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울산 핸드드립 카페, 커피가 정말 맛있는 <디엘리커피>

by 엉성부부 2021. 10. 9.
반응형

센티르카페 지나가면서 봤던 아담하고 예쁜 카페, <디엘리커피>! 비오는 날에 지나갔었는데 볼때마다 커피가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분위기가 예뻐 이름을 저장해두다가 이번에 다녀왔어요. 분위기도 예뻤지만 식물을 좋아하는 우리의 눈을 사로잡은 건 예쁘게 놓여져 있는 화분들! 

 

 

<디엘리커피>

* 문의 : 0507-1488-4801

* 주소  : 울산 남구 신정로33번길 30

* 영업시간 :  10:00 - 22:00

 

 

핸드드립 맛집답게 카페에 들어오자마자 고소하고 향긋한 원두 향이 났어요.  그리고 과일주스와 스무디, 에이드 종류도 있었지만 오랜만에 핸드드립이 먹고싶어 오빠와 저는 핸드드립을 주문했어요. 연애할 때는 카페에 정말 자주 갔었는데 ㅠㅠ 요즘은 집에서 네스프레소 머신으로 커피먹거나 스타벅스만 가서 핸드드립이 가끔 먹고싶더라구요.

 

 

사장님이 원두별로 맛의 특징이랑 설명을 자세히 해주셔서 넘 재밌었어요. 사실 지금와서 기억은 안나지만 ㅠㅠ 원두의 특징을 말씀해주시는데 하나씩 향을 맡아보는 게 너무 재밌더라구요. 한 종류만 있는게 아니라 고디바, 게이샤, 블루보틀 등 일반 카페에서 맛보기 힘든 스페셜 원두가 많이 있었어요. 고디바랑 게이샤가 넘 궁금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원두가 없어서 향을 맡아볼 수 없었어요.

 

 

집 앞에 있으면 매주올텐데 라는 아쉬움이~ 비가 조금 오는 날에 갔는데 창가자리가 넘 운치있었어요 ^^ 테이블은 5~6개 정도 있었어요. 카페에 머무르는 동안 젊은 손님들이 혼자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뭔가 다들 단골손님같았다는~ 

 


< 달동 맛집/카페 보기 >

 

 

울산 달동 카페 추천, 사진찍기 좋은 센티르커피!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달동에 위치한 센티르커피(Sentircoffee) 입니다. 울산에서 분위기가 좋은 카페로 유명한 곳이며 조명은 물론 테이블, 의자까지 트랜디하고 유니크함이 곳곳에서 묻어나는

tikntok.tistory.com

 

울산 달동 이색적인 디저트 맛집, 시즈너리 카페!

주말에 영축산 정상을 찍고 아침 10시까지 침대와 한몸이 되었습니다. 침대와 하나가 되어 일요일 하루를 보내고 싶었지만 왠일인지 날씨가 또 왜이리도 좋은지... 고민끝에 무거운 몸을 이끌고

tikntok.tistory.com

 

울산 달동 맛집, 장어덮밥 (일식)전문점 '한그륵'

타지에서 놀러온 친구를 위해 간만에 울산 맛집을 서치했습니다. 여러후보를 줬지만 맛집장인인 내친구가 선택한 곳은 달동에 위치한 장어덮밥전문점 '한그륵' 우리가 주로 갔던 장어덮밥집은

tikntok.tistory.com

 

울산 빵지순례, 윤연당 베이커리(+추천 빵)

빵+떡순이인 나는 여행지에가면 유명한 빵은 꼭 구매하는 편인데.. 울산은 동인당(=구움)에 빠진 이후로 다른 빵집은 눈여겨 보지도 않았음ㅋㅋ 주말에 빵지순례를 위해 검색하다가 알게 된 <윤

tikntok.tistory.com


잔도 넘 예쁘잖아~

 

어떤 걸 시켰는지 까먹었지만 ^^; 원두별로 향을 맡고 직접 고른거라 더 맛있었어요. 스페셜 원두 커피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봐요. 향도 좋았고 정말 깊은 맛이었어요. 계속 생각나는 맛이랄까! 울산에 맛있는 핸드드립카페가 있다니 넘 행복했어요.

 

 

최근에 간 카페중 계속 생각나는 곳이에요. 원두도 직접 판매를 하는데요. 스페셜원두는 타지에서 직접 구매하러 오신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블루보틀원두를 구매하고 싶었으나 ㅜㅜ 다음엔 꼭 원두도 사봐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