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내돈내산 코스트코 쇼핑, 올림피아(olympia tools) 이동식 쇼핑카트!

by 엉성부부 2023. 10. 30.
반응형

 

코스트코에 갔다가 급(?) 구매하고 온 이동식 쇼핑카트! 지난번 코스트코에 방문했을 때도 눈여겨봤었는데 때마침 할인 중이었다. 재활용 쓰레기를 버리러 가거나 마트에서 쇼핑 후 이동할 때 유용하게 쓰일 듯? 게다가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서 부피차지도 덜 함!!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다.

 

코스트코쇼핑카트

 

 내돈내산 코스트코 이동식 카트

 

* 제품명 : 올리피아 툴스 이동식 쇼핑카트

* 크기 : 43.3 x 9.5 x 49.2cm

* 최대하중 : 75kg

* 펼쳤을 때 높이 : 104cm

* 접혔을 때 높이 : 49.2cm

* 구매가 : 39,990원

 

 

올림피아이동식카트올림피아이동식카트

 

 

펼쳤을 때는 총 높이 100cm 정도 되는 편이고 접혔을 때는 약 50cm 정도가 된다. 최대 하중은 75kg까지 가능해서 간단하게 장 보거나 무거운 짐을 들고 이동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하다. 

 

 

코스트코카트

 

 

코스트코에 스탠리(stanly) 카트 제품도 있다고 들었는데 우리가 간 코스트코 울산점에는 없었고 온라인상 봤을 때 너무 부피가 커서 좀 부담스러웠다. 나는 간이용(?)으로 필요했고, 사용해 보고 좋으면 큰 제품을 구매하기로! 때마침 오늘 코스트코에서 예상치 못하게 잡다한 것들을 많이 사서 이동식 카트에 담아 가기로 했다. 원래 과일만 사러 온 거였는데,, 어쩌다 몽벨 자켓이랑 먹거리를 잔뜩 사 왔다..ㅎㅎ....

 

 

올림피아이동식카트올림피아이동식카트
올림피아이동식카트

 

 

접었을 때는 정말 콤팩트한 크기! 겉 종이포장지를 벗겨낸 후, 잠금장치를 해제하면 펼쳐진다. 360도 회전이 가능한 4개의 바퀴가 있고 뒷바퀴 2개에는 브레이크가 있다. 가격대비 생각보다 튼튼해서 남편이랑 주차장에서 계속 오~~ 오~~ 거렸다 ㅋㅋㅋㅋㅋ

 

 

올림피아이동식카트
코스트코쇼핑코스트코카트

 

 

검은색 판이 바닥 부분이라 살짝 들어서 내리면 고정이 된다. 그리고 바로 위 사진처럼 흰색 판은 뚜껑역할을 하는데 짐이 많을 때는 딱히 사용할 일은 적을 듯! 그래도 비 올 때 유용하려나 싶음~ 

 


< 내돈내산 코스트코 추천 식품 리뷰! >

 

 

 

코스트코 빵 리뷰, 존쿡 델리미트 슬라이더 오리지날(미니 햄버거) 솔직 후기!

코스트코에 캐리어 구매하러 갔다가 얼떨결에 구매한 미니버거! 남편 추천이긴 한데 본인은 먹어보지 못했답니다…. ㅋㅋㅋ 오빠 사무실 사람들이 맛있다고 추천을 하고, 학교에서도 많이 주문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치즈 추천, 하바티&고다 스낵치즈

최근 와인을 먹으면서 와인 최고의 안주는 치즈라는 걸 알게되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치즈를 구매했습니다. 저번에 구매한 치즈는 요리에 곁들어 먹는 치즈라면, 이번에 구매한 는 와인이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버터 추천, 가성비 갑 '이즈니 가염버터'

남편이랑 둘다 빵순이라.. 어느순간부터 버터가 필수템이 되버렸지 모얌? 한동안 코스트코에서 치즈만 사다가 이번엔 버터를 구매했어요. 코스트코에서 파는 버터 중 젤 인기가 많고 후기도 좋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과자, 로카(ROKA) 오리지널 치즈비스킷!

오랜만에 코스트코~ 원래 코스트코에 오면 과자쪽은 가볍게 패스하는 편인데 (과자는 홈런볼이지..) 자전거 헬멧보러갔다가 과자쪽을 지나가다 비쥬얼 보고 충동적으로 구매했어요. 로카라는

tikntok.tistory.com


 

 

올림피아이동식카트
올림피아이동식카트

 

 

펼쳤을 때 경차 뒷좌석에 충분히 들어가는 사이즈~ 매번 장바구니를 챙겨서 낑낑대서 장 보러 다녔는데 왜 시장 가면 어머님들이 카트를 끌고 가는지 이해감 ㅋㅋ 손잡이 부분은 캐리어처럼 2단으로 높이거나 내릴 수 있고 바퀴도 회전이 가능해서 그런지 핸들링이 가벼웠다. 다만 캐리어와 마찬가지로 비포장도로에서는 카트를 끌 때 소리가 엄청 시끄러움 ㅠㅠ

 

 

올림피아이동식카트올림피아이동식카트

 

 

작은 사이즈에 가성비 좋은 이동식 카트를 찾는다면 적극추천하고 싶다~ 접을 수 있고 생각보다 가볍고 튼튼한 편! 막상 구매해 보니 왜 이제야 샀나 싶었... 음 ㅋㅋㅋㅋㅋ 이제 코스트코 갈 때 무조건 차에 두고 편하게 짐 들어야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