타로 요 빵이 맛있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치즈 추천, 샐러드와 어울리는 리코타치즈 (+소분 TIP)

최근 불어난 체중으로.. 남편과 다이어트를 위해 요가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운동뿐아니라 평상시 식습관도 개선하고자(?) 저녁에는 샐러드 위주의 가벼운 음식만 먹는데요! 일주일 째 계속 샐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커클랜드 그릭요거트 레시피(꿀+그래놀라)

저녁을 가볍게 먹으려고 우유+시리얼만 먹다가 다이어트겸 변비탈출을 위해 <코스트코>에서 그릭요거트를 구매했어요! 그릭요거트를 적은 용량(낱개)로 구매했었는데 가격이 넘 나빴어요ㅠㅠ

tikntok.tistory.com

 

하이볼 만드는법, 코스트코 벨즈 위스키+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개인적으로 하이볼을 무척 좋아합니다. 이자카야나 일본 선술집에가면 꼭 하이볼을 시켜먹는 편인데 집에서도 하이볼이 생각날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코스트코 간김에 위스키 한병을 구매했

tikntok.tistory.com


집에와서 같이 먹었어요. 배달해서 먹는 것 보다 훨 맛있고 신선했음. 특히 연어가 입에서 사르르 녹았어요. 초밥세트로 구매한게 신의한수! 

 

 

와사비도 같이 들어가있어서 종지에 간장이랑 와사비만 넣었어요. 역시 내가 요리안한 음식은 다 맛있다 ㅋㅋ 네명에서 하이롤러, 샐러드, 초밥세트(24피스) 먹었는데 양 진짜 많았어요. 요즘처럼 외식하는게 힘들때 가볍게 한끼 채우기엔.. 가성비 최고인듯!

 

 

다들 코스트코가면 초밥세트 꼭 사세요~ 날씨가 더워져서 가급적 구매후 바로 먹는게 좋은듯해요. 저흰 10분컷에 다 먹었음 ㅋㅋㅋ 배가 고파서 맛있었는진 몰라도 배달로 시켜먹는 것 보단 양도 많고 더 신선해서 좋았어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