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놀면뭐해

신혼부부/커플 겨울 잠옷 선물 후기, 조스라운지 블루아워 세트!

by 엉성부부 2020. 12. 17.
반응형


오빠랑 내 생일은

12월이다 보니..


친정어무이께서 커플 잠옷을

선물해주셨어요 (꺄><) 


사실 생일은 12월 초 였는데

11월 말에 주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엊그제 받았다는 사실..





알고보니 주문 후 품절이라

리오더제품이었다고 하네요.


조스라운지라는 브랜드인데

난 처음 들어봤지만

요즘 29cm나 잠옷으로 유명한 브랜드!





가운데에 있는 엽서는

박스 안에 같이 동봉되어

있었는데 그냥 엽서인듯합니다.


엽서주제에 색감이

이뻐 벽에 부착했어요~ 





브랜드 이름은 조스라운지,

파자마이름은 블루아워이네요.


오~ 사이즈가 원사이즈~

그리고 전 잠옷에서 

가장 중요한게 재질이라 생각하는데

면 100%이네요!


그리고 기모가 있는 건

아니지만 다른 면 파자마에 비해

좀 따뜻한 느낌이있어요. 





리오더 된 제품이라 그런지(?) 

제조연월이 2020년 12월이네요~


올해안에 못받을 수도 있다고 

엄마가 농담처럼 말씀하셨는데

다행히 크리스마스 전에는 받았네요.





여자 잠옷은 단추가 없고 어깨라인에

귀여운 깃으로 마감처리 되었네요!


그리고 맘에 들었던 건

소매가 고무줄이라

설거지하거나 씻을 때

아~주 편했다는 점? 




 

바로 입기엔 조끔 찝찝해서

망에 넣고 울샴푸에 울코스로 돌렸답니다! 

(흰색 빨래와 같이 빨면 세탁 후 

흰색 빨래가 사라질 것입니다 ^-^) 





이건 오빠가 입은 남자 잠옷~ 


오빠 왈 

재질이 부드럽고 기장이나 폼이 딱 좋다구!


오빠 체형이랑은 잘 맞아서 다행이었지만

원사이즈다보니 체구가 작은

사람들이나 큰 사람들이 입기엔

좀 무리가 있을 듯 했어요

(참고로 오빠는 105)


사이즈감은 105~110사이로 느꼈다고 합니다.





여자 잠옷 바지에는

이렇게 귀엽게 셔링(?)이 있어요

나풀나풀~





전 평소 55사이즈 입는

그리 왜소하지않는 (어깨는 없음)

체형이지만 조끔 컸어요!


근데 안에 히트택 입으면

전혀 크지 않음! 



↓↓ 집들이 선물 추천   리뷰 보기 ↓↓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이솝 이스트로스 아로마틱 룸스프레이

집들이 선물, 초마루 플라워마켓 디퓨저

집들이 선물, 트레비앙 전동 와인오프너 블랙!

집들이 선물, 샤오미 무선 스마트 쓰레기통 토뉴!

샤오미 체중계 미스케일 2세대(XMTZC04HM)

신혼집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 DIY


집에 있는 잠옷은

대부분 다 단추형이라

장/단점이 있는데

이렇게 귀엽게 셔링이 있고

고무줄이 있는 잠옷은 처음이네요!


다음주에 얼른 입어보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