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울산 삼산동/달동 카페, 베이커리로 유명한 페즈커피(PEZ Coffee)

by 엉성부부 2020. 11. 23.
반응형


인스타에서 눈여겨 봤던

울산 달동에 위치한

페즈커피(PEZ Coffee)!


친구랑 달동에 있는

장어덮밥 전문점 

<한그륵>에서 히츠마부시를

먹고 바로 페즈커피로 갔어요!


↓↓ 달동 맛집 '한그릇''  리뷰 보기 ↓↓


울산 맛집, 장어덮밥 전문점 '한그륵'


평일 3시쯤 갔는데도

사람이 북적북적

다들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페즈커피는 크로와상이랑

페스츄리 등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였지만..


장어덮밥을 너무 푸짐하게 먹은 탓에

배불러 커피만 먹었어요.

아쉬워라...

(뒤늦은 후회11)





좌석은 많지는 않았고

테이크아웃보다 매장에서 드시고 가는 분들이

더 많은 듯 했어요!


그리고 베이커리 카페답게

주문하는 곳 옆에 다양한 빵이 있었는데


페스츄리랑 크로와상이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점심을 가볍게 먹을껄..

(뒤늦은후회22)





메뉴는 다양하진 않아요.


요즘 커피를 안먹고

차를 자주 먹는 편인데

(잠이안와....)


티는 로네펠트 티더라구요! 


이전에 강남코스코에 있던

차전문점에서

로네펠트를 처음 먹었는데

카페에서 많이 파네요~


↓↓ 국내 카페   리뷰 보기 ↓↓


강릉 툇마루커피 흑임자 라떼(이전 주소, 대기시간 후기)

강원도 테라로사 커피공장 1호점 강릉본점!

코엑스 카페 추천, 로네펠트티하우스

신촌/홍대 카페, 모리츠플라츠(Moritzplatz)

울산 카페, 옥동 블랙업커피(Blackup Coffee)

해운대 달맞이고개 카페, 바다 전망 전통찻집 비비비당!





시그니처 로고인듯한

페즈(pez)! 


페즈가 스페인어로

물고기라는 뜻이라네요! 


요 문양도 이쁘지만

쨍한 주황색이 넘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좌석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긴 테이블이 있고 중간중간

이렇게 바위와 식물이 있어요 ㅋㅋ


요즘 이게 유행이라하더라구요. 


이유는 모르겠음...


무튼 테이블이 하나로 이어져있다보니

뭔가 더 시끄럽고 가까이붙어있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게 좀 아쉬웠다는 ㅠㅠ





커피는 괜찮았어요.


전 아메리카노 시켰는데

좀 연하게 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깜빡하셨는지...ㅋㅋㅋ


담엔 크로와상과 페스츄리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페즈커피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