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코스트코 커클랜드 그릭요거트 레시피(꿀+그래놀라)

by 엉성부부 2021. 4. 3.
반응형

저녁을 가볍게 먹으려고 우유+시리얼만 먹다가 다이어트겸 변비탈출을 위해 <코스트코>에서 그릭요거트를 구매했어요! 그릭요거트를 적은 용량(낱개)로 구매했었는데 가격이 넘 나빴어요ㅠㅠ 코스트코에서는 대용량으로 파는데 계산해보니 이게 더 저렴하더라고요! 게다가 커클랜드 그릭요거트는 무지방이라 다이어트대용으로 많이 구매하시는 듯 해요! 먹어보니 포만감도 있고 단백질 함유량이 높아 지방을 태워주고 식욕억제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1통이 907g인데 총 2개있고, 가격은 16,990원입니다. 제가 간 울산 코스트코 매장에서는 회원카드당 1개로 제한 판매 중이었어요. 저번에 생지 빵도 제한판매하던데 몇몇 제품은 제한 판매하는게 있나봐요(몰랐음)! 그릭요거트는 그냥 먹어도 되지만 넘 꾸덕(?)하고 무거운 맛이 있어서 다른 거랑 곁들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나름 건강식 구매했어요. 매번 냉동식품이랑 와인만 사다가 바나나와 치즈도 사고 술 안산 것 만으로 칭찬해! 근데 그릭요거트는 호불호가 좀 나뉘는 듯해요. 기존에 슈퍼에서 구매한 작은 요거트는 설탕이나 다른 맛이 첨가되다 보니 좀 상큼하고 단 맛이 있었는데  그릭요거트는 약간 무(?)맛잉요. 아무 맛 없고 먹을 때 식감도 요거트보다는 치즈느낌이더라구요. 그리고 유통기한도 나름 넉넉했어요!

 

 

 

 

<커클랜드 시그니춰 그릭 요거트>

- 가격 : 16,990원

- 구매처 : 코스트코 울산점

- 보관방법 : 0~10 냉장보관

 

 

 

 

기존에 먹던 요거트랑은 다르게 꾸덕한 느낌! 그래서 그런지 한입먹었는데도 잘 삼켜지는게 아니라 꼭꼭 씹게 되는? 그런 느낌이더라구요. 근데 조금만 먹어도 약간 질리는 맛이라 ㅠㅠ 왜 다른거랑 곁들어 먹는지 알겠음! 무엇보다 무지방이라서 다이어트 대용으로 먹기도 좋아서 왜 코스트코 추천 식품인지 알겠더라구요. 


< 코스트코 추천 식품 리뷰 보기 >

 

코스트코 치즈 추천, 샐러드와 어울리는 리코타치즈 (+소분 TIP)

최근 불어난 체중으로.. 남편과 다이어트를 위해 요가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운동뿐아니라 평상시 식습관도 개선하고자(?) 저녁에는 샐러드 위주의 가벼운 음식만 먹는데요! 일주일 째 계속 샐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빵 추천, 미니 프렌치롤 생지 (+에어프라이어 시간)

이번 코스트코 쇼핑은 치즈 그리고 빵 위주로 구매했어요. 사실 치즈는 코스트코 방문 전 꼭 구매해야겠다 생각하고 갔는데.. 빵은 약간(?)의 충동쇼핑이었습니다. 남편이 인스타로 요 빵이 맛있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쇼핑, 커클랜드 페코리노로마노 치즈

코스트코에 갈 때 마다 구매하는 치즈! 저번에 구매한 리코타치즈에 이어 뭔가 요리할 때 갈아쓰고 싶은 욕심(?)에 하나 들고왔습니다. 파스타를 자주먹는 건 아니지만 파스타 위에 치즈를 갈아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식품 추천, 식사 대용으로 딱! 미니 온가족 누룽지

코로나로 외출을 줄이기 위해 장을 한꺼번에 봤어요! 3-4주전에 코스트코에서 구매했는데 이제야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코스트코 추천 식품은 입니다. 국내산 100%이고, 가격은

tikntok.tistory.com


 

 

 

요거트용 그릇이 없어서 쥬스 컵에 담아먹었어요. 확실히 담기가 불편함!! 얼마전 시아버님께서 주신 비싼 꿀이랑 견과류를 잘게 부셔서 같이 먹었더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씨리얼류(콘프라스트, 그래놀라)등을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제가 생각하는 그릭요거트 꿀조합이에요. 견과류도 그냥 먹으면 질리는데 요거트에 꿀 넣고 같이 곁들어 먹으니 또 맛있더라고요 ㅋㅋ 

 

<그릭요거트 꿀조합 추천>

1. 그릭요거트 + 꿀 + 견과류

2. 그릭요거트 + 과일(딸기, 블루베리 등)

3. 그릭요거트 + 씨리얼(그래놀라)

 

 

 

 

먹는 김에 평소 잘 안먹는 인삼도 꿀에 찍어먹었어요. 꿀먹다가 갑자기 보관중인 인삼이 기억나서 ㅋㅋㅋ 우유 먹으면 배가 아팠는데 확실히 요거트먹으니까 변비도 없어 진 것 같고 저처럼 장이 예민하면서 다이어트 요거트 찾고계시면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