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내돈내산 동부산 롯데아울렛 인근 맛집, 건강한 솥밥 맛집 <한다솥>

by 엉성부부 2023. 3. 28.
반응형

동부산 롯데아울렛에 많은 식당이 입점되어 있지만 새로운 뭔가가 먹고 싶어 폭풍 검색 끝에 발견한 솥밥맛집! "한다솥"은 솥밥 전문점으로 여러 체인점이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서면, 해운대, 연산, 수영 등등~ 제가 리뷰할 곳은 기장점으로 동부산 롯데아울렛과 2-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아울렛에 해도 될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있지만! "한다솥"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동부산롯데아울렛맛집

 

<한다솥 기장점>

*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28 큐리오시티 111호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문의 : 0507-1365-6867

 

한다솥기장점주차

 

한다솥은 큐리오시티라는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고, 지하에 따로 주차장이 있었어요. 주차장에 엘리베이터가 있고, 저는 평일에 방문해서 따로 주차권을 받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솥밥 전문점이라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어쩌다 기장점을 왔네요 ^^ 

 

오시리아맛집
한다솥기장점기장한다솥

 

키오스크는 아니지만 각 자리마다 태블릿PC가 있어요! 태블릿 PC로 메뉴와 사진 금액을 확인할 수 있고 수량 선택 후 주문하면 끝! 태블릿으로 주문하니까 편리했는데 어른들이 오면 사용법이 익숙하지 않을 것 같긴 하더라고요 ^^; 솥밥메뉴가 꽤 다양했는데 일반 생선구이나 재육볶음에 계절솥밥으로 구성된 메뉴도 있었고, 솥밥만 나오는 단품 메뉴도 있었어요!

 


< 내돈내산 기장 가볼만한 곳! >

 

 

내돈내산 부산 숲뷰 카페, 채광이 좋은 기장 "제이스 생텀 커피"

오랜만에 엄마랑 기장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ㅎㅎ 동부산 롯데아울렛 인근에 있는 솥밥집에서 밥 먹고! 어느 카페를 갈까 하다가 숲뷰라는 키워드에 꽂혀 폭풍검색했습니다. 이상하게 엄마랑

tikntok.tistory.com

 

부산 일광 맛집, 구워주는 숯불 장어구이 맛집/초장집 <15번식당>

주말에 자유남편(?)이 된 저와 친구가 오랜만에 뭉쳤습니다. 부산에서 살고 있는 친구, 울산에서 살고 있는 저. 어디서 만날까? 고민하다 친구가 제안. 울산과 부산 중간에서 만나자! 결국 부산

tikntok.tistory.com

 

부산 주말 나들이, 기장 미래화훼단지에서 식물구경하기!

오랜만에 주말에 부산 기장에 있는 에 나들이 다녀왔어요. 주말만 되면 어디에갈지 고민했는데, 오랜만에 식물 구경도 할겸 미래화훼단지에 다녀왔어요. 화훼단지는 올 때마다 매번 새로워요. 3

tikntok.tistory.com


 

기장한다솥

 

맛있게 먹는 꿀팁! 솥밥은 숭늉물이 진리죠!! 밥을 덜어내고 뚜껑을 닫은 후 좌석에 비치되어 있는 숭늉물을 부으면 끝입니다~ 좌석에 물병이 2개가 있는데 따로 숭늉이라고 표기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이 날 엄마는 더덕제육볶음+계절솥밥, 저는 갈비솥밥을 주문했습니다.

 

한다솥메뉴추천
갈비솥밥 16.0
한다솥갈비솥밥갈비솥밥

먼저 이건 갈비솥밥!! 솥밥 외에 구성된 반찬 종류도 다양했어요. 김치, 애호박무침, 콩나물, 잡채, 메추리알이 있었고 전반적으로 맛이 다 깔끔했어요. 보통 솥밥을 주문하면 반찬 개수가 적었떤 것 같은데, 한다솥은 반찬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한다솥메뉴추천

 

그리고 이건 엄마가 주문한 더덕제육볶음!! 당연히 생선구이를 주문하실 줄 알았는데 제육볶음을 주문해서 당황 ㅋㅋ 곳곳에 더덕이 있었는데 제육 양념이랑 찰떡이었어요. 간도 짜지도 않고 더덕과 제육의 조합이 넘 맛있었어요. 오히려 고기보다 더덕이 더 맛있었습니다.

 

한다솥메뉴

 

그리고 솥밥의 유종의 미! 솥밥을 덜어내고 바로 숭늉을 넣고 식사 후에 먹었는데요! 넘 배고파서 다 먹은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 갈비양념이 있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예전에 해리단길에 갔을 때 한다솥 매장에서 웨이팅 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갈비솥밥 말고 생선구이와 계절솥밥에 도전해 보려고요! 먹고 바로 소화시키러 아울렛갔어요~ 역시 밀가루 음식이 아닌 솥밥을 먹으니 하루종일 배가 든든했어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