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맛집/술집 추천, 돼지생갈비상회 성안점

by 엉성부부 2022. 7. 18.
반응형

부산갔다가 돌아오는길에 저녁을 해결하고 가고 싶어 급하게 울산 맛집을 찾았습니다. 삼산동은 왠지 가기 싫고 그러다 성안동이 눈에 들어왔어요! 은근 성안동에 알려지지 않은 맛집들이 많아서 성안동가면 실패가 없었어요! 후보가 곱창과 고기로 좁혀졌고 결국 돼지생갈비상회 성안점으로 결정했어요!

 

 

제가 갔던 날은 비가 주룩주룩 오는 날이었어요.  이런날 고기와 술은 빠질 수 없죠 ㅎㅎ 아쉽게 차를 들고와서 저만 술을 먹기로... 돼생갈비상회의 장점은 메뉴가 많이 없다는 것! 생갈비 한판 그리고 돼지껍데기 이게 거의 주 메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돼지생갈비한판 38,000원 추가 반판 19,000원 / 돼지껍데기 8,000원 그리고 된장찌개와 젓갈볶음밥! 메뉴로치면 총 3개의 메뉴가 전부입니다!


< 울산 맛집 리뷰 보기 >

 

 

울산 삼산동 흑돼지/삼겹살 맛집, 구워주는 고기집 <식신>

오랜만에 울산 맛집 추천!!!! 그것도 저희집과 그리 멀지 않은 곳이라 정말 자주갈 것 같은 곳입니다. 사실 이미 2번이나 갔다죠??? 제가 가본 삼겹살 집 중 1등이랍니다. 이 집은 저만 알고싶은 맛

tikntok.tistory.com

 

 

울산 신정동 맛집, 또 가고싶은 귀여운 유부초밥집 "미미소"

아침일찍 타지에 가거나 밥을 못챙겨 먹고 나왔을 때! 주로 맥도날드DT나 근처 빵집에서 테이크아웃 해 가는데!! 얼마 전 오빠가 찾은 유부초밥집을 발견하고 신세계를 경험했어요~ 신정푸르지

tikntok.tistory.com

 

 

울산 성안동 맛집, 또 가고싶은 일본식 라면집 <라멘집입니다>!

요즘 자주가는 성안동 스타벅스! 자전거 탈 때는 중리사거리점을 자주갔지만.. 좌석이나 전체적인 분위기는 성안점이 더 좋더라구요. 게다가 주차문제 없이 편하게 느긋하게 카페에 있다 올 수

tikntok.tistory.com

 

 

울산 성남동 현지인 찐 닭발 맛집, 숯불향이 가득한 조포닭발

울산에서 태어나고 자라났지만 이런 맛집을 이제서야 알게되었다니ㅠㅠㅠ 오늘 소개해드리는 맛집은 꼭꼭 두번세번 열번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10년은 다 되어가

tikntok.tistory.com

 

 

울산 삼산동 맛집, 구워주는 숙성 삼겹살 <고반식당>

오랜만에 외식! 삼겹살이 너무 먹고싶은데 집에서는 구워먹기 싫고 결국 집 근처 삼겹살 맛집을 찾아 나섰습니다. 구워먹기는 싫고 직원분이 구워주는 삼겹살집 위주로 찾다가 발견한 곳 바로 "

tikntok.tistory.com


사장님 센스 ㅋㅋㅋ

 

드디어 메인메뉴 돼지생갈비 한판이 나왔습니다. 직접 고기도 구워주시고 어떻게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제가 최근에 갔던 식당 중 가장 친절하고 정 많으셨던 사장님!! 추천해주시는 방법데로 먹으면 더더 맛있게 생갈비를 즐길 수 있어요ㅎㅎ 밑반찬도 맛있고 모든게 완벽했습니다.

 

 

고기도 맛있고 함께 구워지는 야채들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돼지껍데기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살면서 먹어본 돼지껍데기들은 다 거짓이었다는.... 돼지생갈비상회가시면 생갈비 드시고 돼지껍데기는 꼭꼭 시켜드세요! 저는 글 쓰면서 또 생각나네요... 개인적으로 젓갈볶음밥보다는 돼지껍데기 2번드시는걸 추천!!!!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