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무인양품 MUJI 물통, 아크릴 냉수통 1L 구매후기!

by 엉성부부 2022. 8. 7.
반응형

언니가 태국에서 사온 각종 블렌딩 티들! 겨울에는 쑥차먹기 바빴는데 블렌딩 티 덕분에 여름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겠구나 싶었는데!!! 냉장고 정수기라 은근 우려먹는게 귀찮더라구요 ㅠ.ㅠ 스테인리스 보온병 재질의 물병으 사려다 티를 우릴 수 있고 적당한 용량의 물통/냉수통을 발견해서 구매후기를 올려봅니다!


<내돈내산 물통>
* 상품명 : 무인양품 아크릴 냉수통
* 사이즈 : 약 w9 x d 10.5 x h 24.5
* 용량 : 1L
* 금액 : 9,900원

 


뜨거운 물은 못들어가고 0도에서 40도까지가 적정 온도라고해요. 저는 날씨가 넘 더워서 얼음 4-5개 정도 넣고 사용했습니다! 티백용 스트레이너가 포함되어 있고 분리가 가능해요! 세척하기도 편하고, 겨울에 구매해놓고 못먹고있는 헛개나무차도 넣어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무인양품 매장에 더 큰 용량도 있었지만 1L가 딱 적당한 것 같아요!

 


물을 자주 먹지만 너무 더울 때는 결명차, 보리차 등 시원한 차를 먹으면 갈증이 해소되고 좋더라구요. 정수기 물은 다 좋지만 가끔 정수기 특유의 맛이 느껴질 때가 있어서 가끔은 차가 더 땡기는 것 같습니다.

 


무인양품 스티커 살포시 제거해주고~ 신기하게 스티커(테이프)를 제거해도 자국이 남지 않아요. 예전에 요런 스티커 제거하려면 자국남아서 열심히 손을 비비거나 칼질했던 기억이..ㅋㅋ 예전에 식당해서 무인양품 물통에 자스민티백을 넣어 줬던 적이 있는데 자스민향과 심플한 냉수통이 너무 잘 어우러져서 기억이남!


< 내돈내산 무인양품 추천 아이템! >

 

 

무인양품(MUJI) 런천매트/식탁매트!

쇼파를 없애고 테이블을 거실에 두면서 거실에서 하는 것들이 많아졌어요. 빨래도 편하게 식탁위에서 개고 ~ 노트북, 커피, 뜨개질 등등 하루의 반을 거실에서 보내는 것 같아요. 특히 식사를 할

tikntok.tistory.com

 

무인양품(MUJI) 가방 구매후기, 친환경 소재 마이백(주트백)

무인양품(MUJI)에서 구매한 마이백! (=주트백이라고도 불리네요) 주트라는 단어가 생소해서 찾아봤는데 섬유의 한 종류라고 합니다. 인도 원산의 1년생 작물로서 밭에서 재배하는데 줄기에서 체

tikntok.tistory.com

 

무인양품 그물가방, 메쉬백(네트백) 구매 후기

무인양품 그물가방, 메쉬백(네트백) 구매 후기 무인양품에서 구매한 메쉬 백(=네트백)! 그물가방으로 유명하기도 한 이 메쉬백을 구매했습니다. 요즘 같이 더운날 간단하게 들고다니는 작은 가

tikntok.tistory.com






<무인양품 물통 냉수통 사용방법/관리법>
1. 사용하기 전에 찬물이나 미지근한 물로 세척해주세요.
2 패킹의 장착위치와 방향이 올바른지 확인 후 입구가 가지런해질 때까지 뚜껑을 닫아 주십시오. (뜨거운 물 넣지마세요)
3. 운반 시에는 반드시 본체를 잡아 주십시오. 뚜껑과 본체가 분리되어 내용물이 쏟아질 우려가 있습니다.

* 세척할 때에는 본체에서 뚜껑을 분리하고 뚜껑에서 스트레이너를 분리한 후 부드러운 스펀지를 사용해 희석한 중성 세제로 세척해 주세요.


이번에 언니가 태국여행에서 사다 준 티들! 현지에서 가장 인기있는 티라고 하는데 향을 맡았을 땐 어디선가 많이 맡아봤는데 맛은 새로웠다! 기분좋아지는 맛이더라구요. 따뜻하게 먹으면 또 다른 맛이겠지만..^^ 차갑게 먹으니 더 맛있는 듯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