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강원도 꼭 가봐야 할 곳, 테라로사 커피공장 1호점 강릉본점!

by 엉성부부 2020. 11. 20.
반응형


강원도 글이 아직도 산더미 입니다.


얼른 강원도  소개를 끝내고

제주도, 부산  소개할 곳이 많은데 말이죠..





각설하고!


강원도 신혼여행  가장 기대했던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본점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제가 다녀온 테라로사는 부산, 제주도 이렇게 2!


하지만 포스팅은 부산만 했네요

그러고보니 제주도에서도 열심히 찍었는데...

이제 정말 부지런해져야겠어요!



↓↓ 부산 테라로사   리뷰 보기 ↓↓


부산 망미동 카페 테라로사 수영점, 매력적인 복합문화공간!






이날은 앞서 포스팅했던 곳들을 모두 방문하고

숙소로 돌아가기  방문했습니다


동화가든 - 순두부젤라또 - 툇마루커피 - 테라로사






정리해보니 정말 부지런하게 움직였던 하루였네요

아침에는 대관령양떼목장...


이렇게 돌아다닐  있었던  

신혼여행 1일차 였기에 가능했던  같네요ㅠㅠ





다시 글이 산으로 가는 ..?


아무튼!! 테라로사 강릉 본점은 국내 통틀어서

가장 가고싶었던 카페    이었습니다





테라로사 1호점이기도 하며,

테라로사 특유의 분위기, 국내에서 가장  규모

 나열하면  수록  가봐야겠다는 생각 뿐이었습니다





사실 짬순+툇마루커피가 이미 들어간 상태라

배가 무진장 불렀던 상황이었지만

여기까지  이상 테라로사는 모른    없었습니다





커피와 분위기에 취해 2층에 올라가서

많이들 찍는 사진을 찍지 못한게 아직도 아쉽네요..

이곳저곳 돌아다녔지만 2층을 못갔..


커피 다 마시고 나오는길에..

feat. 테라로사 양초





대신   다양하게 사진을 찍은  같아서

조금 위안을 삼아야겠습니다..


코로나 여파가 있어서 신혼여행지로

제주도, 강원도가 많이들 선호하는  같습니다.


저희는 강원도를 한번도 가보지 못해서

신혼여행지로 강원도를 선택했어요!





강원도 신혼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제가 다녀온 강원도 숙소, 맛집, 가볼만한 곳까지

몇가지 이전  들을 참고해보세요^^


↓↓ 강원도 신혼여행 추천글  보기 ↓↓


정선 현지인 맛집 추천, 꼭 가봐야 할 번영식당(수퍼)!

정선레일바이크(+코스/소요시간/비용)

평창 가볼만한 곳, 신혼여행지로 선택한 대관령양떼목장!

정선 가볼만한 곳(추천 코스), 병방치 스카이워크!

원주 데이트/신혼여행 코스 추천, 뮤지엄산!

원주 막국수와 옹심이칼국수 맛집, 신촌막국수!

강원도 숙소, 정선 호텔/호캉스 파크로쉬 숙암 트윈룸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본점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