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발편한 구두, 아카이브앱크 펌프스 블랙(딥슬립) 구매 후기

by 엉성부부 2020. 9. 11.
반응형


언니에게 선물받은 첫 구두 선물! 

평상시에 청바지에 티셔츠(+우포스)가 나를 상징하는 패션이었다곤 할까.. 


무튼 어떤 의미로 선물을 줬는지는 모르겠지만 구두선물을 받았습니다.





브랜드이름은 아카이브앱크(archivepke)


이름 너무 어렵.. 

게다가 박스에 한글이 없어서 처음에 이 브랜드를 어떻게 읽어야하는지 난감했습니다.


처음 접한 브랜드지만 택배로 받을 때 기분이 넘 좋았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이 심플한 포장패키지때문!

사실 택배나 선물을 뜯었을때 기분은 

포장패키지가 다 한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뭔가 견고한 네모박스에 신발 파우치까지 들어있어서

신어보지도 않고 아 이 브랜드 뭐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저 파우치 때문은 아니지만.. )





알고보니 코오롱 브랜드더라구요. 


<아카이브앱크>라는 처음 들어본 브랜드가 코오롱이라는것도 놀라웠지만

헤드, 시리즈, 커스터멜로우, 마이크제이콥스 등 저기 적혀있는 브랜드가 

전부다 같은 코오롱 계열사라는 것도 좀 충격,..


제가 아는 코오롱은 엄마아빠 등산 브랜드로만 생각했거든요. 





두둥! 


아카이브앱스 펌프스에요! 색상은 블랙인데 공식홈페이지 가니까

색상이 딥슬립이라고 하더라구요. (왜 딥슬립이지? 이유궁금)


신발 안창에 있는 찐한 핑크 부분이 넘 고급스러웠어요.


그리고 브랜드 로고라고 해야하나요. 

이 부분이  깔창 부분에 새겨져 있으니까 고급 그자체.. 





바로 신어봤습니다! (잠옷을 갈아입고 ㅋㅋ)

청바지로 갈아입은 후 맨발 상태로 신었는데요.


신발은 양가죽이 최고라는 아빠 말이 생각나면서.. 

가죽 종류를 보니! 양가죽이더라구요.


진짜 부들부들했지만 비오는 날에 신으면 와장창 늘어나겠구나 라는 생각이 ㅠㅠ


비오는 날에는 무조건 우포스로....ㅋ





굽은 3cm!


평상시에 구두는 플랫슈즈만 신었었는데 진짜 편했어요. 

언니 말로는 아카이브앱크 신발이 다 편해서

색깔별로 다 소장하고 싶다던데..


 그 이유를 알것같더라구요. 진짜 편안합니다





옆모습!!  굽이 뾰족굽이 아니라 약간 통굽이라서 걸을 때도 엄청 편안하네요

(물론 신발은 오래 신어봐야 알겠죠 뭐 ㅋㅋ )





이번엔 바지를 벗고 원피스에 신어봤어요

아 내 다리 왜저러지. 하지정맥류 쩌내요 ㅋㅋㅋㅋ





앞에서 본 모양이에요. 저렇게 v로 떨어지는 모양이 세련되고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발볼이 넓은 편인 제가 신어도 전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발편한 구두 인정!! 


아카이브앱크 사이트 들어가서 다른 신발도 봤는데 단화도 팔더라구요.. 

다 사고싶다..


선물받은 구두인데 가격을 우연히 봐버렸다는...ㅋㅋㅋㅋ 





아! 그리고 이건 아카이브앱크만의 아이덴티티 라고 할까요? 

암튼 시그니처 클립인데 박스에 택이랑 같이 동봉되어 있었는데 


하마터면 버릴 뻔 했습니다!!! 


요 클립은 구두 뒷부분에 탈부착 가능한 클립으로, 

좀 포인트를 주고싶으면 달 수 있어요!

저는 심플한게 좋아서 그냥 보관만 했지만.. 

나중에 신다가 좀 싫증나거나 질리면 클립 달고 신어보려구요~ 


처음에는 너무 심플하고 흔한 디자인이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워서 만족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