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놀면뭐해

스타벅스 프리퀀시 2023 그린 수령 솔직후기 (+쿠폰)

by 엉성부부 2022. 12. 20.
반응형

 

2022년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역시 다이어리! 2023 스타벅스 플래너는 몰스킨으로 총 3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리추얼플래너(그린/레드)와 라이프 저널(2권 세트)가 있었는데 저는 리추얼플래너 그린으로 수령받았습니다. 리추얼 플래너는 목표에 맞게 하루를 관리할 수 있는 데일리 플래너인데 라이프저널보다는 더 실용적일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 이번 스타벅스 프리퀀시 기간과 증정품은 아래에서 소개해드릴게요!

 


<2022년 겨울 프리퀀시>
* 스티커 적립기간 : ~ 2022년 12월 31일(토)
* 참여방법 : 미션음료 3잔 포함 총 17잔 음료 구매 (프리퀀시 바코드 적립)
* 미션음료 : 토피넛 라떼,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돌체 스트로베리 라떼, 스노우 바닐라티 라떼
* 증정품 : 2023 리추얼 플래너 그린, 레드, 라이프 저너럴 (3개 중 선택1)

 


몇년 전 부터는 프리퀀시를 수령하려면 스타벅스 어플로 증정품 예약이 필수인데요! 증정품은 예약 후 방문시에만 수령이 가능하고, 수령받을 매장을 선택하고 예약 가능일자도 선택해야합니다! 예전에는 그냥 아무 스타벅스 매장에가서 수령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매장 마다 재고가 달라서 미리 예약을 하는 것 같아요:) 저는 프리퀀시를 완성하자마자 바로 예약하고 수령했습니다! 저는 그린을 선택했는데 실제로 보니 차분하고 고급스러웠어요! 레드는 뭔가 너무 크리스마스 느낌에다가 질릴 것 같아서 그린으로 선택했는데 탁월한 선택인 듯 !!

 

 

몰스킨은 세계적인 예술가가 아끼던 노트라던데! 사실 저는 다이어리를 많이 써본 기억은 없어서 딱히 종이가 좋다? 이런 건 못느꼈어요. 이번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는 증정품이 다이어리 뿐이라.. 저처럼 다이어를 잘 안쓰시는 분들은 당근이나 다른 사이트에서 나눔이나 판매를 하시기도 하더라구요. 미션음료 3잔, 일반음료 14잔이다 보니 1잔 당 최저가로 계산해도 거의3-4,000원? 저는 다행히 가족들이랑 스타벅스 카드를 나눠써서 프리퀀시를 빨리 모은 것 같아요!

 

 

 

 

짠! 그리고 뒷편에는 2023년에 사용 가능한 스타벅스 할인 쿠폰이 있어요. 총 3장이 있고 조건이 조금씩 달라요. 첫번째 쿠폰은 매일 오후(오후 2시 이후)에 스타벅스 음료를 한 잔 구매하면 동일한 음료로 제공해주는 1+1 쿠폰이구요.

 


< 스타벅스 프리퀀시/상품 개봉후기 >

 

 

패브릭 달력, 스타벅스 2022 포스터 달력 솔직후기!

이번 스타벅스 프리퀀시 때 젤 눈여겨봤던 제품이 바로 인데요. 프리퀀시 연계 기획상품으로 풀 네임은 입니다. 작년에는 해리단길에서 구매한 패브릭 재질이 아닌 종이질감의 포스터달력을 구

tikntok.tistory.com

 

스타벅스 프리퀀시, 조이풀 테이블 클락(탁상시계) 언박싱!

언니랑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같이 모으다보니 어느새 프리퀀시가 2개 완성했어요. 원래 컴포터(담요)를 받으려고했는데 다들 발빨라.. 선택할 수 있는게 별로 없더라구요. 벽시계(크리에이티브

tikntok.tistory.com

 

스타벅스 프리퀀시 플래너/다이어리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올래 스타벅스 프리퀀시도 넘 내스타일! 프리퀀시 상품들은 매년 더 예뻐지는 것 같아요. 직장다닐 때는 물어볼 것도 없이 무조건 플래너(다이어리)였는데 이젠 의미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패딩

tikntok.tistory.com


 

두번째 쿠폰은 매일 오전(오전 11시 이전)에 음료를 구매하면 동일한 음료를 추가 제공해주는 쿠폰입니다. 마찬가지로 1+1이네요~ 그리고 마지막 쿠폰은!! 다회용 컵이나 개인용 컵(텀블러)에 구매하시면 동일한 음료를 일회용 컵으로 추가 제공하는 쿠폰이네요~

 

 

뭔가.. 혼자사는 사람은 그닥 크게 쓸일이 없는 쿠폰이지만! 그래도 스타벅스 다이어리 뒷면에 쿠폰이 있으니까 기분은 좋네요~^^ 쿠폰은 내년 2023년 1월 1일부터 10월 20일까지 사용가능 합니다 :) 이번 프리퀀시 음료인 토피넛 라떼,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돌체 스트로베리 라떼, 스노우 바닐라티 라떼 중! 저는 돌체 스트로베리 라떼가 맛있었어요!  프리퀀시를 받으려고 음료를 먹은건 아닌데!! 그래도 이번 다이어리도 디자인이나 크기 다 만족스럽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