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신혼부부 선물, 파자마 추천 브랜드 "이브니에" 알바트로스 후기!

by 엉성부부 2022. 2. 17.
반응형

작년 생일 선물로 받은 파자마! 파자마는 무인양품, 유니클로, 조스라운지만 입다가 이번에 친구에게 "이브니에"라는 브랜드의 파자마를 선물받았어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인데 제가 가진 파자마 중 디자인과 면이 넘 좋아서 또 구매하고 싶더라구요. 결혼 전에는 아무옷이나 막 입었는데, 코로나때문에 집에있는 시간이 많아서인지 파자마도 좋은거 입고 싶더라구요. (하루 중 젤 많이 입고 있다보니...) 

 

 

이브니에는 파자마 전문 브랜드입니다. 최근에 생긴 브랜드인줄 알았는데, 80년 창립 이후 40년동안 직접 제조하여 판매하는 커플 전문 파자마 브랜드더라구요. bts랑 exo도 입었다는데 난 몰라...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예쁘게 박스에 포장도해주는데 선물받은 저로썬 기분이 짱좋더라구요>< 

 

 

요즘 식물에 미쳐있는(?) 나를 위해서인지 요 초록의 느낌이 넘 맘에들었어요. 택에는 my forest라고 적혀있는데 잘은모르겠지만 뭔가 이 파자마를 입고 식멍하는 진짜 포근하겠다라는 말도 안되는 생각을 했습니다 ㅋㅋㅋ  파자마다보니 사이즈는 없고 all free구요. 제가 선물받은 제품의 풀네임은 <알바트로스 긴소매페어>입니다.

 

 

면 50과 모달50이 섞여있어 정말 부들부들해요. 예전에는 몰랐는데 파자마는 확실히 좋은 면 소재를 입어야겠더라구요. 자주 세탁을 하기도 하고 또 살에 바로 닿는 부분이다보니 가볍고 폭삭한(?) 느낌을 내려면 면과 모달이 짱인 듯해요. 게다가 마이포레스트라는 이름처럼 자연 그대로를 담은 프리미엄 라벨 이라고 합니다.  전 디자인때문에 그런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친환경 소재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땀 흡습성이 좋은 면과 소프트한 터치감의 모달 혼방 프리미엄 소재입니다. 

 


< 커플/부부 잠옷 리뷰 >

 

 

신혼부부/커플 겨울 잠옷 선물 후기, 조스라운지 블루아워 세트!

오빠랑 내 생일은 12월이다 보니.. 친정어무이께서 커플 잠옷을 선물해주셨어요 (꺄><) 사실 생일은 12월 초 였는데 11월 말에 주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엊그제 받았다는 사실.. 알고보니 주문 후 품

tikntok.tistory.com

 

커플 파자마로 구매한 조스라운지(Jo's lounge )!

겨울 커플 파자마에 이어 새로운 잠옷(파자마)가 생겼어요. 결혼하면 커플 파자마 선물을 그렇게 많이 받는다고 하던데.. 이번에 3번째로 받은 파자마에요. 형님이 사주신 비비안, 울어무이가 사

tikntok.tistory.com

 

자극없는 친환경 세탁세제/섬유유연제 구매후기 (+바름26)

몇주 전부터 남편이 몸이 간지럽다고 팍팍 긁더라구요. 이 날씨에 벌레 물린 것도 아니고 ㅠㅠ 샤워도 맨날하는데.. 간혹 안맞는 세제나 섬유유연제를 쓰면 두드러기나 간지러움 현상이 있다고

tikntok.tistory.com


 

귀여운 포켓과 로고 프린팅

 

적당한 두께감으로 봄 가을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아요! 조스라운지에서 구매한 파자마는 대부분 상의에 단추가 없닌 티셔츠 형태였는데요. 입어보니 단추형이 더 편리하더라구요. 무늬가 넘 고급스럽고, 좋은 소재로 만들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샤워하고 나서 입을 때 느낌이 좋아요. 세탁해도 변형없어서 만족! 친구덕에 좋은 파자마도 입어보고 짱이댜!! 주변에 결혼한 친구있으면 커플선물로 사주고싶네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