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울산 달동 이색적인 디저트 맛집, 시즈너리 카페!

by 엉성부부 2021. 6. 9.
반응형

주말에 영축산 정상을 찍고 아침 10시까지 침대와 한몸이 되었습니다. 침대와 하나가 되어 일요일 하루를 보내고 싶었지만 왠일인지 날씨가 또 왜이리도 좋은지... 고민끝에 무거운 몸을 이끌고 카페로 향했습니다! 하지만 걷지 않고 카카오바이크(자전거)를 이용해 이동시간은 최소화했습니다.

 

 
오늘 방문한 울산 카페는,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시즈너리카페> 걸어가면 대략 20분 거리이고 카카오 자전거를 이용하니 10분만에 도착했습니다. 집 앞에 시즈너리카페 처럼 분위기 좋고 디저트 맛집이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는... 

 

커피 가격은 아메리카노 3.5 / 라떼 4.0 / 바닐라빈 라떼 4.5 / 프랄린라떼 5.5 

그외 말차와 에이드 종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울산페이도 결제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색적인 디저트가 많았어요. 휘낭시에도 종류가 많았고, 까눌레도 있었습니다. 위 사진에 있는 디저트는 케이크 종류 중 하나인데 계절이름이 표기되어있어 신기했어요. 저는 체리가 들어간 가을(FALL)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케이크치고 조금 비싼 가격일 수도 있지만 과일이 들어가있고 생각보다 크기도 컸어요.

 

 

카페 곳곳에 집에서 키우고있는 식물들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최근에 분재철사로 수형을 잡은 황칠나무, 그리고 박쥐란 등 식물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전체적인 느낌이 아늑하고 따뜻했는데요. 사진에 그 느낌이 안담겨서 아쉽네요. 게다가 서빙해주신 여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최근 방문한 카페 중 친절도 1위! 

 

 

아메리카노 아이스 2잔과, 케이크, 바닐라 슈를 주문했습니다. 바닐라 슈는 안에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직원분께서 먼저 먹기를 추천해주셨어요. 커피는 산미도 덜하고 적당히 묵직하고 맛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디저트는 좀 많이 달긴 했지만 아메리카노랑 먹으니까 좋았어요. 

 

 

오랜만에 포는 친환경 생분해 빨대~ 예전에 부산 서면의 한 카페에서 보고 그 이후에 방문했던 카페들은 다 플라스틱이었는데 친환경 빨대가 더욱 더 많아지길... 


<울산 핫한 카페 리뷰 보기 >

 

울산/부산 근교 한옥카페, 자연 속 힐링하기 좋은 카페 <농도>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카페 <농도>! 카페 뷰를 사진으로 보는데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구요. 고즈넉한 분위기에 산속에 있어 힐링하기도 좋았어요. 때마침 차 거름망을 교체할 때가 되기도 했고

tikntok.tistory.com

울산 카페 추천, 반구동 블랙빈라떼가 유명한 스매쉬커피!

오픈하면서 부터 커피는 물론 디저트 맛집으로 인기가 많았던 반구동 스매쉬커피(smash coffee)! 언제한번 가나 미루고 미뤘었는데 연애할때 못 가보고 결혼하고 나서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그 인

tikntok.tistory.com

울산 신정동 신상카페, 시청 바로 옆 피피엘티(pplt)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울산 신상카페입니다. 방문한 날짜가 가오픈 하던 2월 28일! 벌써 한달이 훌쩍 넘고 보름이 지났네요. 블로그를 하면서 이제 막 오픈한 신상카페를 소개하는 것도 처음이

tikntok.tistory.com

울산 달동 카페 추천, 사진찍기 좋은 센티르커피!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달동에 위치한 센티르커피(Sentircoffee) 입니다. 울산에서 분위기가 좋은 카페로 유명한 곳이며 조명은 물론 테이블, 의자까지 트랜디하고 유니크함이 곳곳에서 묻어나는

tikntok.tistory.com

나만 알고싶은 울산빵집, 구움과자 디저트 전문점 '동인당'

"빵집투어할래...?" 한마디에 바로 콜해준 남편덕에 울산의 보물같은 나만알고싶은 빵집 <동인당>을 다녀왔어요. 네비를 찍고 갔는데 줄이 넘나 길어 맛집인가보다 하고 지나가는데 (동인당이라

tikntok.tistory.com


 

 

바닐라슈는 확실히 빨리 녹더라구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디저트를 담는 그릇이 불편했어요. 너무 작기도했고 평평하지가 않아 자르는게 힘들었습니다. 맛은 그냥 단품만 먹었으면 엄청 달았지만,, 다행히 커피랑 먹어서 괜찮았어요.

 

 

디저트 카페 찾으시는 분들한테 추천하고 싶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도 좋았고 직원분이 친절하셔서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다음엔 아메리카노가 아닌 시그니처 메뉴를 마셔보고 싶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