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도쿄(2023)

도쿄 신주쿠 쇼핑, 빔즈 재팬 리뷰 (+층별안내)

by 엉성부부 2023. 9. 13.
반응형

이번여행에서 젤 많이 간 매장은 빔즈(BEAMS JAPAN)! 긴자, 하라주쿠, 시부야 등 도쿄에 있는 빔즈 지점은 어쩌다 다 방문한 것 같은데^^ 신주쿠에 있는 빔즈재팬 매장은 규모도 가장 크고 내가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했다. 옷보다 소품에 더 눈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나 봄 ㅠㅠ  빔즈 신주쿠점은 무려 7층까지 있고 다른 지점보다 규모가 큰 편이다.  만약 빔즈를 간 목적이 옷 쇼핑이라면 하라주쿠나 긴자점을 추천!  

 

 

목차

     

    신주쿠빔즈

     

    신주쿠는 음 뭐랄까.. 명동이나 서면느낌? 유흥가가 많았다. 우리 일정에 시부야는 없었지만 비행기 결항으로 시간이 남아 어쩌다 가게 되었다. 그래서 그런가?  계획 없이 오다 보니 아무 장어덮밥이나 먹고 빔즈매장도 얻어걸렸음^^

     

     

    신주쿠 빔즈 위치

    신주쿠빔즈

     

    * 위치 : 일본 〒160-0022 Tokyo, Shinjuku City, Shinjuku, 3 Chome−32−6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빔스 재팬 · 일본 〒160-0022 Tokyo, Shinjuku City, Shinjuku, 3 Chome−32−6 B1F 5F

    ★★★★☆ · 의류점

    www.google.co.kr

     

    자세한 위치와 영업시간은 위 구글맵으로 확인 가능! 참고로 신주쿠에는 빔즈 매장이 2개나 있다.  빔즈 재팬이 있고 빔즈 신주쿠가 있으니 위치 잘 확인하기! 

     

     

     

    층별 안내

    빔즈재팬
    신주쿠빔즈

     

     

    매장은 지하 1층부터 7층까지 있었고 지하 1층은 식당인 듯? 다양한 소품부터 의류, 가방, 열쇠고리 등 기존에 갔던 빔즈 매장이랑은 조금 다른 느낌이었다. 그리고 중국인이 정말 많았다.. 하하 우선 한 층 씩 둘러보고 나중에는 남편과 각자 구경하고 한 층에서 만나기로 했음

     

     

    신주쿠빔즈

     

     

    매장 둘러보기

     

    신주쿠빔즈

     

     

    먼저 여긴 1층! 1층에는 에코백, 손수건, 파우치, 컵 등 일본 전통느낌이 나는 소품들이 많았다. 여기서 엄마 동전지갑을 사주려고 했지만 단칼에 거절당함! 나이 들수록 엄마의 취향이 확고해지고 있군 ㅋㅋ  5-6년 전 후쿠오카 빔즈 매장에서 구매했던 카드지갑도 여전히 판매 중이었다. 구경할 거리는 많았는데 딱히 사고 싶은 물건들은 없었다.

     

     

    신주쿠빔즈

     

     

    이미 긴자에 있는 백화점 1층에서 케이트 스페이드와 비비안웨스트우드 손수건을 구매해서 그런가,, 별로 안 예뻐 보였다 ㅋㅋ 가격대도 비슷했는데 손수건은 꼭 백화점에서 구매하는 걸 추천

     

     

    신주쿠빔즈

     

     

    틴틴(땡땡) 캐릭터의 에코백도 보였다. 바로 이전 포스팅으로 올렸던 틴틴샵~ 일본 소품샵 곳곳에 틴틴이 보여서 신기했다. 옛날 애니메이션인데도 뭔가 촌스럽지 않고 예쁘다

     

     

     

    도쿄여행 귀여운 소품샵, 틴틴샵(The Tintin Shop Tokyo)!

