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달동 맛집, 장어덮밥 (일식)전문점 '한그륵'

by 엉성부부 2020. 11. 22.
반응형


타지에서 놀러온 친구를 위해

간만에 울산 맛집을 서치했습니다.


여러후보를 줬지만

맛집장인인 내친구가 선택한 곳은

달동에 위치한 장어덮밥전문점 '한그륵'





우리가 주로 갔던 장어덮밥집은

부산 광안리쪽에 있는 고옥이랑,

서면에 있는 양산도였는데

울산에도 장어덮밥전문점이 있어서

반가웠음! 


위치는

 

 



한적한 평일에 갔는데

입구만 봐서는 사람이 1도 없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어요.


매일 11:30 - 21:30

일요일 휴무 

(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늦게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bar석도 있었어요!


메뉴는 제가 자주갔던

장어덮밥집과 별 차이 없었어요~

메뉴는 크게 6가지가 있는데

대표메뉴는

히츠마부시(장어덮밥)입니다.



민물장어 히츠마부시  29.0

바다장어 히츠마부시 19.0

아나쥬 16.0

토리마부시 15.0

부타봉 12.0

함바그 14.0





의외로 주변에

장어를 못드시는 분들도

종종 계시더라구요.


물론 장어덮밥 전문점에서

장어덮밥(히츠마부시)를

주문해야겠지만!


부타봉(숯불 돼지고기 덮밥)

함바그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저랑 친구는

당연히 민물장어 히츠마부시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건

나고야식 장어덮밥인데요!

 

예전에 엄마랑 언니가

나고야에 가서 장어덮밥을 먹었는데

진짜 찐이였다고

어찌나 자랑을 하더니...


그때 처음으로 알았어요!


아 장어덮밥의 본고장(?)은 나고야구나..!!





주문 전에 주신

샐러드와 두부였는데


이 두부가 진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정갈 그 자체였습니다.




이건 장어덮밥을 맛있게 먹는

꿀팁같은건데요.


저도 젤 처음 장어덮밥을 먹었을 때

알려준대로 1/4로 나눠

1. 그냥 먹고

2. 각종 야채넣고

3. 차(육수)넣고

4. 1~3번 중 맛있는걸로 !


이렇게 들었었거든요 ㅋㅋㅋㅋ 





일본가정식 뿐 아니라

이런 장어덮밥집 오면

요런 정갈한 식기가 참 좋아요!


깔끔깔끔




남자들이 먹기엔 어쩌면

양이 좀 적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전 오랜만에 친구랑 수다떨면서

먹느라 천천히먹어서 좀 남기긴 했지만! 


다른 장어덮밥집에 비해

장어가 좀 더 고소한 느낌?

그리고 친구랑 이야기한건데

여긴 어쩜 이렇게 밥이 맛있냐며

 

 

↓↓ 부산/울산 장어 맛집 리뷰   보기 ↓↓

울산 달동 맛집, 장어덮밥 전문점 '한그륵'

부산 자갈치시장 곰장어 맛집 '부산횟집'

울산 맛집, 바다장어요리 전문점 '정자 장어양념 구이'


밥이 정말 고슬고슬하니 맛있더라구요!

만족스러운 한그륵의 한그릇이었습니다


담에 오빠랑도 가봐야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