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코스트코 과자, 로카(ROKA) 오리지널 치즈비스킷!

by 엉성부부 2021. 6. 6.
반응형

오랜만에 코스트코~ 원래 코스트코에 오면  과자쪽은 가볍게 패스하는 편인데 (과자는 홈런볼이지..) 자전거 헬멧보러갔다가 과자쪽을 지나가다 비쥬얼 보고 충동적으로 구매했어요. 로카라는 브랜드의 비스킷인데 네덜란드에서 만든 치즈과자라고 합니다!

 

 

<ROKA 치즈비스킷>

* 구매처 : 코스트코 울산점

* 가격 : 14,790원

* 원산지 : 네덜란드

* 용량 : 580g (치즈퍼피 90g 2봉/ 치즈크리스프 100g 2봉 / 치즈스틱 100g 2봉)

 

 

종류가 3가지였지만, 오늘 먹어본 건 <고다 치즈스틱> 이에요. 이름처럼 치즈가 들어가 있어  짬쪼름해요. 약간 엄마손 파이먹는 느낌! 그리고 용량대비 가격이 15,000원 정도면 가성비 쩌는 듯. 또 다른 종류는 치즈퍼프(체다치즈) 이건 좀 더 꾸덕한 맛이 납니다. 나머지 하나는 블루베리가 들어가 있는 비스킷인데 블루베리와 치즈가 이렇게나 잘 어울릴지 몰랐어요 ㅎㅎ 대부분 이게 젤 맛있다고 하시던데~ 저는 고다치즈스틱이 더 맛있었어요 ^^

 

 

맥주 안주로 딱인 듯. 사실 그냥 아무것도 없이 먹으면 느끼해서 물려요. 내가 치즈가 된 느낌.. 커피랑 먹어도 맛있었어요. 코스트코는 아무래도 대량으로 팔다보니 로카 치즈비스킷도 구매하고 반반씩  나눠도 좋을 것 같아요~ 

 


< 코스트코 추천 식품 보기 >

 

 

코스트코 빵 추천, 미니 프렌치롤 생지 (+에어프라이어 시간)

이번 코스트코 쇼핑은 치즈 그리고 빵 위주로 구매했어요. 사실 치즈는 코스트코 방문 전 꼭 구매해야겠다 생각하고 갔는데.. 빵은 약간(?)의 충동쇼핑이었습니다. 남편이 인스타로 요 빵이 맛있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식품, 가성비 끝판왕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유투브로 보고 구매하게 된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피자> 몇 년전만 해도 피자를 배달로 주문해먹었는데 오*기에서 나온 냉동피자를 먹어본 이후로 냉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버터 추천, 가성비 갑 '이즈니 가염버터'

남편이랑 둘다 빵순이라.. 어느순간부터 버터가 필수템이 되버렸지 모얌? 한동안 코스트코에서 치즈만 사다가 이번엔 버터를 구매했어요. 코스트코에서 파는 버터 중 젤 인기가 많고 후기도 좋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음료 추천, 호주에서 온 분다버그 진저비어!

코스트코에서 많이들 사신다는 호주에서 온 '분다비어'입니다. 저도 코스트코에서 보고 구매하려고 했지만.. 우선 낱개로 먹어보고 맛있으면 사자는 마음에 마트 배송하면서 하나 슬쩍 추가해

tikntok.tistory.com


 

집앞에 있는 이디야에서 테이크아웃해서 먹었어요~ 아메리카노 Or 맥주랑 먹기 좋은 듯! 코스트코에서 과자는 처음 사보는데 요런 비스킷/쿠키류는 양도 많고 괜찮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