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내돈내산 환절기 수분크림, 토리든(torriden) 다이브인 크림!

by 엉성부부 2021. 11. 6.
반응형

환절기가 되면서 피부가 건조해져서 기존에 쓰던 크림은 빠빠이 하고 새로 구매하게 된 토리든 크림! 토리든이라는 브랜드는 처음 사용해봤는데 성분도 나쁘지 않고 팍팍 쓰기에 가격도 아주 착했어요. 지금 사용한 지 2-3개월이 지나가는데 나름 만족 중이라 포스팅해봅니다. 내돈내산 제품이며, 구매처와 가격은 아래 내용에서 말씀드릴게요!

 

 

<토리든 크림>

* 상품명 :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크림

* 용량 : 80ml

* 구매처 : 올리브영(온라인), 당일배송 가능

* 가격 : 11,900원

 

 

크림은 주로 인터넷으로 배송하는 편인데 최저가를 검색하다보니 올리브영이 뜨더라구요. 올리브영도 일반 택배배송인 줄 알았는데 오늘드림이라는 서비스를 사용해보니 정말 10분만에 왔답니다. 집 바로앞에 올리브영이 있는 것도 아닌데 총알배송에 깜짝놀랐음.. (쿠팡보다 빠름) 게다가 저는 올리브영을 자주 이용해서 cj포인트나 쿠폰사용해서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어 좋았어요. 쓱배송, 로켓배송 저리가라였음

 

 

저분자 히알루로산이 수분을 공급하고 장벽 케어 속보습 수분 크림이라고 적혀있네요. 확실히 무향에 성분을 최소화해서 그런지 쓰고나면 화하거나 뾰루지같은게 올라오지는 않았어요. 쫀득한 제형보다는 묽은 수분감이 가득한 느낌이었고, 한겨울에는 조금 건조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진은 마치 젤 제형처럼 나왔는데 묽은 제형에 가까워요. 개인적으로 통에 든 크림보다 짜서 쓰는 크림을 선호하는 편인데(위생!), 가격대비 용량도 적당하고 화장 시 밀리거나 각질이 부각되지 않아서 좋았어요. 

 


< 내돈내산 기초뷰티제품 리뷰 >

 

 

내돈내산 토너 추천, 원씽 인진쑥(+어성초 비교)

스킨 유목민이었던 내게 빛과 소금을 준 원씽 어성초(^0^) 스킨팩으로 쓰다가 빈 통 발견하고 불안했습니다..ㅠㅠ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당장 내일 쓸 토너도 없어서 랄라블라에 다녀

tikntok.tistory.com

 

환절기 수분크림 후기, 리얼베리어 익스트림/라운드랩 자작나무

내돈내산 환절기 수분크림 후기 여름에 쓰던 알로에크림이 건조해지면서 지금같은 날씨인 환절기에 사용 할 수분크림이 필요했습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구매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이

tikntok.tistory.com

 

어성초 토너패드 만들기, 어반리브즈 스킨 핏 패드!

얼마 전 언니 집에서 사용한 스킨패드! 스킨은 닦토로 쓰다보니 화장솜이 필수인데 언니는 요 '어반리브즈 스킨 패드'를 쓰더라구요. 매번 스킨을 화장솜에 덜어 쓰는게 좀 귀찮았는데 뭔가 스

tikntok.tistory.com


 

 

토리든이라는 브랜드는 처음 써봤는데 성분도 괜찮고 무엇보다 순해서 자극이 없어 좋았어요. 그렇다고 기능이 부족하지도 않았구요~  2-3개월 남편과 같이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토리든에서 나온 앰플(에센스)도 구매했어요. 앰플은 다음 포스팅에 리뷰남길게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