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국내여행

부산여행 영도 <노스하버호텔> 1박 솔직리뷰!

by 엉성부부 2023. 4. 5.
반응형

1박으로 다녀온 영도! 지난번 식물마켓 때문에 즉흥으로 영도에서 1박을 하고 왔는데, 그때의 기분이 좋아서 이번에는 영도를 좀 더 즐겨보고자 숙소를 예약했습니다. 지난번에는 "시타딘커넥트하리"라는 호텔을 예약했는데, 가성비호텔이라고 소개했지만 이 날은 급하게 예약을 해서 그런지 1박 가격이 비싼 편이었고! 시타딘 호텔은 영도 번화가와는 조금 떨어진 편이라 이번에는 영도 입구 쪽 호텔로 예약했어요!

 

노스하버호텔

 

<영도 노스하버호텔>

* 주소 : 부산 영도구 태종로 45 8층

* 문의 : 051-414-3333

* 예약가 : 토요일 기준 약 11만원

 

노스하버호텔

 

우선 영도 노스하버호텔은 찾아오기 진짜 힘들었어요 ㅠㅠ 네비를 찍고 왔는데 코앞에 두고 몇 번을 돌았는지 모르겠습니다. 알고 보니 한 건물에 호텔이 2개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체크인/체크아웃하는 곳도 다르고 넘 복잡했습니다. 심지어 주차장은 높이 제한이 있다 보니  높이가 있는 차(레이)는 아예 다른 곳에 주차를 해야 해요! 이미 주차를 하다가 진이 빠졌답니다 (휴;;)

 

노스하버호텔

 

노스하버호텔은 8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체크인/체크아웃 시 꼭 8층을 들려야 해요. 저는 아고다로 예약을 했는데 레이트체크아웃이어서 체크아웃을 오후 3시에 할 수 있다고 안내를 받았어요. 날씨도 좋은데 굳이 오후 늦게까지 있을 필요는 없을 것 같아 오전 일찍 나왔습니다.

 

노스하버호텔노스하버호텔
노스하버호텔

 

 

실내화와 금고, 가운 있습니다. 아무래도 지난번 갔던 시타딘커넥트하리 호텔이 시설은 더 좋고 쾌적했어요 (생긴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 듯) 한 가지 특이했던 점은 노스하버호텔은 전기히터 제품은 라디에이터가 따로 있었어요. 3월인데도 춥나 했지만.. 바닷바람은 다르더라고요. 추웠어요!! 잘 때는 라디에이터를 켜고 잤답니다.

 


< 내돈내산 영도 가볼만한 곳 추천! >

 

 

내돈내산 부산 영도 호텔, 시타딘커넥트 하리 1박 후기!

부산토박이인 제가 추천하고 싶은 부산 여행지는 바로 ! 최근 영도에 핫한 카페와 맛집들이 생기면서 많은 분들이 영도로 여행 오시더라고요! 저는 고기보다 회를 더 선호하는 편인데, 해운대/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영도 맛집, 추억의 맛 즉석떡볶이집 <도날드>

두 번째 방문한 영도 도날드 떡볶이! 2019년 첫 방문으로 몇 년 만에 왔는데요. 알고 보니 위치가 좀 바뀐 것 같았어요. 그때도 줄을 기다리고 먹었는데 지금은 가게 위치도 이전하고 매장 규모도

tikntok.tistory.com

 

부산 희귀식물마켓, 알식마켓 in 영도 카페 피아크

지난주 부산 영도에서 열린 희귀식물 마켓 "알식마켓"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울산과 가까운 곳에서 열린 식물마켓이라 고민없이 달려갔답니다. 최근 열린 플랜츠노마드 식물마켓도 너무 가보

tikntok.tistory.com

 

부산 여행, 숲속뷰 힐링하기 좋은 영도 카페 <신기숲>

엄마 병원 진료받고 딱히 갈만한 곳이 없어서 급(?) 카페투어! 이제는 부산 시내도 나름 운전할 수 있기에(아직쫄보ㅠㅠ) 30분내로 갈 수 있는 영도를 다녀왔어요. 신기숲은 몇년 전부터 인스타로

tikntok.tistory.com


 

 

노스하버호텔
노스하버호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제품도 있었어요~ 따로 챙겨 온 걸 쓰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촉촉하고 향이 좋아서 호텔에 있는 제품들을 사용했어요. 그리고 일회용 샤워타월과 칫솔 치약도 있습니다. 요즘 환경정책 때문에 일회용 칫솔이 제공 안 되는 호텔이 많아서 따로 챙겨 와서 사용은 안 했어요! 

 

 

노스하버호텔
노스하버호텔

 

 

침대는 푹신했지만,, 밤에 은근히 추워서 푹 못 잔 것 같아요. 라디에이터가 살렸다 하.. ㅋㅋ 침대 바로 옆에는 협탁과 의자가 있어서 가볍게 맥주나 주전부리 먹기 좋아요. 밤이라 잘 안보일 줄 알았는데 용두산공원과 남포동 일대가 보였어요! 

 

 

노스하버호텔
노스하버호텔

 

 

그리고 휴대폰 충전기가 기종별로 다 있어서 들고 온 필링기도 같이 충전했습니다. 다음날 아침! 11시쯤 방에서 나왔는데 엘리베이터지옥이었어요 하.. 꼭 체크아웃 시간 피해서 나오시길! 메인 엘리베이터가 총 2대였고, 안쪽에 직원? 화물용 엘리베이터가 1대 더 있었는데도 탈 수가 없었어요. 이 건물에 이렇게나 많은 사람이 있었다니 ㅠㅠ 한 4대를 보내고 겨우 탔네요

 

 

 

영도호텔뷰영도호텔

 

 

8층에서 객실키 반납과 체크아웃 후 1층까지 엘리베이터도 5분 넘게 기다렸어요. 위치는 좋았지만 전반적으로 아쉬운 게 많았던 호텔이었어요. 호텔 앞에 포장마차와 가볍게 걸을 수 있는 산책로가 있어서 좋았지만 제가 방문했을 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그랬는지 좀 정신이 없어서 아쉬웠네요 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