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집들이 선물 추천, 초마루 플라워마켓 디퓨저

by 엉성부부 2020. 11. 10.
반응형


집들이 선물 추천, 초마루 플라워마켓 디퓨저


저번 달 롯데월드몰 1층에서 맡은 

꽃 향기를 잊을 수가 없었어요. 


처음엔 꽃집이 있나 싶었는데 

<초마루>라는 샵에서 나는 향이더라구요.





디퓨저, 섬유향수 등 

향과 관련된 걸  팔았는데

 마치 꽃시장에 온 기분이었답니다!


니치향수 브랜드 디퓨저를 구매하려고 했으나

꽃향이 주는 편안함과 산뜻함이

더 끌리더라구요. (여성스럽)


한 달이 지나서야

꽃향이 급 생각나서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 내돈내산





사실 디퓨저나 향수는

직접 시향하지 않고서는

구매하기가 좀 부담스럽잖아요?


향에 대한 개개인의 느낌도 다르고

다행히 시향하고 구매할 수 있어

넘 기뻤답니다 > <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몰랐었는데

오프라인 샵에서 보니까

향 종류도 많았다는..


이럴 줄 알았음

매장에서 향을 다 시향하고 

올 걸 그랬나봐요 ㅠㅠ


그래도 그때 맡았던 꽃향은

잊을 수가 없어서 (강력했음)


전 플라워마켓 디퓨저를

구매했어요! 이름 그대로

꽃 시장에 와있는 듯한 기분이랍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스틱 + 공병 + 디퓨저 이구요.


집에 디퓨저 리필 스틱이 

넘 많아 굴러다녔는데

딱이네요..! ㅋㅋㅋ


그리고 써보고 좋으면

리필액만 따로 구매할 수도 있다고해요.





용량은 120ml 입니다~

발향이나 남편의 취향이 

어떨지 모르기 때문에 

일단 작은 용량으로 구매하고ㅋ


패키지가 깔끔하네요.





공병에 디퓨저 액을 다 넣진 않았어요!

스틱은 2개 남겨두고, 

디퓨저 액은 반만 넣어서


나중에 떨어졌을 떄 채워넣는

그 재미를 알기때문에 ㅋㅋㅋ 





예전에 모 브랜드의 

유칼립투스 디퓨저를 선물받은 적이

있는데 집들이 선물로 디퓨저 꽤 

괜찮은 듯 해요. 물론 향에 대한

호불호가 나뉘긴 하지만..


근데 꽃향은 대부분의 여성분들은

다 좋아하시기때문에! 


게다가 꽃향이 좀 광범위 할

수 있는데 실제로 꽃다발에서

나는 신선한 꽃향이 난답니다!


 



저는 침대 옆 협탁에 올려뒀어요!

아직 이틀째이긴 하지만

자러갈때 넘나 기분이 좋다는!


꽃속에 파묻혀서 자는 기분이랄까.


↓↓ 집들이 선물 리뷰 보기 ↓↓


선물 추천, 트레비앙 전동 와인오프너 블랙!

신혼부부 선물 추천, 이솝(aesop) 룸스프레이

무인양품 실내화/거실화 네이비 체크무늬 구매!



사실 이런 향이 흔한 듯 하지만

인조적인 향이 아닌

자연스러운 꽃향은 처음

맡아봤거든요~


아직 지속력은 더 써봐야 알겠지만

향 자체로는 넘 만족스러워요!


집들이나 신혼부부선물로

호불호 안나뉘는 향일 듯 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