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

기장 동부산롯데아울렛 아크테릭스 매장 할인 및 득템 후기!

by 엉성부부 2021. 4. 10.
반응형

지난 8일(목요일) 부산 기장 동부산롯데아울렛에 오픈한 아크테릭스 매장을 오늘 다녀왔습니다! 오픈일 맞춰서 다녀오고싶었지만 그러지 못해 오늘 오픈런하고 왔습니다! 아울렛이 10시반 오픈인데 10분 일찍 도착해서 바로 아크테릭스 매장으로 갔습니다.

 

 


윗쪽 지방에는 많은 아크테릭스 아울렛매장.. 일반 매장은 울산에도 생겨서 좋지만 지방에 없던 아크테릭스 아울렛 매장이 생겨서 어찌나 좋았던지.. 캠핑은 물론 등산까지 관심이 많이진 저희 신혼부부! 아울렛 매장가서 득템해보자는 마음으로 방문했습니다!

 

할인 20~40%

 


저희가 계획했던 목록은 바지 2개 정도? 겨울바지가 있는 저는 여름, 여름바지가 있는 아내는 겨울바지를 계획하고 방문했는데 오픈한지 이틀이 지나서인지 사이즈가 많이 빠졌더라구요.. 그리고 아크테릭스는 실측 없이 온라인으로 구매하면서 느낀 불편한 점은 사이즈 선택에 대한 어려움!

 


< 등산/캠핑장비 구매 리뷰 보기 >

 

 

커플 쿠션 등산화 추천, 호카오네오네 토아 + 카하 구매후기!

지난 10월에 구매한 호카오네오네(Hoka OneOne) 등산화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신혼인데도 어디 가지도 못하고 같이 할 수 있는 취미를 만들면 좋겠다 생각해서 첫 도전으로 등산을 선택했습니다.

tikntok.tistory.com

 

겨울 커플 등산복 추천, 아크테릭스 프로톤 LT 후드 자켓

결혼 후 함께할 수 있는 취미생활을 고민하다가 등산으로 결정하고 처음 구매한 커플 등산복! ARC’TERYX Proton LT Hoody 입니다 사이즈는 L와 S 입니다. 남성, 여성 두가지 같은 디자인으로 구매했습

tikntok.tistory.com

 

파타고니아 P-6 스몰 로고 여성 기모후드티 구매후기!

앞서 소개해드린 뉴발란스 990v5와 함께 구매한 파타고니아(patagonia) 기모 후드티! 품번은 39611L7 Men's P-6 Label Uprisal Hoody 입니다 남성 제품이지만 여성도 함께 착용가능하다고 해서 xs ..

tikntok.tistory.com

 

스노우피크(snowpeak) 티탄싱글머그컵 300, 450 사용후기!

지난 11월에 구매해서 드디어 스노우피크 싱글머그컵을 사용했습니다. 이 티타늄 컵은 꼭 사용하는 사진과 함께 리뷰를 써야지 했는데 그 기다림이 이뤄지는 순간이네요.. 티탄싱글머그컵의 경

tikntok.tistory.com


 
근데 매장에서 사이즈 고르고 입어보는데도 사이즈가 안맞는.. 직접 입어보고 바지를 사긴했지만 아직도 아크테릭스 바지 사이즈 선택은 힘들다는!!

아크테릭스 신발.. 이쁘다..
아크테릭스 가방.. 이쁘다..

 


가방, 신발 등 아크테릭스 악세사리 종류들도 가득합니다. 하지만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 초도물량 외 입고되지 않은 제품둘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겨울 장갑도 1년동안 사야지 사야지 하고 있는데 아직도 못샀다는.. 아크테릭스 아울렛 매장에서 구매하려했는데 장갑은 아직 입고가 되지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바지를 고르는 시간은 대략 30분 정도.. 입고 벗고를 반복하다가 어울리는 사이즈를 간신히 찾았습니다! 블랙으로 구매하고 싶었지만 기존에 갖고있는 감마팬츠가 검정이라 조금 다른 느낌의 색상으로 겟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 후기는 곧 포스팅해볼께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30% 할인!! ㅎ

 

아크테릭스 모자.. 이쁘다..

 


그리고 아크테릭스 웨이스트백(힙백)도 구매했습니다! 구매는 총 바지 2개, 반팔티 1개, 가방 1개 총 4개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제품 모두 30% 할인받았습니다! 판매 중인 제품 중 40%까지 가능한 제품들도 있었는데 저희가 구매한 제품 중에는 40%가 없어서 아쉬웠던ㅠ

 

 


아크테릭스 아울렛 매장 덕분에 아울렛 매장 오픈시간 맞춰 간건 정말 태어나서 처음!!! 10시반 도착해서 12시까지 돌아다녔는데 확실히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동부산롯데아울렛 스노우피크 매장도 생겼다고 해서 혹시 fd체어가 있나 방문해봤는데 캠핑 장비보다는 옷들이 많더라구요ㅠ 방문 계획이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그리고 아크테릭스 오픈 할인 기간은 18일 까지라고 하던데 오픈한지 이틀째인데도 물량이 많이 빠진 느낌이니 최대한 빨리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