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 생활정보

울산 버터맥주 파는 곳, GS25편의점 구매후기 (+맛 추천)

by 엉성부부 2022. 10. 30.
반응형

대구에서 먹었던 버터맥주! 4가지 맛을 다 먹어보고 계속 바닐라 맛이 생각났는데!! 울산 GS25 편의점에 반값택배 접수하고 왔다가 버터맥주 포스터를 발견했어요. 처음 구매했을 때는 바틀샵/와인샵에서 버터맥주를 볼 수 있었는데, 최근에는 GS25 편의점에서도 입고되면서 비교적 쉽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 울산에서도 버터맥주를 먹을 수 있구나 라는 마음에 남편이랑 각자 원하는 맛 1개씩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버터맥주>

* 구매처 : GS25 울산보람점

* 가격 : 1캔당 6,500원 (4캔 24,000원)

* 맛 : 바닐라,카라멜, 아몬드, 커피(헤이즐넛)

 

 

1캔에 6,500원이면 일반 다른 맥주보다는 가격이 비싼 편이긴 해요. 게다가 맥주는 통신사 할인이 적용 안되는 걸로 알고 있어서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요즘 핫한 맥주고 울산 GS25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어서 눈에 보이는 김에 바로 겟했습니다 ㅋㅋ 예전 블로그에 버터맥주 4가지맛 후기 리뷰를 올렸었는데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로 확인해주세요!

 

 

요즘 핫한 버터맥주 솔직 후기(+파는 곳/가격/맛 추천/편의점)

요즘 핫한 인싸템 버터맥주를 어쩌다 구매해서 먹게되었습니다! 수제맥주를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버터맥주는 좀 궁금했어요! 패키지 디자인도 예뻤는데 버터와 맥주의 조합이 신선하고

tikntok.tistory.com

 

 

남편은 카라멜 맛 (BBB+)! 다시먹어봐도 카라멜 맛은 바닐라 맛에 비해 강하고 카라멜 향기가 은은하게 느껴졌어요. 그런데 말그대로 카라멜 맛보다는 향이 강하게 느껴져서 계속 먹다보니 그냥 일반 맥주 같더라구요 ㅠㅠ

 

 

but 그는 카라멜이 본인 취향이라고 했댜 ㅋㅋ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지만, 저는 카라멜 보다는 바닐라가 더 맛있었어요. 바닐라는 좀 더 부드럽고 버터향이 강하게 느껴졌는데 일반 맥주의 톡 쏘는 맛이 싫으신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목넘김이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이었어요.

 

 

톡쏘는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버터맥주 바닐라맛(AAA+) 를 드시면 좀 밍밍하고 물같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버터맥주 4가지 맛  모두 버터가 베이스로 들어있지만 향의 차이인 듯 합니다! 버터 막걸리는 편의점에 입고가 안된거겠죠 ㅠㅠ 저는 맥주도 맥주지만 버터막거리 맛이 정말 궁금했는데.. 못 먹어본 1인으로서 막걸리맛이 궁금합니다 ㅅ_ㅅ

 

 

버터맥주는 어반자카파의 보컬멤버인 박용인 님의 브랜드라고 하는데!! 알고보니 이분 성수동에서 레스토랑도 차리시고 외식 브랜드를 꽤 많이 런칭하신 듯 해요! 버터맥주 자체가 호불호가 나뉘지만,, 그래도 편의점에서 먹은 다른 맥주들과는 약간 차별화된 것 같아요 (물론 가격은 착하지 않지만 ㅠㅠ) 담에 편의점가면 아몬드맛&커피맛도 다시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