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it's IT

내돈내산 리뷰, 고속 무선 충전기와 트레이를 하나로!

by 엉성부부 2022. 3. 11.
반응형

추천받아 직접 구매한 무선충전트레이! 모바일아일랜드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무선충전기와 트레이가 하나로 합쳐진 제품인데요. 인테리어 용으로도 좋가 트레이가 같이 있어서 효율적이더라구요. 게다가 자석기능이 있어 연결해 확장할 수 있는 모듈형 무선충전기 제품입니다. 저는 EQL이라는 한섬에서 운영하는 app에서 쿠폰받아 구매했어요 :) 2개월 째 사용해보니 장점도 있고, 또 단점도 있어서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공식홈페이지나 다른 판매처에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때마침! 자주 애용중이던 app에서 첫구매 할인쿠폰을 받아서 엄청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구매금액과 구매처는 아래 내용 참고해주셔요 ^^

 

 

<내돈내산 고속무선충전기>

* 상품명 : 모바일아일랜드 고속 무선 충전기 그라운드 x 가든 트레이

* 색상 : 화이트(스노우)

* 구매처 : 이큐엘(eql)

* 금액 : 15,000원 (쿠폰 사용)

 

(좌) 트레이 (우) 충전기

먼저 저는 아이폰xr을 사용하고 있고, 아이패드 애플워치를 다 충전할 수 있는 3in1제품을 사려다가 언니 추천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위 사진 내 오른쪽에 있는 게 충전기에요. 최대 5대까지 동시 충전되는 모듈형 무선충전기라 연결해서 사용 할 수 있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xr은 무선충전이 가능한 모델인데, 한 번도 무선충전을 사용해본적이 없었어요 ^^; 게다가 사용중인 에어팟도 무선충전이 가능해서 애플제품을 자주 사용하는 저에게는 정말 효율적인 제품! 다만 애플워치는 안된다고 하니 이부분은 좀 아쉽아쉽. 저는 다른 제품보다 애플워치가 배터리 소모가 진짜 빨리 되더라구요. 이틀에 1번은 충전하는 듯..

 

 

색상은 크게 화이트, 핑크, 그린이 있었어요. 핑크 그린 둘다 쨍한 색상이 아니라 파스텔톤이라 예쁘더라구요. 계속 고민하다가 그래도 심플한게 최고지하며 화이트를 골라버렸네요 ^^; 전 가정집에서 사용 중이지만.. 2달 째 사용하다보니 드는 생각은 사무실에서 이용하면 진짜 좋겠다 싶었어요. 트레이에는 자주 사용하는 볼펜이나 포스트잇을 둘 수도 있고, 멀리서보면 무선충전기라는 느낌보다는 그냥 예쁜 트레이같더라구요 ^^

 

 

but.. 제가 두꺼운 휴대폰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충전이 잘 안먹혔어요. 아마 투명 실리콘 케이스나 케이스없이 쓰는 분들은 괜찮을 것 같은데 제 케이스가 너무 두꺼웠나요 ㅠㅠ 4mm 핸드폰 케이스는 무리없이 충전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제 폰 케이스는 많이 두꺼운 모양입니다! 그래도 에어팟프로 충전은 넘나 잘되는 편이고, 고속충전답게 빨리 충전이 되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