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벨트 브랜드 추천, 유르트(YURT) 베이직 벨트! (+내돈내산)

by 엉성부부 2021. 7. 13.
반응형

이번에 폴로에서 산 청바지가 잘 늘어나는 재질이다 보니 <벨트>가 필수로 필요했어요. 살이 빠져서 구매한거면 기분이라도 좋았겠지만 ^^ (다음생애는 젓가락 같은 몸매로 가녀린st가 되어야지) 무튼 평소에 벨트를 착용한 적도 없고, 딱히 착용 할 일도 없어서 벨트쇼핑이 멘붕이었습니다.. (브랜드 따위 모름) 일반 스파브랜드 벨트를 구매할까 하다가 어차피 벨트는 한 번 사면 오래 사용하기 때문에 가죽이 좋고 심플한 디자인을 찾고 있었어요!

 

 

<유르트 벨트>

* 상세품명 : Yurt Basic Belt

* 색상 : 블랙

* 구매처 : 29cm

* 가격 : 45,900원

 

 

유르트(Yurt)는 대학시절부터 봐왔던 브랜드인데요! 대학생 때 유르트 가방 사려고 착샷 찾아보고 그랬었는데 ㅠㅠ 유르트는 서울에 매장도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매번 갈 때마다 밤에가서 못가본 1인.. 가까이 사시는 분들은 매장방문에서 구매해도 괜찮을 듯해요.

 

<유르트 오프라인 매장>

* 번호 : 02-3444-7064

*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72(

* 영업시간 : 평일 11:00 - 19:00 (break time : 13:00- 14:00) / 주말 13:00 - 19:00  / 공휴일 13:00 - 19:00

 

 

주문하고 7일 후에 받았어요! 상품 상세설명란에도 적혀있었지만 클래식한 기본 소가죽 벨트에요! 저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맘에들었어요. 의외로 심플한 디자인이 없더라구요. 색상은 총 4가지가 있었는데, 젤 베이직한 블랙으로 선택!  예쁜 파우치안에 담아주셨는데 이 파우치에서 엄청 좋은 향이 나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요 빨간색은 벨트를 돌돌 말 수 있게 고정해주는(?)건데 관리하기 참 편하더라구요.

 


< 내돈내산 가방/신발 리뷰 보기 >

 

 

30대 아내 생일선물, 질샌더 20FW 탱글 스몰 숄더백!

결혼하고 처음 맞이하는 아내의 생일! 30대 선물로 어떤게 좋을까 생각하다가 백을 선물해야겠다 생각하고 검색에 들어갔습니다. 프로포즈 선물로 입생로랑 가방을 줬었는데 아무래도 가격대가

tikntok.tistory.com

 

프로포즈/예물 가방, 생로랑 카산드라 탑핸들 미니 구매후기

뒤늦게 올리는 <생로랑 카산드라 탑핸들 미니 백> 후기! 남편이 결혼 전 부터 갖고싶은 가방이 있냐고 그랬는데 (명품 1도 모름) 가방이나 옷에 관심이 1도 없었지만 이떄 아니면 기회가 없다는

tikntok.tistory.com

 

발편한 구두, 아카이브앱크 펌프스 블랙(딥슬립) 구매 후기

언니에게 선물받은 첫 구두 선물! 평상시에 청바지에 티셔츠(+우포스)가 나를 상징하는 패션이었다곤 할까.. 무튼 어떤 의미로 선물을 줬는지는 모르겠지만 구두선물을 받았습니다. 브랜드이름

tikntok.tistory.com

 

환경을 생각하는 장바구니 바쿠백(BAGGU) 구매후기

코스트코나 마트에 갈 때 종이가방을 매번 구매할 수도 없어 겸사겸사 구매한 내 첫 장바구니! 다이소에 2,000원짜리를 구매하려고 핬으나 디자인에서 아쉬움이..ㅠㅠ 접어서 보관할 수도 있고

tikntok.tistory.com

 

무인양품(MUJI) 가방 구매후기, 친환경 소재 마이백(주트백)

무인양품(MUJI)에서 구매한 마이백! (=주트백이라고도 불리네요) 주트라는 단어가 생소해서 찾아봤는데 섬유의 한 종류라고 합니다. 인도 원산의 1년생 작물로서 밭에서 재배하는데 줄기에서 체

tikntok.tistory.com


 

 

사실 벨트치고는 비싼 가격이지만, 가죽 자체가 부드럽고 실제로 보면 고급스럽답니다! 아! 전 적립금과 쿠폰을 써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허리가 많이 얇으신 분들은 타공을 추가로 뚫어야 하겠지만, 저는 적당했어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