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선물하기 좋은 이북식 인절미! (+생활의 달인 도담떡)

by 엉성부부 2021. 3. 17.
반응형

부모님 선물로 추천하고 싶은 음식, 식품은 <떡>이 아닐까 싶어요. 특히 울 부모님이나 시부모님께서도 떡을 좋아하시는데~ 저도 떡을 참 좋아해서 오빠가 맨날 어르신이랑 사는 것 같다고ㅋㅋ 문득 친한 친구랑 여행지가서도 떡투어했던 게 생각나네요 ^^ 오늘 포스팅할 떡은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다고 하는 이북식 인절미, 도담떡입니다! 제가 구매했다기 보다는 형님이랑 아주버님께서 선물로 주셨어요(감사합니다^^) 

 

 

 

저는 <생활의 달인>이라는 프로그램을 잘 안보지만.. 남편은 <생활의 달인>에 나오는 맛집은 대부분 다 맛있다고 신뢰하더라구요. 그러고보니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빵집이나 맛집 등 실망한 적이 없었던 것 같긴해요. 이북식 인절미로 유명한 <도담떡>도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고 합니다. 하아 이북식 인절미라니 어떤 맛일지 1도 상상이 가지 않았어요. 패키지도 고급고급!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봐요! 도담떡집에 다양한 떡이 파는 것 같은데 요 돌절구에 찧은 <이북식인절미>가 젤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하 요즘 아침에 밥먹는 것도 귀찮아서 씨리얼이나 사과 하나로 해결하는데 떡먹으면 배가 참 든든하다는.. 이 이야기를 하니 옆에서 계속 어르신이랑 사는 것 같다고 놀리네요 (풉..ㅋ 자기가 젤 잘먹으면서....)

 

 

 

우오오 이렇게나 많이! 한 30개 정도 있었어요. 이렇게 16개로 끝나는 줄 알았는데 밑에 또있어여~~향은 뭔가 제가 알던 인절미 특유의 꼬순내(?)랑 고소한 향은 없었고 무슨 맛일지 상상이 안갔습니다.

 


< 생활의 달인 맛집 리뷰 보기 >

 

 

경주 황리단길 포장 맛집, 이전한 교리김밥 본점!

교촌마을에서 황리단길 근처로 이전한 교리김밥을 다녀왔습니다. 계란김밥으로 유명한데 너무 맛있어서 경주 갈때마다 들리는 맛집 중 한 곳 입니다. 그러니 이전 포스팅에도 소개한 적 있죠^^

tikntok.tistory.com

 

부산 광안리 생활의달인 맛집, 사누끼우동/냉우동 전문점 다케다야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 줄서서 먹는 맛집을 소개하려합니다^^ 지나치면서 몇번이나 봤던 곳인데 냉우동 먹어야지하며 아무생각 없이 방문했는데 오픈시간부터 줄서 있는

tikntok.tistory.com


 

 

 

<이북식 인절미, 도담떡 맛있게 먹는법!>

1. 받는 즉시 드실 양만 남기고, 비닐팩에 3~4개 소량 묶음으로 냉동보관!

2. 실온에 자연해도 앟거나 전자레인지에 20~40초 돌리면 끄읕! (자연해동시 1~2시간 전에 실온에 꺼내놓기)

 

 

마음이 급해 요지로...

 

지퍼백에 조금씩 소량으로 소분해서 넣고~ 바로 먹어봤어요. 마침 집에 쑥두유가 있어서 두유랑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뭔가 부모님 선물로도 좋을 것 같구~ 혼자사는 친구한테 선물줘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