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집 ::: 울하우스

다이소 네트망으로 베란다 셀프 인테리어 하기!

by 엉성부부 2021. 1. 30.
반응형

최근 행잉 식물을 구매하면서 식물을 걸 수 있는 네트망이 필요했습니다. 천장에 액자걸이를 고정해 걸려고 했는데 불안하기도 하고 커튼레일이 없으면 좀 지저분해 보일 것 같아 다이소에서 <네트망>을 구매했습니다. 예전에 자취했을 때 <네트망>으로 화장대를 이용하곤 했었는데요. 잘 활용했던 좋은 기억이 나서 이번에도 구매했습니다. 

 

 

베란다 벽이 흰색이다보니 포인트를 줄 검정색 <네트망>을 구매했습니다. 네트망 2개, 바구니 3개, 후크 1개를 구매했습니다. 총 가격은 7~8000원 선이었던 것 같아요. 다이소 매장에는 흰색은 많은데 검정색은 재고가 많지는 않더라구요. 다행히 제가 간 매장에는 검정색이 조금씩 남아 있어서 구매했는데 다른 매장에는 없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코로나 때문에 소독물티슈로 표면을 깨끗하게 닦아줬어요. 먼지도 많고 들고오면서 몇번 떨어뜨려서 겸사겸사 닦아줬습니다. 제가 닦아줄 사이 남편이 어디에 부착하면 좋을지 위치를 잡아줬어요.

그리고 이 <네트망>을 고정하는 건 2가지 유형이 있었습니다. 저는 양면테이프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양면테이프는 큰 힘이 없다보니 무거운걸 두기엔 좀 불안할 수 있으므로! 이왕이면 잘 고정하거나, 혹은 가벼운거 위주로 물건을 놓아두는 걸 추천드립니다^^

 

 

언발란스한게 더 예쁘다며 위치 잡아주는 (한때 미대생 지망생이었던)남편..  위치를 잡고 그쪽에 마스킹테이프로 위치를 고정해뒀어요. 연필로 칠하려다가 혹시나 자국이 지저분해보일 것 같아서 마스킹테이프로 고정하는게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양면테이프 후크를 벽면에 꾸욱 부착했습니다.

 

 

 

부착 후 꾹 눌러주며, 네트망을 걸어줍니다. 오호! 언발란스하게 하니 느낌있다며 울 남편 칭찬해주고.. 사실 행잉 식물만 하기엔 너무 많은 바구니를 구매했더라구요? 이상하게 다이소만 가면 굳이 안사도 되는걸 사게 된다는.. 

 

무튼 집에서 굴러다니는 미니 화분과 인형들을 들고와봅니다. 

 

 

 

예쁜 포스터와 남편과 찍은 사진도 걸어두고! 먼지먹는 식물로 유명한 이오난사와 틸란드시아를 걸어뒀습니다. 그리고 베란다에서 집에 있는 식물들을 광합성 하는 편인데요. 요 식물등을 걸어두기에도 딱이더라구요! 물론 예쁜 조명 소켓을 사면 좋겠지만 요것도 나름대로 느낌이 있어서 네트망에 걸어두니 예쁘더라구요^^

 


< 식물등 구매 리뷰 보기 >

 

LED 식물등으로 겨울철 실내에서 식물 키우기!

초보 홈가드너의 월동준비! 지난 여름에 화훼단지에 가서 식물을 구매했어요! (이것도 중독임) 호기롭게 예~쁜 식물들을 오빠와 구매했는데.. 아니 이럴수가! 추위에 약한 식물들과 햇빛을 좋아

tikntok.tistory.com


 

요즘 열일 중인 우리 인스타 @ul.house


꺄! 다이소에서 디엠오고 몇일 후 다이소 공식 인스타그램에 우리 피드가 소개되었다는.. 사진이 뽀샤시한게 필터도 넣어주셨네요~ 다이소에서 올해부터 "월간다이소"라는 콘텐츠로 다이소 제품으로 인테리어한 사진과 후기들을 모아 소개하더라구요! 그 중에 저희도 소개 되는 영광을!

셀프 인테리어 하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