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성안동 맛집, 또 가고싶은 일본식 라면집 <라멘집입니다>!

by 엉성부부 2022. 6. 1.
반응형

요즘 자주가는 성안동 스타벅스! 자전거 탈 때는 중리사거리점을 자주갔지만.. 좌석이나 전체적인 분위기는 성안점이 더 좋더라구요. 게다가 주차문제 없이 편하게 느긋하게 카페에 있다 올 수 있어서 넘 만족! 몇개월 전 요가 마치고 넘나 허기졌는디.. 성안동 스타벅스 옆에 있는 라면집에 사람들이 많이 가길래 오잉 저긴 맛집인가? 싶었어요. 결국 홀로 옹심이 칼국수를 먹으러갔지만.. 왠지 궁금한 라멘집 ㅋㅋ 이번에 남편과 스벅에서 유튜브 편집&블로그 겸 왔다가 라면 먹고 왔어용 :)

 

 

<라멘집입니다 울산성안점>

* 문의 : 052-248-0728

* 주소 : 울산 중구 성안1길 137 1층

* 영업시간 :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있음 : 15:00 - 17:00)

*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주차문제 없어서 좋음! 메뉴는 크게 돈코츠라멘, 메밀소비가 있고 특이하게도 초밥이 있었는데요. 검색결과 초밥이 맛있다는 정보를 얻고 저희도 초밥을 같이 주문했어요. 그 외에 만두, 새우튀김, 계란밥이 있어요. 아! 그리고 전 메뉴 포장 가능하며 토핑도 추가할 수 있어요 :)

 

 

일본식 돈코츠 라면은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듯 ㅠㅠ 예전에 부산에 살 때는 남포동,서면에 돈코츠라면집이 많았는데 요즘은 반일감정+코로나 때문인지 (오랜만에 외출을 해서 그럴지도) 오랜만에 오는 듯 합니다. 라멘집입니다는 체인점으로 제가 방문한 곳은 성안점이있어요. 평일 저녁 6시에 갔는데 사람들이 매장에 가득 차서 깜놀!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다들 맛있게 드시고 계셔서 아 여긴 맛집이구나 싶었어요 ㅋ

 


< 내돈내산 또 방문하고싶은 숨은 울산맛집! >

 

 

울산 성남동 현지인 찐 닭발 맛집, 숯불향이 가득한 조포닭발

울산에서 태어나고 자라났지만 이런 맛집을 이제서야 알게되었다니ㅠㅠㅠ 오늘 소개해드리는 맛집은 꼭꼭 두번세번 열번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10년은 다 되어가

tikntok.tistory.com

 

울산 성안동 오리양념불고기 맛집, 외식명가 솔밭가든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 성안동 외식명가 솔밭가든! 성안동은 울산 살아도 자주 갈일이 없었는데 결혼하고 나서 자주 가는곳인 듯 합니다. 최근에 포스팅한 소오소오 카페도 그렇고 최근들어 자

tikntok.tistory.com

 

울산 삼산동 보양식 맛집 <문수산상황삼계탕>

요즘 이런저런 이유로 기력이 많이 떨어진 것 같아서 오랜만에 보양식을 챙겨먹었습니다! 집 근처로 보양식 맛집을 찾아봤는데, 기력이 없으니 차타고 어디 가는것도 힘들고 근처면 참 좋겠다

tikntok.tistory.com

 

울산 범서 구영 카페 추천, 샌드위치 맛집 <마운트>

울산에 나만 알고 싶은 샌드위치 맛집 카페를 찾았습니다. 범서/구영 방면은 업무차 방문하는 일은 간혹 있지만 카페나 맛집을 찾아가서 데이트를 즐긴 건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그 만큼 기대

tikntok.tistory.com


 

 

돈코츠라면은 맛을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어요. 기본맛과 얼큰한 맛인데 저는 매운걸 넘 못먹어서 기본! 남편은 얼큰한 맛을 주문했어요. (나보다 더 맵찔인데 뭐지 싶었음) 그리고 같이 곁들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생선초밥 6피스를 추가 주문했습니다.

 

 

생선초밥은 새우3피스, 연어3피스가 나와요. 새우 연어 둘다 먹고싶어서 시켯는데 짱 맛있었습니다. 제 기준에 얼큰한 맛은 좀 매웠어요. 기본 자체도 덜 느끼하고 얼큰한 맛이 나서 기본이 딱 적당하고 좋았어요. 집에서 컵라면만 먹다가 오랜만에 일본식 라면을 먹으니 넘 담백하고 생맥이 생각났답니다 크...;; 게다가 바로 앞 성안동 야경이 참 예뻐서 라면먹고 산책하기 넘 좋더라구요. 성안동은 뭔가.. 달맞이고개같은 느낌!?

 

 

게다가 라면의 포인트는 바로 이 반숙 계란! 뭔가 라면인데 소중한 한끼였어요. 원래 라면집은 자주오고싶다는 마음은 잘 안드는데 여긴 맛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또 방문하고 싶더라고요. 다음엔 교자를 추가해서 주문해봐야겠습니다. 집만 가까우면 생맥에 교자먹으면 정말 맛있겠다 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