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무로 벅스 제로 스프레이, 모기기피제 구매후기!

by 엉성부부 2021. 9. 11.
반응형

여름보다 지금 모기를 더 많이 물리는 건.. 기분탓인가요?  처서매직이 오고 날씨가 선선해진 것 같아 모기약을 끄고 잤더니 새벽에 계속 모기가 잉잉~ 원래 가을에 모기가 더 많은건지!! 모기가 여름 불청객이라는 말은 이제 옛말 같아요. 이번 여름에 캠핑 때 사용하려고 모기기피제를 구매했는데요. 그떈 1도 사용안하고 ㅋㅋ 9월에 처음 사용하는!  쿠팡에서 구매한 <무로 벅스 제로 스프레이>입니다. 

 

 

<모기기피제>

* 상품명 : 무로 벅스 제로 스프레이

* 용량 : 50ml

* 구매처 : 쿠팡 로켓배송

* 금액 : 5,000원

* 기능 : 모기, 털진드기 기피 ( 식약처와 who가 추천하는 성분으로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음)

 

 

와우회원이라 배송비를 절약해서 5,000원에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적은 용량에 깜놀! 50ml라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적었어요. 예전에 모기기피제를 많이 뿌렸었는데, 특유의 향과 끈적임 때문에 더 찜찜하고 다시 샤워를 부르는.. 제형이었거든요. 근데 벅스제로스프레이는 아이엄마들이 많이 산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ㅋㅋ 


< 내돈내산 쿠팡 추천템 >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 구매 후기 (+구매처, 사용방법 등)

초보운전에게 무서운 톨게이트! 시간도 단축시킬 겸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를 구매했습니다. 저도 여러 블로그로 하이패스 카드를 검색해보니 종류가 꽤 다양하더라구요. 어떤 카드는 연회비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차량 살균 탈취제, 냄새제거에 딱인 <무로 카바이 탈취제>

오랜만에 셀프세차하고, 차 안에서 나는 꿉꿉한 냄새를 제거하려고 나름 노력을 했습니다 (ㅠㅠ) 샤쉐랑 룸스프레이도 뿌려보고 했지만, 장마철 꿉꿉한 빨래냄새처럼 요상한 냄새(?)가 아무리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차량번호판(주차알림판) 구매후기

중고차 구매 후 은근 살게 많다는 ㅠ.ㅠ 초보운전세트에 이어 차량번호판(주차알림판)도 구매했어요. 젤 중요한 차량방향제를 아직 못샀지만.. 룸스프레이로 대체하고 젤 급한 차량번호판을 구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모기약, 홈매트 리퀴드 스위치형 훈증기

에어컨을 켜고 자는데도, 에어컨 예약이 꺼지자마자 어디서 모기가 들어오는지 ㅠㅠ 새벽에 모기소리에 증말 짜증나서 결국 모기약을 구매했습니다. 모기를 타닥타닥 죽이는 기계를 사려다가,

tikntok.tistory.com


 

사용시 주의사항을 읽어보니 6개월 미만 영아는 사용하면 안됩니다! 유통기한이 넉넉한 점 맘에드네요! 그리고 오히려 용량이 작으니 외출하거나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은 것 같아요. 약국에서도 판다고 하던데.. 아이들도 쓰는거니까 뭔가 신뢰성이 감 ㅋㅋ 근데 요즘 모기들은 독하고 독해서 모기기피제 뿌려도 물릴 사람은 물리더라구요 (나야 나! 나야 나!)

 

 

쿠팡에서 주문하면 다~~ 좋은데 박스가 늘 구겨져서 오네요. 다행히 제가 쓰는거라 상관은 없지만, 선물용으로 구매할 때는 정말 짜증날 것 같아요 ㅠㅠ 요즘 애기들은 모기알레르기가 있다고 해서 그런걸로 수술도 받고 하더라구요. 다른집은 남편이 모기밥이라고 하던데.. 울집은 내가 모기밥이라 한 침대에서 자도 저만 물려요..

 

 

오늘 밤은 무사히 자길 바라며.. 발목과 손목에 칙칙 뿌렸어요. 분사력은 별로였지만 끈적이거나 향이 독하지 않아 좋네요~ 향은 무향에 가까운데 뭔가 미묘하게 어떤.. 향이 나긴 나요 ㅋㅋ 투명한 용기라 용량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가방에 쏙 넣고 다닐 수 있는 점이 좋네요! 남들은 여름에 쓴 것 같은데 전 가을모기 때문에 요즘 가방에 챙겨 외출 중입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