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내돈내산 탬버린즈 휴대용 손 소독제 찐후기 (+7,712)

by 엉성부부 2021. 11. 12.
반응형

백신을 다 맞았는데도 가끔 음식점이나 카페에 손을 씻으러 가면 비누가 없는 곳이 많더라구요(T.T) 큰 소독제를 작은 공병에 담아서 사용도 해봤지만.. 요즘 휴대용 손소독제가 증~말 잘 나온다길래 저도 구매해봤습니다. 탬버린즈라는 브랜드인데 예전에 언니 핸드크림을 사용해보고 디자인이 넘 예뻐서 (핸드크림 뚜껑 체인 취저) 친구 생일선물로 준 적 있어요. 근데 난 나를 위해 1도 구매안해봄.. 처음에는 핸드크림 구매하려고 장바구니에 담았다가 손 소독제를 발견했지 뭐에요!! ><

 

 

포장박스 예뻐서 안버림.. ㅋㅋ 저는 스마트스토어 최저가로 손 소독제를 구매했고, 000 향은 품절이라 7향과 712 향 2개를 구매했어요. 디자인도 귀엽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면서 기분까지 좋은 아이템이라 크리스마스 선물로 친구들에게 줘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치만 이번엔 나 자신을 위해 구매했어요. 향은 총 3가지가 있는 것 같아요. 

 

 

<내돈내산 손소독제>

* 상품명 : 탬버린즈(tamburins) 손 소독제

* 향 : 3가지(000, 7, 712)

* 용량 : 30ml

* 가격 : 각 6,500원 (배송비 별도) / 트리오로 구매시 18,500원

 

 

트리오로 구매하고 싶었는데 구매하고 나서 트리오구성품이 있다는 걸 알게되었어요. 탬버린즈 스마트스토어에는 000 제품이 품절이라 구매가 안되는 줄 알았는데 공홈에 있는 트리오 세트를 보니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3가지 향 다 써보고 싶으신 분들은 꼭 트리오로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구매 후 이틀 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선물용이 아니었지만 나름 귀여운 비닐 포장을 동봉해 주더라구요. 뭔가 연말에 친구들한테 소소하게 선물로 주기 딱인 듯 했어요. 그리고 핸드크림 샘플도 센스만점 ><

 

 

저는 000핸드크림 향을 맡아본 적이 있었 7과 712향이 개인적으로 궁금했는데요. 아래 향 설명이 실제 향과  99% 비슷해서 신기했어요. 

 

[000]
샌달우드 | 패츌리 | 흙 내음
정지된 빛, 고양된 공기, 흙과 뿌리. 광활한 대지에서 느껴지는 고양된 공기와 그 안의 정지된 빛, 탬버린즈의 시그니처 향 000은 자연의 순환을 의미하는 흙과 뿌리의 깊고 차분한 움직임을 떠올리게 합니다.
-
[7]
로즈우드 | 코코넛 향 | 우아함
잔잔한 꽃 향이 섞인 로즈우드와 라반딘의 정제되지 않은 야생화 본연의 향기에 코코넛의 달콤한 잔향이 어우러져 우아하고 매력적인 여운을 남깁니다.
-
[712]
패츌리 | 쌉싸래한 풀 줄기 | 스모키함
첫 향에서 느껴지는 부드럽고 매혹적인 오스만투스의 투명함과 짙게 남는 타바코의 퇴폐적인 향은 감각의 양면성이 가진 매력을 표현합니다. 순수와 퇴폐의 상반된 혼합은 새롭고 강렬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712 향은 처음에는 담배냄새가 나서 웩 했었는데 남편은 오히려 712 향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러고 향 설명을 보니까 타바코의 퇴폐적인 향!  근데 막 찐담배 찐퇴폐 향은 아니고 처음 맡고 그 이후 잔향은 오히려 산뜻하고 풀 냄새가 났어요. 7 향은 꽃향이 났는데 넘 좋았어요. 손소독제 주제에 향이 어찌나 오래가던지! 그리고 음식점이나 매장에 있는 손 소독제 중에 유난히 건조하고 뻑뻑한 소독제가 있는데요. 탬버린즈 손 소독제는 향도 향이지만 촉촉하고 손이 부들부들해서 좋았어요 

 

 

디자인도 예쁘다~ 카카오톡으로 선물하는 것도 있어서 아무리봐도 선물용이로 딱일 것 같아 저도 연말에 가족들이랑 친구들한테 선물주려구요! 000 향은 큰 용량 250ml로도 판매하는 것 같은데 그러고보니 예쁜 편집샵이나 카페에서 본 것 같다는!! 

 


< 환절기 필수템, 핸드크림 리뷰 >

 

 

여자친구 선물로 구매한 논픽션 핸드크림(+향 추천)

여자친구 선물로 추천하는 핸드크림! 사실 남편한테 반강제(?)로 선물받은 핸드크림인데 너무 좋아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있답니다! 요즘같이 춥고 건조한 날에 핸드크림만큼 좋은 선물

tikntok.tistory.com

 

부산 해운대 논픽션(nonfiction) 쇼룸 매장 후기

얼마전에 구매했던 논픽션! 부산 해운대에 쇼룸 매장이 있다는 걸 알고 (아.. 진작 시향해보고 살껄) 3개월 전에 남편이 선물해준 샹탈 향! 다른 핸드크림보가 향도 오래가고 발림성이 넘 촉촉하

tikntok.tistory.com

 

논픽션(NONFICTION) 핸드워시 구매후기(+향 추천)

저번 포스팅에서 소개했던 부산 논픽션 쇼룸! 이까지 왔으니 뭐라도 사야하지 않겠냐는 오빠말에 약간의 충동(?)구매로 산 핸드워시입니다. 핸드크림으로 알게 된 브랜드인데, 쇼룸에서 시향을

tikntok.tistory.com


 

 

뚜껑은 돌려서 여는 거라 처음에 당황했어요. 아무리 힘을 주고 당겨도 안열리길래.. 아 뭐지했느데 알고보니 돌리는 거였어 ㅠㅠ 운전하거나 음식물쓰레기 버리고 외출해야할 때 쓰기 딱이에요! 이번엔 처음 구매한거니까 다음번에는 여러개 구매해서 차에도 두고 친구들한테도 선물하려구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