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우소우 가마구치 숫자백을 쓰려다보니

아직 지난 여름 휴가때 다녀온 교토여행 포스팅을

하나도 안했다는 걸 깨달음.......ㅜ





무튼 교토 소우소우 매장을 가서 여자친구 선물로

구매하려다가 못사서 아쉬웠던 녀석을

인스타 구매대행을 통해서 구매했음...

소우소우 포장갬성





다시 한번 느끼지만 살까말까 고민되면 사는게 답!

살까말까 고민하면 구매만 늦출 뿐 ㅋㅋㅋ

구매대행이다보니 직구하는 것 보다는 조금 가격이 더 붙지만

나름 저렴하게 해주는 곳을 찾아서 구매했음





그래도 생돈 나간거라 아까웠지만

이 선물을 받고 기뻐할 여자친구 생각에 기뻤음

소우소우는 교토여행가서 알게됐는데 휴대폰 케이스부터 시작해서

의류, 신발, 가방 등 생활용품들이 판매하는데

일분에는 교토, 도쿄 두군데만 매장이 있는 걸로 알고있음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일본에서도 구매가 두곳으로

한정되어있다보니 한국 여행객에게도 큰 인기를 끄는듯

남자인 내가 볼땐 그냥 숫자 적힌 가방, 케이스인데

인싸템이라고 불리는 소우소우 가마구치 숫자백 ㅋㅋ





브라운 스트랩까지 추가로 결제했는데 처음엔

그냥 딸려오는 부속품인 줄 알았음......ㅋㅋㅋ


소우소우 가마구치백은 크기가 작아서 포인트 주기에도 좋고

겨울보단 봄, 가을에 코트와 함께 포인트 주기에 딱인듯!
여자친구 생일선물로도 딱일 듯 ㅎㅎ


이상 끄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9.02.01 15:2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