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놀면뭐해

GS25 편의점 버터맥주 감자칩, 뵈르 트러플 감자칩 내돈내산 후기!

by 엉성부부 2022. 12. 31.
반응형

GS25편의점 반값택배를 받으러 갔다가 군것질 탐색 중 발견한 익숙한 패키지! 자세히 보니 예전 포스팅에 올렸던 버터..맥..주?? 자세히보니 뵈르 트러플 감자칩이라고 적혀있었다. 버터맥주, 버터아이스크림에 이어 버터감자칩까지! 반값택배는 다 좋은데.. 택배만 받고 집으로 돌아간 적이 없다 ^^ 꼭 하나씩 군것질을 하는데 오늘 군것질 주인공은 바로 버터갑자칩 <뵈르 트러플 감자칩>이다! 

 

 

<블랑제리뵈르>와 <GS25>의 콜라보 신상 뵈르 트러플! 신상인데 울집 GS25편의점에는 바닥에 찡박혀있었다ㅋㅋㅋ 원래는 남편이 좋아하는 나쵸를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건데 혼자 내적 반가움에 사진찍었음 ㅋㅋ 원래 트러플 감자칩을 좋아하는 편인데, 얼마전 다녀온 방콕에서 먹은 레이 트러플맛..이 생각났다. 트러플맛 과자는 다 존맛인듯

 

 

<내돈내산 버터감자칩>

* 상품명 : 뵈르 트러플 감자칩

* 용량 : 60g

* 구매처 : GS25 편의점

* 구매가 : 2,000원

 

 

어떤 맛일지 상상이 안갔다. 크림버터랑 화이트 트러플 오일을 넣어 만든 감자칩이라 그래서 방콕에서 먹었던 레이 감자칩이랑 비슷하려나? 

버터 빼빼로도 있다던데 우리 편의점에는 버터맥주 버터빼빼로는 없고 감자칩만 있었음 (감자칩이라도 있는게 어디냐 호호 ^^;)

 

      

비쥬얼은 일반 감자칩이랑 똑같았는데, 맛은 평소에 먹단 포카칩이나 다른 감자과자랑 좀 달랐어요. 저는 버터향은 1도 안났고 오히려 트러플 향이 강하게 나서 평소 트러플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거부감이 있을지도? 트러플은 그렇게 진하게 있진 않았고 향만 은은하게 났는데 진짜 방콕에서 먹었던 레이칩(트러플맛 보라색봉지)와 비슷했어요. 맥주 안주로 먹으려고 했는데 맛있어서 앉은자리에서 다먹어버림;;

 


< 버터맥주 리뷰 >

 

 

요즘 핫한 버터맥주 솔직 후기(+파는 곳/가격/맛 추천/편의점)

요즘 핫한 인싸템 버터맥주를 어쩌다 구매해서 먹게되었습니다! 수제맥주를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버터맥주는 좀 궁금했어요! 패키지 디자인도 예뻤는데 버터와 맥주의 조합이 신선하고

tikntok.tistory.com

 

울산 버터맥주 파는 곳, GS25편의점 구매후기 (+맛 추천)

대구에서 먹었던 버터맥주! 4가지 맛을 다 먹어보고 계속 바닐라 맛이 생각났는데!! 울산 GS25 편의점에 반값택배 접수하고 왔다가 버터맥주 포스터를 발견했어요. 처음 구매했을 때는 바틀샵/와

tikntok.tistory.com


 

 

저에겐 그냥 무난한? 감자칩이었는데 국내산 감자가 많이 들어가있고 송로버섯추출물도 다른 트러플맛과자에 비해 많이 들어간 편. 트러플 오일은 조금만 넣어도 특유의 향이 나기때문에 너무 많이 넣으면 또 느끼하고 거부감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뵈르 트러플 버터감자칩은 해태에서 나왔어요! 허니버터집이랑 같은 해태! (어쩐지 뭔가 감자칩 모양이 비슷한거같기두하고)

 

 

허니버터의 단맛을 빼고 트러플 향이 확 나는 감자칩 맛이었어요. 물론 양은 너무 적었고 ㅠㅠ (질소 한가득) 2,000원이면 저렴한 가격도 아니지만,, 요즘 감자칩이나 다른 과자들도 다 가격이 올랐더라구요. 저는 평소에 트러플 향이 들어간 과자를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도 감자칩을 꼭 먹어야한다면,, 한 번 더 사먹을 의향 있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