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동부산롯데아울렛 스노우피크, 검정 반바지 커플 구매후기!

by 엉성부부 2022. 7. 27.
반응형

여름 휴가를 위해 오랜만에 동부산롯데아울렛을 방문했어요! 계획에도 없던(파워j) 바지와 모자를 샀지만,,!! 계획에도 없던 것 치고 잘 산것 같아서 ㅋㅋㅋㅋ 스노우피크에서 옷은 처음 사봤어요. 게다가 남편도 검정색 반바지가 없어서 의도치않게 커플룩..(?) 기본 디자인이지만 직접 입어보니 재질도 좋고 편해서 매일 이 바지만 입을 것 같네요.

 

 

스노우피크에서 캠핑의자나 테이블만 사봤지 옷은 처음! 아 그러보보니 버킷햇을 샀어요. 시어머님께 썼던걸 선물드렸는데 (지나고나니 새거 사드릴껄 후회 되네요 ㅠㅠ) 저보다 더 잘어울려서 깜짝놀랐어요. 캠핑용 버킷햇이다보니 재질도 가볍고 고정 끈이 있어서 어머님들이 사용하기에도 좋더라구요.

 

 

무튼! 오늘 포스팅할 주인공인 스노우피크 검정색 바지입니다! 제가 구매한건 여성용으로 사이즈가 70, 75 2사이즈이구요. 평소 미듐 입으시는 분들은 75가 잘 맞으실 것 같아요. 고무줄 바지이기 때문에 잘 늘어나기도 하고요. 요즘 시중에 나오는 검정색 바지는 다 기장이 짧아서 민망했는데 다행히 기장도 알맞았습니다!

 

 

왼쪽 옆에 스노우피크 로고가 있고 주머니도 짱짱해요. 그리고 허리 고무줄 밴드도 얇고 잘 풀리는 재질이 아니라서 맘에 들었습니다! 이 고무줄이 잘못하면 세탁기에서 탈수하다가 빠지는 경우가 있어서 다시 끼우이가 참 힘들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아래 사진은 남편 바지! 로고가 끝 자락에 있어요. 재질은 비슷한데 묘하게 디자인이 다르고, 바지 고무줄이나 모양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바지 종류가 꽤나 다양했는데 제가 보기엔 다 비슷해보였는데 막상 탈의실에서 입어보니 조금씩 재질도 다르더라구요 ^^

 


< 동부산롯데아울렛 득템 쇼핑List >

 

 

여자 청바지 추천, 리바이스 501 오리지널(+핏,코디)

얼마전 부산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에서 득템한 청바지! 2+1 행사로 저번에 포스팅 했던 <하이웨스트 크롭 플레어>에 이어 요즘 내 최애바지인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우선 전 165cm에 하체통통

tikntok.tistory.com

 

물놀이에 딱인 "나이키 acg 여름 반바지" 구매후기!

여름휴가인데도 놀러갈 수가 없으니(ㅠㅠ) 집 근처 계곡을 가기로 했어요! 계곡도 위험하지만 나름 눈치싸움해서 명당을 차지하겠다며 남편과 굳은 결심을 ^^ 주말에 부산 신세계프리미엄 아울

tikntok.tistory.com

 

동부산아울렛 득템, 파타고니아 타올 구매 후기!

동부산아울렛에 신발과 운동복을 구매하러 다녀왔습니다. 분명 신발과 운동복을 사러 갔는데 후기는 파타고니아 타올이라니 뭔가 아이러니한 포스팅이기도 합니다. 제 글을 가끔 보신 분들이

tikntok.tistory.com


 

 

주머니도 넓음! 왠지 계곡갈때 자주 입을 것 같기도하지만.. 요즘처럼 더운 날에는 청바지를 입으면 땀이 달라 붙기 때문에 반바지만큼 시원한게 없는 것 같아요 ㅎㅎ 나도 만족~ 남편도 만족!

 

 

우리의 웃긴 착샷 ㅋㅋㅋㅋㅋ 색상도 그레이, 네이비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베이지색 계열과 고민했는데 너무 노란끼가 많은 베이지색이라 패스 ㅠㅠ 또 아래 사진처럼 주머니가 메쉬소재여서 통풍도 잘 될 것 같아요.

 

 

원가는 7만원대인데 나름 저렴하게 잘 산듯! 스노우피크 옷은 처음인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 기본티도 사고싶었는데 여자보다는 남자가 입기에 예쁜 디자인이 많아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아울렛에서 뜩템 성공했네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