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올리브영 폼클렌저 추천, 아비브 아크네 어성초 클렌저!

by 엉성부부 2022. 2. 14.
반응형

오랜만에 언니집에서 아비브 라는 브랜드의 어성초 패드를 사용한 적이 있어요. 올리브영에서 보긴 했는데 어성초패드가 꽤나 좋았던 기억이 나서 이번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아비브(Abib)에서 나온 아크네 폼클렌저를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콘텐츠입니다) 어성초가 지금처럼 막 유명해지기 전(?)에 등드름 스트레스가 많아서 어성초 비누를 사용하고, 어성초에 대한 신뢰가 급상승했었는데요. 그 이후 다자연에서 나온 어성초팩부터 시착해 원씽 어성초토너등 어성초 관련 화장품이 많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내돈내산 폼클렌저>
* 상품명 : 아비브 아크네 폼 클렌저 (어성초 폼)
* 용량 : 150ml
* 금액 : 15,000원
* 구매처 : 올리브영몰(인터넷배송)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어성초! 저자극 케어라 진정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사실 여드름이 쏙 들어갔다 이런 느낌 보다는 뾰루지나 여드름 피부에도 큰 자극없이 잘 씻겨지는 폼클렌저 같아요. 또한 ph와 유사한 약산성 폼이라 평소 자극적인 폼클렌저 제품이 싫으신 분들한테는 좋을 듯해요! 저도 아침에는 꼭 요 클렌저로 세안하고 있는데 만족 중입니다!


용량은 작은걸로 구매했는데 (150ml), 요것보다 큰 용량도 판매하더라구요. 제 피부와 안맞을수도 있어서 일단 작은 용량으로 구매했는데 다음엔 큰 용량으로 사려구요. 예전에는 올리브영에 직접 방문해서 구매했는데, 올리브영몰에서 구매하면 가끔 쿠폰도 생기고 또 당일 총알배송이 가능해서 최근들어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게다가 이유는 모르겠지만, 늘 배송비무료 쿠폰이 있어서 1개라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 ㅋㅋ


< 내돈내산 올리브영 추천 템 >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토리든(torriden) 앰플 후기!

원래 스킨다음 크림이었는데 날씨가 건조하다보니 앰플을 발라야겠더라구요. 얼마 전 구매했던 토리든 크림을 잘 사용하고 있어 이번엔 앰플을 구매해봤어요. 인터넷으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선크림 리뷰,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SPF 50+)

선크림 spf 조작 사건 이후로 선크림을 구매하는게 엄청 조심스러워졌어요. 사실 스킨이나 수분크림은 꼼꼼하게 보고 구매하는 편이었는데 선크림은 늘 쓰던 제품이 있어서 별 고민없이 구매했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웨이크메이크 손발톱 영양/강화제(+올리브영)

평소 손톱에 1도 관심없던 내가 웨딩촬영과 본식 때문에 네일샵에 이용권을 끊어놓고 매달 간듯.. 젤네일 특성상 손톱이 얇아지고 잘 부서지더라구요(T.T) 젤네일을 쉬면서 해야하는데.. 요즘은

tikntok.tistory.com



약산성 클렌징 폼 제품은 보통 거품이 잘 아나는 편이라 거품망 사용이 필수인데요. 아비브 아크네 폼클렌저는 거품이 되게 잘 나는 편이라 세안시에 피부가 덜 자극되고 편안했어요. 거품나는게 신기했음 ㅋㅋㅋ 그간 썼던 약산성은 거품망없이는 도저히 못쓸정도였었거든요~;; 특히 저는 수분 부족 지성피부라 너무 강하게 뽀드득 씻기는 폼클렌저는 보습을 해도 얼굴이 금방 당기더라구요 (겨울에 특히!)


어쩌다 보니 어성초토너부터 시작해 어성초 제품만 쓰고 있는데 전부다 브랜드가 다른게 함정 ㅋㅋㅋ 팩은 무조건 다자연 어성초팩, 그리고 스킨은 원씽 어성초추출물을 쓰고있는데 이게 같은 어성초여도 제품종류가 다르다보니 향도 좀 다르더라구요. 그래도 폼클렌저에서 젤 중요한건 저자극+세정력이라고 생각하는데 세정도 생각보다 잘돼서 만족입니다! (평소 선크림+베이스까지 바르는데 말끔히 닦였어요) 세일할 때 구매하는게 이득입니다 ㅎㅎ

728x90

댓글