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울산 달동 카페, 쫀맛 흑임자 아이스크림이 있는 곳 <롤링커피>

by 엉성부부 2022. 8. 22.
반응형

남편 회사 동료분이 추천해주신 맛집! 닭발에 이어 이번에도 추천해주신 곳이 당연히 음식점일줄 알았는데 의외로 카페였어요~ 요즘 카페가 너무 많다보니 시그니처 메뉴가 없으면 추천을 받아도 가는게 망설여지는데ㅠㅠ 여긴 역시나 시그니처 메뉴가 있었습니다! 바로 흑임자아이스크림인데요. 새로 생긴 달동 신상카페라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분위기도 좋고 아이스크림도 맛있어서 기록용으로 포스팅 해봅니다

 

 

<롤링커피>

* 문의 :  0507-1429-1073

* 주소 : 울산 남구 도산로135번길 12 

* 영업시간 : 11:00 ~ 22:00 (마지막 주문은 21:00까지)

* 정기휴무 : 매주 화요일 

 

 

오랜만에 남편이랑 데이트하고 집에 가기 아쉬워 들렀는데 엄청 조용한 원룸가에 있었어요. 저녁시간이라 당연하 사람이 많이 없겠지 했는데 차에서 내리자마자 단체손님이 우르르 들어가시더라구요. 카페 안에 사람들도 많아서 깜놀! 저 파란색 물결모양이 롤링커피 시그니처 모양인가봐요.

 

 

커피 메뉴도 뭔가 심상치 않았는데, 일반 카페에서도 볼 수 있는 커피메뉴와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롤링커피, 스톤커피 등 시그니처메뉴가 있었어요. 그 외에 아이스크림도 따로 있고 처음 들어보는 ㅋㅋ 누룽지 라떼, 흑임자 크림라떼도 있네요. 예전에 강릉 툇마루에서 흑임자커피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흑임자 크림라떼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우리가 지인에게 추천받은건 흑임자 아이스크림이었기 때문에 롤링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스톤커피와 롤링커피를 주문했어요. 사실 이때까지만해도 아이스크림 메뉴가 따로 있는지 몰랐어서 시켰는데, 위 메뉴들은 커피가 들어가있어서 카페인이 취약하신 분들은 조심하시길! 저는 저녁늦게 방문하고 이날 커피를 많이 마셔서 심장이 넘 두근거렸답니다 힝 ㅠㅠ

 


< 내돈내산 또 가고싶은 울산 카페 리스트! >

 

 

울산 방어진/전하동 카페, 다양한 디저트와 커피가 맛있는 <시오커피랩>!

남편이 빨리 퇴근해 급(?) 카페투어를 하고 왔어요. 주로 삼산동과 달동에 있는 카페를 가다보니 방어진/전하동 쪽은 새롭더라구요. 딱히 갈 일이 없는 편이기도 하고~ 오늘따라 좀 달달한 음료

tikntok.tistory.com

 

 

울산 미드센추리 가구 모던 인테리어 카페, 올리브맨션

울산에 아주 핫한 카페가 생겼다고해서 오랜만에 카페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오늘 방문한 카페는 울산 북구 염포동에 위치한 올리브맨션 (Olicemansion) 입니다. 카페는 물론 숙소 (에어비엔비)를

tikntok.tistory.com

 

울산 삼산동/달동 디저트 맛집, 카페 비비씨(BBC)

울산에 디저트/케이크 맛집이 있어 소개합니다^^ 서울에서만 먹어본듯 한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반대로 울산에 이런 곳이 있다는게 어색할 정도? 사장님께서 도전정신이 투철하셔서 신

tikntok.tistory.com

 

삼산 팥빙수 맛집, 옛날 팥빙수 빙수랑 붕어랑!

호기롭게 캐리어 구매하러 코스트코 갔는데 정기 휴무 ㅋㅋㅋㅋㅋ 급 금호화훼단지에서 식물구경하고 일요일의 마무리가 허무해서,,또르르 급하게 근처에 있는 팥빙수집을 찾았습니다. 도산대

tikntok.tistory.com


 

 

주문하고 자리에 돌아가는 길에 예쁜 머그잔과 텀블러 발견! 시그니처 로고인 물결모양이 새겨져 있어요. 남편 동료가 추천해준 맛집은 여태까지 성공 100%여서 그런지 롤링커피도 엄청 기대됐어요! 대부분 롤링커피에서 크로플도 많이 드신다고 하던데, 크로플이랑 아이스크림이 인기 메뉴인 듯 해요.

 

 

카페 내부는 좌석이 많이 있어요! 곳곳에 식물들이 많아서 우리는 또 식물감상중 ㅋㅋㅋ 역시나 곳곳에서 다들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드시고 계셔서 신기했어요. 흑임자/아이스크림 메뉴는 11시 30분부터, 크로플은 12시 이후부터 주문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엔 일찍와서 크로플이랑 같이 먹어야지~

 

 

두둥두둥 드디어 나온 롤링커피와 스톤커피! 스톤커피는 흑임자 아이스크림만 있고,  롤링커피는 흑임자 아이스크림&밀크 아이스크림으로 되어 있어요! 밑에는 플랫 화이트가 있어서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기 좋더라구요. 흑임자 아이스크림은 한입 먹자마자 바로 동공확대ㅐㅐ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저는 스톤커피, 오빠는 롤링커피로 주문했는데 흑임자 자체도 맛있었는데 플랫 화이트도 딱 좋았어요! 물론 이 날 커피 3잔에 롤링커피까지 마셔서 저녁에 심장이 두근거려 늦게 잤지만... 아이스크림만 있는 메뉴도 따로 있으니 주문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