    6-7년 전 남편이 혼자 도쿄여행에 다녀와 온갖 자잘한 소품들을 선물해 줬었는데 그중에 아직까지 내 캐리어 지퍼로 잘 사용 중인 틴틴 키링! 나는 틴틴으로 알고 있지만 원래 틴틴은 유럽(벨기

    tikntok.tistory.com

     

    신주쿠빔즈

     

     

    위층에 올라갔더니 니들스 모자와 옷들이 있었다. 남편에게는 핫한 브랜드이지만 나에겐 그저 뉴진스 옷 ㅋㅋㅋㅋㅋ 예쁘긴 예뻤지만 임산부인 나에겐 그저 사치,, 

     

     

    신주쿠빔즈

     

     

    저런 옷들보다는 이런 거지 ㅋㅋ 귀여운 엽서와 인형들~ 겨울에 태어날 우리 아기들 방에 꾸미고 싶었지만 디자이너 제품이라 금액대가 좀 나가는 편이었다. 다시 보니 사 올걸,, 후회 중! 그리고 곳곳에  50%~80% 할인 스티커가 붙여진 제품들이 많았는데 누가 봐도 내 자매님 스타일인 패브릭이 있어서 구매했다. 용도는 그냥 뭐 전시용..? ㅋㅋㅋ

     

     


    < 도쿄여행, 가볼만한 곳 >

     

     

    도쿄 긴자 쇼핑/편집샵, 빔즈(BEAMS) 매장 득템 후기

    도쿄여행 중 빔즈매장(BEAMS)만 5곳을 간 것 같다. 계획하고 방문한 곳은 2-3곳이었는데 생각보다 빔즈 매장이 넘나 많았다 ㅠㅠ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 빔즈 골프, 빔즈 레코드, 빔즈우먼 등 빔

    tikntok.tistory.com

     

    도쿄 긴자 쇼핑, 도버스트릿 마켓 (슈프림, 꼼데가르송,살로몬)

    슈프림(Supreme) 매장이 도쿄 긴자에도 있다고해서 방문! 나는 슈프림이 뭔지 1도 모르지만 작년 프랑스 파리 여행때 슈프림매장이 문이 닫혀있어서 남편이 무진장 아쉬워했었다.. (그 정도인가?)

    tikntok.tistory.com

     

    시부야 가볼만한 곳, 아기자기 끝판왕 소품샵 <빌리지 뱅가드>

    남편이 무조건 내 스타일이라고 장담하고 데려간 곳! 바로 시부야역에 위치한 인데 정말 내 취향저격이었다 ㅋㅋ 빌리지뱅가드는 재미있는 서점을 표방하는 일본 체인 서점으로 책보다는 귀여

    tikntok.tistory.com

     

    도쿄여행, 토요일에 방문한 츠키지 시장 솔직 리뷰!

    첫날 묵었던 호텔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었던 츠키지 시장! 츠키지 시장은 세계 최대 수산시장으로 일식 하면 생각나는 수산물들을 공급하는 곳이다. 긴자나 도쿄역 인근에 호텔이 있다면 츠

    tikntok.tistory.com


     

     

    신주쿠빔즈

     

     

    70% 할인이라는 스티커에 내 눈이 돌았다. 어느 정도의 크기일지 감이 안 와 블루보틀 카페에서 커피 먹으며 대략 펼쳐봤더니 엄청 길었다. 저 색감과 꽃무늬가 너무나 예뿌자나,,  남편은 날 보고 한심해했지만 이게 니 와이프란다 호호

     

     

     

    우리 집 스텐존에 걸어뒀는데 크기가 딱이었다. 자석으로 고정하고~ 매번 티타임 가질 때 예쁘다며 혼자 자화자찬 중! 결국 난 신주쿠 매장에서 이 패브릭 2개만 쇼핑했다. 언니 역시 내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만족해하는 듯? (뿌듯하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