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

부산 해운대 논픽션(nonfiction) 쇼룸 매장 후기

by 엉성부부 2021. 5. 27.
반응형

얼마전에 구매했던 논픽션! 부산 해운대에 쇼룸 매장이 있다는 걸 알고 (아.. 진작 시향해보고 살껄) 3개월 전에 남편이 선물해준 샹탈 향! 다른 핸드크림보가 향도 오래가고 발림성이 넘 촉촉하니 좋았어요. 향 종류가 많았는데 매장이 없어 직접 시향못하는게 아쉬웠는데! 이번에 해운대에 쇼룸이 있다는 정보를 듣고 다녀왔어요!!

 

 

<논픽션 부산>

* 번호 : 051-747-4096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02 대림맨션 207호

(해운대역1번 출구에서624m, 해운대 BMW mini 건물 맞은편, 대림맨션 2층)

* 주차 : 도보2분거리 신한은행 주차장(유료!)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0:30

 

 

근처에 주차장이 없는게 좀 아쉬웠지만 ㅜㅜ 다행히 근처에 차댈 곳이 생겨서 급하게 주차했어요! (신한은행 주차장이 있는데 유료입니다) 생각보다 시향하는데 시간도 오래걸려서 아무곳에나 주차하면 차 없어짐 주의 ㅋㅋ 논픽션 부산 해운대 쇼룸은 대림멘션이라는 곳에 있는데 뭔가 서울에 있는 탈로서울이 생각났어요. 단독매장이 아니라 뭔가 허름한(?) 빌라에 있어요. 매장은 2층/3층으로 이루어져있는데 2층은 제품 구매가 가능하고(직원도 있음), 3층은 무인으로 운영하는 말그대로 쇼룸이에요. 그래서.. 3층가면 많은분들이 사진을 찍고 계시더라고요

 

 

매장 입구도 이쁨!! 햇살이 딱 ~ 비치는데 뭔가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 요 입구에서 QR체크인을 하면 마스크를 뚫고 논픽션 향이 납니다. 처음엔 논픽션이 핸드크림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핸드워시, 립밤, 핸드크림, 향수 등 다양하게 팔더라고요! 세트로 다사고싶었댜...

 

 

손소독 대신 향 테스트로 해볼겸 논픽션 핸드워시로 손을 씻었어요. 향 5개가 다 좋았어요. 상탈(SANTAL), 젠틀 나잇(GENTLE NIGHT), 갈릭플라워(GAIAC FLOWER), 폴겟미낫(FORGET ME NOT), 인더샤워(IN THE SHOWER)! 기존에 사용중인 핸드크림이 샹탈이라 익숙했어요! 남편은 젠틀 나잇에 꽂혀서 좋다고 ㅋㅋㅋㅋ 

 

 

그리고 울집에 있는 핸드크림! 논픽션은 포장패키지도 예뻐서 친구 생일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 좋을 것 같아요. 향도 논픽션만의 느낌이 있어서 다른 브랜드에 비해 호불호가 없는 향일 듯 해요. 개인적으로 샹탈이랑 젠틀나잇 넘나 내스탈

 

 

향은 크게 5가지인데, 핸드워시 핸드로션 바디제품 등등 향은 다 동일해요~ 바디제품보다는 요즘 손을 자주씻으니 핸드워시가 땡겼다는.. 오빠는 무조건 사라고 했지만 인터넷으로 사면 몇 천원 더 쌀테라는 생각에..... but 해운대 쇼룸까지 왔으니 뭐라도 건져야겠다는 마음에 핸드워시를 구매했어요.

 

 

곳곳에 예쁜 식물이랑 소품도 있고! 식물러버인 우리는 제품은 안보고 계속 식물보면서 ㅋㅋㅋ 오 얘는 햇빛없이도 잘자라나보네 라며 ...

시향을 할 동안 마스크를 못벗으니까 뭔가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마스크 위(?)로 시향지를 킁킁대니 향이 생각보다 진하게 나서 구분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여긴 사람 없는 3층! 사실 3층부터 가는 것도 괜찮을 듯. 3층에는 따로 직원분이 안계시고 그냥 예쁜 소품들과 함꼐 논픽션 제품이 놓여있어요. 조명이나 공간이 예뻐서 여기서 셀카나 사진찍으시는 분들도 많고~ 운좋으면 우리만 있을 수도 있고 눈치안보이고 좋았음

 


< 핸드크림/향수 내돈내산 리뷰 보기 >

 

 

여자친구 선물로 구매한 논픽션 핸드크림(+향 추천)

여자친구 선물로 추천하는 핸드크림! 사실 남편한테 반강제(?)로 선물받은 핸드크림인데 너무 좋아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있답니다! 요즘같이 춥고 건조한 날에 핸드크림만큼 좋은 선물

tikntok.tistory.com

 

니치향수 추천, 터키 향수 니샤네 (NISHANE) 전체 시향 후기

오랜만에 언니랑 현대백화점에 챔프커피 먹고~ 1층 기웃거리다 향수 팝업스토어 발견쓰!!! 총 4개 브랜드가 있었는데 기억은 안나지만 일본, 이탈리아, 터키 향수가 있었습니다. 직원분께서 각

tikntok.tistory.com

 

프랑스 니치향수 선물, 아틀리에코롱(atelier cologne) 노마드 세트 후기

여자친구에게 선물받은 특별한 향수 아틀리에코롱(atelier cologne) 노마드(nomade)세트 매일 러쉬만 뿌려서 조금 질렸었는데 처음들어보고 유니크해보이는 향수를 선물받았습니다 니치향수라고 볼

tikntok.tistory.com

 

집들이 선물 추천, 초마루 플라워마켓 디퓨저

집들이 선물 추천, 초마루 플라워마켓 디퓨저 저번 달 롯데월드몰 1층에서 맡은 꽃 향기를 잊을 수가 없었어요. 처음엔 꽃집이 있나 싶었는데 <초마루>라는 샵에서 나는 향이더라구요. 디퓨저,

tikntok.tistory.com


 

집에와서 시향지로 향맡았는데 폴겟미낫(forget me not) 제외하고는 다 좋았어요. 그 중에서도 온라인 상으로는 샹탈이 무조건 좋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젠틀 나잇이 좋았음! 핸드워시를 구매했는데 이건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