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미드섬머 나잇 향 후기!

by 엉성부부 2021. 11. 7.
반응형

얼마전 신세계아울렛에서 텀블러 사다가 윗칸에 뜬금없이(?) 판매 중이었던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원래 사고싶었던 차량용방향제가 있었는데 너무 저렴한가격에 과자사먹었다 생각하고 구매했습니다. 양키캔들은 5-6년전에 향초쓴게 마지막이네요~

 

 

<내돈내산 차랑용 방향제>

* 상품명 : 양키캔들 차랑용 방향제

* 중량 : 8g

* 제조국 : 멕시코

* 구매처 : 부산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 가격 : 약 3,4000원 (정확히 기억안남 ㅠㅠ)

 

 

걸이형 방향제로 작은공간에 간편하게 걸 수 있어요! 저는 양키캔들 블랙체리 향을 자주 사용해왔는데요. 강한 체리향이다보니 달달하면서도 상큼한 향이었어요. 양키캔들 순위에서도 항상 높은 자리를 차지할 만큼 인기있는 향! 미드썸머나잇도 인기 향 중 하나인데요. 어떻게보면 블랙체리보다는 호불호가 안나뉠 향이에요. 밤공기?향이 나는데 가볍기보다는 묵직하고 진한 향이 나서 머스크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

 

 

다만 작은 크기답게 30일 정도 지속됩니다. 사용하는 장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경차인데도 2주 지나니까 향이 싹 사라지더라구요. 지속력을 생각하면 아쉽긴해요. 저는 여름에 사용했었는데 미드섬머나잇 이라는 이름처럼 겨울보다는 여름과 어울리는 향이었어요. 겨울에 쓰면 어떤 느낌일까 궁금하기도 하더라구요. 

 


< 내돈내산 차량용품 >

 

 

내돈내산 차량 살균 탈취제, 냄새제거에 딱인 <무로 카바이 탈취제>

오랜만에 셀프세차하고, 차 안에서 나는 꿉꿉한 냄새를 제거하려고 나름 노력을 했습니다 (ㅠㅠ) 샤쉐랑 룸스프레이도 뿌려보고 했지만, 장마철 꿉꿉한 빨래냄새처럼 요상한 냄새(?)가 아무리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차량방향제, 초마루 디퓨져 실내방향제!

1-2년 전 초마루 플라워마켓 디퓨저 향을 맡아 보고 몇개월 정도 썼었는데요. 이번에 차량 방향제를 바꾸면서 급 초마루가 생각나 구매했어요. 초마루는 다른 디퓨저에 비해 인위적이지 않은 향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차량번호판(주차알림판) 구매후기

중고차 구매 후 은근 살게 많다는 ㅠ.ㅠ 초보운전세트에 이어 차량번호판(주차알림판)도 구매했어요. 젤 중요한 차량방향제를 아직 못샀지만.. 룸스프레이로 대체하고 젤 급한 차량번호판을 구

tikntok.tistory.com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 구매 후기 (+구매처, 사용방법 등)

초보운전에게 무서운 톨게이트! 시간도 단축시킬 겸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를 구매했습니다. 저도 여러 블로그로 하이패스 카드를 검색해보니 종류가 꽤 다양하더라구요. 어떤 카드는 연회비

tikntok.tistory.com


 

 

차량용 방향제이지만 취향에 따라 옷장에 걸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차량용 방향제이지만 향이 맘에들면 다음엔 향초로 사도 괜찮을 것 같아서 ^^ 다만... 우리 차에는 고리를 걸 부분이 없어서 아래 사진처럼 tune 원형 버튼에 걸어뒀어요 ㅋㅋ 

 

 

다른 차량 방향제에 비해 작고 앙증맞은 크기이지만 한편으로는 지속력이 약하다 보니 쟁여두고 쓸 게 아니면 아쉽긴 했어요. 그래도 가격이 너무나 착했고 어떤 향일지 궁금했던 거라 후회는 없습니다! 양키캔들 특유의 향이 있는데 오랜만에 느껴봐서 신기했어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