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내돈으로 직접 구매한 <커블체어 와이더> 한달 사용후기

by 엉성부부 2021. 3. 22.
반응형

쇼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맨날 쇼파는 사용하지 않는건지ㅋㅋ 얼마 전 친정엄니께서 등받이 의자를 구매해야겠다고 연락이 오셨어요. 롯데마트에서 봤다고 하던데 뭔말인지 몰라 엄마가 보낸 사진을 보니 손연재 얼굴이 딱!! 저는 처음 본 의자라 손연재 의자로 검색을 했더니 <커블체어>라고 하더라구요. 엄니께 선물로 드릴려고 했는데 저도 이용해보고 싶어  2+1 행사로 구매했습니다. 아빠, 엄마, 저 이렇게 3개 구매했습니다. 색상을 각각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이즈 종류가 더 있었던 것 같은데 대부분 성인남녀는 와이드가 더 편하다는 구매후기를 보고, 저도 3개다 와이드로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그레이, 그레이+레드, 블랙이 있었는데 저는 그레이로 선택했어요. 쇼파에 앉아있다보면 몸이 점점 가라앉아지면서 늘 허리가 구부정한 상태인데 때마침 저도 이런 등받이 의자가 필요했었거든요 :)

 

 

<에이블루 커블체어>

 

구매시기 : 2021. 2월

구매가격 : 2+1로 119,600원

구매처 : 에이블루 공식홈페이지

 

최저가랑 각종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 저는 에이블루 공홈에서 구매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를 하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어 약 10만원에 구매했어요. 2+1 행사를 자주하는 것 같은데(난 내가 구매할때만 하는 줄 알았음 ㅜㅜ) 색상 1개는 무조건 블랙이더라구요.

 

 

그냥 사용하면 별 효과가 없다고 해서 사용방법을 꼼꼼하게 읽어봤어요. 어떤 분들은 차량에서도 쓰신다고 하던데 저의 주용도는 바닥에서 밥먹거나 쇼파에서 티비볼때? 또 노트북할 때 자주 쓰고 있습니다.

 

<사용방법>

1. 커블체어 의자 등받이와 10cm~15cm 간격을 두고 놓아주세요.

2. 커블체어를 양손으로 잡고 엉덩이를 끝까지 깊숙히 넣어 앉아주세요.

3. 자신의 체중이 자연스럽게 허리를 밀어주어 바른자세를 만들어 줍니다.

 

 

사실 바닥에서 사용했을 때 보다 쇼파나 사무의자에 올려두고 써야 편하더라구요. 근데 솔직하게 말하면 매일매일 쓰진 않고, 장기간 앉아있을  떄 더 자주쓰는 듯해요. 약간 딱딱한곳에 써야 효과가 있고, 푹신한곳에서는 오히려 허리가 아프더라고요!

 

 

이건 쇼파위에서 앉아보고 남편이 찍어줬어요 ㅋㅋ 와이드 사길 잘한듯.. 남편은 불편하다고 하는데 저는 지금 한달 넘게 사용중인데 꼭 필요하다는 아니지만 꽤 쓸만합니다. 그리고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요 커블체어를 이용하니까 자세에 신경쓰게되서 좋아요.


< 생활정보 콘텐츠 이전글 보기 >

 

마켓컬리 추천, 가입이벤트로 2천원에 구매한 <랍스터 갈릭버터 치즈구이>

요즘 코로나로 집에만 있다보니.. 집에서 먹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근데 계속 똑같은 밥, 똑같은 반찬을 하다보니 하는 나도 질리고 먹는 남편의 리액션도 예전보다 못해서 간만에 마켓컬리에서

tikntok.tistory.com

쏘카 반값패스 구독+부름서비스 사용 솔직 후기!

요즘 주말마다 쏘카(Socar)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신혼인데 차가 없어서이기도 하고 집 근처 쏘카존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 1회 이상 사용하다보니 조금 저렴하게 혹은 혜택을 받

tikntok.tistory.com

자꾸만 내려가는 바지 지퍼, 셀프 수선하는 법!

오랜만에 청바지를 구매했는데, 아니 이게 뭐람? 늘 입던 사이즈로 구매 했는데 살이쪄서 그런가..? 교환비 5,000원 내고 한 사이즈 업해서 바지를 교환했습니다! 다행히 교환한 바지는 사이즈가

tikntok.tistory.com


 

 

울 아부지 어머니는 밥드실때 바닥에서 쓰신다고 하는데 아빠는 그냥 별 효과를 모르겠다 그러고 엄마는 티비볼때 허리가 편하다고 하시네요. 약간 케이스바이케이스인듯 해요. 그래서 중고로도 많이 판매하고있더라구요! 회사에서 오랜시간 앉아있는 분들한테는 좋을 것 같아요. 2+1이니까 돈모아서 사면 좋을듯!!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